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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기관간 Repo 거래, 81% 증가 2013-01-24 14:58:08
단기금융시장 위축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기관간 환매조건부채권 Repo 거래규모는 성장세를 보인 것을 나타났습니다. 한국예탁결제원이 내놓은 자료를 보면 지난해 기관간 Repo 거래규모는 3천763조원으로 지난 2011년 2천76조원보다 81.3% 증가했습니다. 최근 5년간 기관간 Repo 거래도 꾸준히 증가해 거래금액은...
건설업계CEO "해외로 뛴다" 2013-01-24 14:56:19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자> 올해 내수시장이 녹록치 않은 상황에서 건설사들의 결론은 역시 `해외시장`입니다. 건설업계 CEO들은 해외조직을 강화하는 등 올해는 더욱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현대건설은 국내 주택사업 비중을 10% 이하로 줄이고 부족한 매출이나 수주를 해외건설에서 채우겠다는...
노홍철, 첫 패션 박람회 도전 “반응이 장난 아니네?” 2013-01-24 14:52:41
국내 패션 시장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열린 패션 종합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업체들은 참여를 통해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삼았으며 신상품 품평회와 2013 s/s 패션쇼도 함께 진행되어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홍철닷컴’ 김태용...
현대차 "아반떼 디젤 추가…수입차 지속적 대응" 2013-01-24 14:51:00
경영실적 컨퍼런스콜을 갖고 국내 시장에 아반떼 디젤 모델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현대차 재경본부장(부사장)은 "상품(디젤) 라인업 강화로 수입차 공세에 대응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가격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가격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현대차는 올해 글로벌 시장에서 총...
현대차, 예상된 실적 부진에도 급락 충격 왜? 2013-01-24 14:49:25
판단이다.최 연구원은 "현대차가 그동안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지속했지만 경기 침체 등과 맞물리면서 과거와 같은 고성장을 달성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며 "환율에 따른 우려는 향후에도 주가의 추세적인 상승을 가로막는 부분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분석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소유진...
애강리메텍, 베트남 국영기업과 업무협약 2013-01-24 14:46:11
이 회사 관계자는 "베트남 시장은 라오스, 캄보디아 등과 국경을 접하고 있어, 동남아시아 시장으로의 판로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한편 트레이시멕스코그룹은 베트남 교통부 소속의 국영회사로 일본의 미쯔비시자동차 생산 및 해운, 내륙운송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세정, 스포츠 사업부 신설하고 '써코니' 등 3개 신발 수입 판매 2013-01-24 14:45:46
시작한 115년 전통의 브랜드로 미국 러닝화 시장에서 1위다. 세정은 써코니를 백화점, 멀티숍에 입점시킨 뒤 2015년부터는 의류까지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캐터필라는 작업용 부츠로 유명한 브랜드이고 고라이트는 15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다. 세정의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과 ‘피버그린’과 함께 시너지를 낸다...
KT "가상재화 시장 확대" 2013-01-24 14:35:21
IP) 서비스를 기반으로 가상재화(Virtual Goods) 시장을 확대해 나갑니다. 표현명 KT 사장은 오늘(24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KT는 이미 다양한 서비스와 요금제를 출시해 올아이피 서비스 활성화 기반을 마련해 왔다"며 "풍부한 콘텐츠와 유무선 융합 네트워크를 통해 시너지를 만들고, 올레TV 등 가상재화 유통의 핵심...
코스피, 현대차 실적 부진에 1960선 '위협' 2013-01-24 14:35:15
전해지면서 1970선까지 밀렸던 코스피는 현대차의 실적이 시장예상치를 밑돌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낙폭을 키우고 있다. 자동차 3인방은 급락하고 있다. 현대차가 4.36% 내린 것을 비롯해 기아차 2.40%, 현대모비스 1.65% 내리고 있다. 운수장비업종은 2.50% 하락하며 두드러진 낙폭을 보이고 있으며 의약품, 운수창고,...
“명품 아니면 어때?” 신생 화장품, 제품력으로 승부수 띄운다 2013-01-24 14:33:02
수 있기 때문. 이렇듯 국내 화장품 시장의 해외 소비자 개척을 일궈낸 일등 공신은 제품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내 시장에서도 브랜드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제품력으로 승부를 선언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활약이 상당하다. 특히 웰빙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며 친환경 성분을 이용하여 론칭한 제품들이 주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