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의 게임 새 요람 '부산 글로벌게임센터' 활짝 2015-09-09 12:32:59
타 콘텐츠를 게임과 접목하거나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지역게임사에 새로운 소재를 발굴·제시할 계획이다. 이어 vr 등 차세대 디바이스 기반 게임 제작 및 타산 耽?융합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창출한다는 전략이다.이와 더불어 센터 내 게임융합콘텐츠지원실을 활용해 창업 및 초기 스타트기업 대상 컨설팅 지원한다. 또...
온라인게임 죽었다고? 귀혼, 태국 첫주 동접 2만5000 2015-09-07 18:03:59
대표는 "소셜미디어와 로컬마케팅의 결합으로 기대 이상의 시너지효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게임 내 신규 맵과 시스템을 업그레이드시키고 현지에서 유행하고 있는 젊은 세대들의 언어와 콘텐츠를 활용한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유저들의 거부감을 해소시키며 진입 장벽을 낮춘 점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불러오고...
'블러디히어로', 대표이미지 공개…9월 중 출시 2015-09-01 13:41:13
흥미로운 콘텐츠는 '블러디히어로'만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한다.강렬한 bi(brand identity)에 이어 금일 공개된 '블러디히어로'의 대표이미지는 게임 배경 속 신비스러움을 고스란히 恃틂쨈? 흰 꽃과 푸른 잎사귀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배경으로 한 푸른색 의상의 여자 캐릭터는 손에 들고 있는 궁을 무기로...
라인데코, 중국 '완도우지아' 앱 런칭 이벤트에 소개 2015-08-28 12:12:06
이상의 꾸미기 콘텐츠 및 런처 기능 등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했다. 더불어 라인데코를 제공하는 캠프모바일에 대해서도 '글로벌 모바일 기업으로,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회사'라고 함께 소개했다.라인데코의 완도우지아 앱 런칭 이벤트는 27일부터 4일간 진행되며, 라인데코를 소개하는 모바일...
이엔피게임즈 '크로우', 캐릭터 2종 선보여 2015-08-21 16:10:26
온라인 게임에 비교해 뒤지지 않는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를 최대 강점으로 손꼽을 수 있다.초대형 블록버스터 '크로우'는 티저사이트를 통해 금일 2종의 캐릭터 '메지션'과 '클래릭' 캐릭터 정보 및 능력별 수치, 전직 특성,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유저들이 미리 캐릭터를 이해하고 선택할 수 있는...
'천살: 용의 반란', 구글플레이 왕좌에 오르다! 2015-07-31 18:00:01
땀을 쥐게 하는 실시간 pvp 전투, 이벤트 던전 등 빙대한 콘텐츠를 충실히 구현했다.특히, '천살'은 '경쟁 특화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게임답게 방대한 전쟁 콘텐츠와 전략성까지 가미된 전투 진행 방식으로 이미 rpg 게이머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이러한 높은 관심은 마켓 성과까지 이어져 구글플레이 출...
'여우비', 티스토어-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즐겨요 2015-07-30 12:11:04
보다많은 유저들에게 썸타는 rpg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로컬 마켓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7월 30일(목)부터 8월 7일(금)까지 매일 12시~13시 한 시간 동안 기존 경험치에 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50%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네이버 앱스토어 결제 고객을 위해 결제 시 탈 것 스킨 아이템을...
모바일시대, 온게임넷 15주년 'OGN' 채널명 바꿨다 2015-07-26 12:08:06
e&m 방송콘텐츠 부문 대표는 "변화하는 글로벌 미디어 환경에 대응하고,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뉴미디어 산업에 특화된 채널로서 ogn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강헌주 ogn 본부장은 변화된 ogn의 핵심 키워드를 세 가지로 표현했다.우선 글로벌이다. 글이나 레딧 등에서 온게임넷을 검색할때 ogn의 검색 비율이...
온게임넷이 OGN으로 제2의 도전을 시작한다! 2015-07-24 18:02:07
활용한 로컬라이징 콘텐츠 제작, 모든 방송의 영문화 작업 등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ogn이 발표한 두 번째 핵심 가치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e스포츠인 m-play 시장의 개척이다.스마트폰이 발전함에 따라 모바일 게임도 발전을 거듭해 왔지만, 아직까지 e스포츠로서 가능성에 대해서는 반신반의하는 의견이 많았던...
[시론] 'Mobile only' 대응할 것인가, 도태될 것인가 2015-07-23 05:45:00
문화융성위원회 콘텐츠 진흥 전략 추진단(2013~) 정리=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