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카드, '판(FAN)' 앱 새단장…모바일 강화 첫 단추 뀄다 2017-12-20 15:28:35
'디지털 퍼스트' 체제 구축에 나섰다. 20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신한 fan은 재오픈 이후 열흘 만에 500만명 가까운 고객이 업데이트를 마쳤다. 신한 fan의 전체 이용자가 900만명 수준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절반 이상이 새 앱을 이용했다는 뜻이다. 또 이날부터 애플 ios에서도 업데이트가 가능해지면서 업데이트...
[12/18] 주간 오피스 시세 및 추천 임대 물건 2017-12-18 09:41:55
디지털단지,구로디지털단지)◆권역 시세변동 분기 여전히 공실이 대폭 해결되고 있지는 않다. 서울 공실률이 10% 정도로 빌딩 10개 중 1곳이 공실이다. 이에 임대인들은 임차인을 유치하기 위하여 다양한 혜택의 조건을 수용하려고 하고 있다. 이는 꾸준히 신축 빌딩이 공급되어 과잉을 원인으로 보고, 임대료 또한 수요에...
[2017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CEO가 토론회 참석, 고객들과 직접 소통 2017-12-18 00:09:31
규모에 걸맞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 경영을 실현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여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신한카드는 올초 고객의 생활, 경험, 가능성을 이끄는 디지털 혁신 리더로 변화를 제시하고 선도한다는 의지를 담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리드바이(lead by)’를 선포했다. 신한카드는 고객 상생이라는 근본적...
현대라이프 "지점 방문없이 편하게 보험계약관리 받으세요" 2017-12-15 10:33:53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화면구성도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구성했습니다. 각 업무별 신청절차와 서식, 이용사례를 나열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모바일을 활용한 보험금 청구 간편화 서비스 뿐만 아니라 계약관리, 계약대출과 중도인출, 상환...
[2017 한경 광고대상] 단순하게, 강렬하게… 眞心 담은 광고, 소비자를 사로잡다 2017-12-13 17:14:56
정보통신 부문(sk브로드밴드·‘국가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대학 부문(한양대·미래 ceo가 크는 곳), 화장품 부문(아모레퍼시픽·바이럴 뷰티 명작수), 기업pr 부문(두산·‘내일을 준비합니다’ 캠페인), 고객만족 부문(신한금융지주·나는 新韓人입니다)...
KT-서울교통공사, ICT 기반 '그린 서브웨이' R&D협약 2017-12-08 13:57:52
통해 대중교통 서비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앞당겨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교통 서비스를 제공해 서울지하철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구현모 kt 경영지원총괄 사장은 “kt는 통신뿐 아니라 인공지능, 스마트에너지, 보안, iot,...
KB국민은행, 2017 NCSI 은행부문 1위 2017-12-05 09:41:12
국가고객만족도, NCSI조사는 기업의 품질경쟁력향상과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미국 미시간대학과 한국생산성본부가 공동 개발했으며, ACSI(미국고객만족도)와 동일한 측정방법론을 이용해 대표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전 직원이 내실 있고 실질적인 고객만족활동을...
박사논문 전문기업 브레인PhD “2018년도 석사·박사 논문을 준비하는 연구계획서” 검토 서비스 제공 2017-12-02 10:00:59
인해 지금까지 석사·박사 논문통과율 100%, 고객만족도 100%라는 성과를 달성하였다. 이와 같은 놀라운 성과가 알려지면서, 브레인PhD를 이용하는 고객층도 다양하지만 사회적으로 저명한 정치인, 변호사, 의사, 대표이사, 대기업 임원, 연구원 등도 현재 브레인 PhD만의 고품격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2017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급스럽고 편안한 주거공간의 대표작 2017-11-29 17:04:24
점도 눈길을 끈다.입주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줄 특화설계로 남측향 위주(약 90%)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 위주의 평면 구성을 통해 개방감과 일조권을 높였다. 주차장을 지하에 넣고 지상에 산책로, 수경시설 등의 조경시설을 조성해 쾌적함을 더했다. 거실·안방에는 강화유리 난간을 제공해 입주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2017 고객중심경영] 고객과 상생·소통… 디지털 금융 혁신 이끌어 2017-11-22 17:10:56
수준의 서비스 경영을 실현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여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신한카드는 올해 초 고객의 생활, 경험, 가능성을 이끄는 디지털 혁신 리더로 변화를 제시하고 선도한다는 의지를 담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리드바이(lead by)’를 선포했다. 신한카드는 고객 상생이라는 근본적 가치와 함께 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