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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당 1억3000만원…슈퍼볼 '광고 전쟁' 2013-01-27 17:05:52
k3를 소개하는 2편(60초 광고 1편, 30초 광고 1편)이다. 30초 광고 평균 단가가 40억원이란 점을 감안하면 현대·기아차의 올해 광고비는 360억원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작년 광고비(약 270억원)보다 100억원 더 많다. 2010년 현대·기아차가 총 9편(30초 광고 8편, 60초 광고 1편)의 광고을 낸 적이 있지만, 당시엔 30초...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30초짜리 광고를 평균 370만~380만달러에 판매했다. 작년 NBC의 평균 350만달러보다 높아진 것이다. 특히 올해 일부 광고비는 400만달러를 넘긴 것으로 보도됐다. 이를 바탕으로 추산하면 올해 현대·기아차는 60초짜리 2편, 30초짜리 5편을 선보이는 만큼 총 360억원 정도를 투입한 것으로 추정된다. 300억원...
"초당 1억원 안비싸!"…현대·기아차 내달 '수퍼볼'서 마케팅 승부수 2013-01-23 09:03:10
관계자는 "그동안의 수퍼볼 광고 기세를 몰아 이번 수퍼볼 광고를 통해서도 현지 전략 차종 및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며 "미국의 젊은층 수요를 더 창출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퍼볼은 미국 인구 3억명 중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인기 스포츠다. 지난해 30초 광고료만 350만 달러(약 37억2000만...
다음, 게임포털로 도약 2013-01-22 21:03:45
"유저가 즐겨야 할 게임은 많고 광고단가는 올라가기 때문에 유저들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포털로 모일 수 밖에 없을 것"고 말했습니다. 또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게임과 웹게임을 출시하면서 올해를 매출면에서도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 <인터뷰> 허진영 다음 게임서비스본부장...
다음 "포털, 게임유통의 기회" 2013-01-22 12:41:31
할 게임은 많고 광고단가는 올라가기 때문에 유저들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포털로 모일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게임과 웹게임을 출시하면서 매출면에서도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는 전략입니다. 다음이 공식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내부에서는 올해 게임부문에서만...
공정위, 일감 몰아주기에 "징벌적 배상제 적용 안한다" 2013-01-17 17:18:23
있다. 공정위는 이를 대기업의 부당 납품단가 인하, 부당한 인력 빼가기 등으로 확대하고 손해배상액도 최대 10배까지 늘리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하지만 법리상 일감 몰아주기까지로 확대하는 것은 무리라는 입장이다. 김 과장은 “일감 몰아주기에까지 징벌적 손해배상제를 확대하는 문제는 공정위 차원에서 논의조차 안...
30초 광고에 43억원…싸이 등장하는 슈퍼볼 결승전 광고 주인공은? 2013-01-11 14:31:56
미국 내 시청자 수만 4천만 명이 넘고 전 세계 200여 개 국에서 1억 명 이상이 시청을 하는 만큼 그 마케팅 효과가 뛰어나 세계적인 기업들이 앞다투어 기발한 광고들을 내놓는다. 광고 단가도 가히 천문학적이다. 지난해 30초 광고비는 약 40억 원으로 초당 광고비가 1억3333만 원이었으며, 올해 최소 단가는 약 43억 원,...
KT&G, 어려운 시기…주가는 바닥권-대우 2013-01-10 07:36:07
해외 수출은 3% 증가할 전망이다. 판매단가가 달러화 기준으로 상승했지만 원화기준으로는 상승하지 않았기 때문.백 애널리스트는 홍삼(kgc)부문의 매출액은 10.2% 감소해 사상 최악으로 판단된다며 해외 홍삼이 중국의 재고조정이 길어지면서 부진했고, 국내 홍삼도 소비경기 악화로 감소한 것으로 추정했다.영업이익은...
"지난해 부진은 잊어라"…1Q 실적 개선 기대株는? 2013-01-09 14:19:09
1분기부터 실적 모멘텀이 기대되고 있다. 검색광고의 직영 판매 효과로 8개 분기만에 실적 모멘텀이 기대된다는 분석이다.다음은 지난해 10월 18일에 검색광고 1단 광고(스폰서링크) 영업을 직영화하겠다고 밝혔다. 시장의 우려와는 달리 11월과 12월을 통해 자체광고 단가(ppc)는 큰 폭으로 상승했다. 14만명이었던 자체...
"다음, 자체 검색광고주 확대 긍정적"-HMC 2013-01-08 08:49:44
광고주를 얼마나 확보하는가가 성장의 관건"이라고 지적했다.박 연구원은 "다음의 자체 광고주 수는 지난 10월 14만명에서 현재 약 17만명으로 확대됐고 클릭당광고단가(ppc)는 지난해 12월 과거 오버추어보다 높게 형성되고 있다"며 "첫 시작은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과거 오버추어의 고객을 다음의 고객으로 가져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