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2, 2013년 매출 6천 500억원 목표 2013-01-29 18:33:42
‘버티컬라인’을 신규 출시 하는 등 새로운 성장 동력 육성에도 적극 나선다는 전략 입니다. 멀티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아웃도어의 대중화에 힘쓰고 오토캠핑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캠핑 제품을 선보이며 캠핑 시장 공략에도 나설 계획 입니다. K2는 오는 2월 중순 S/S 신제품을 출시하고, 공격적인...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버티컬 라인'으로 20~35세 고객을 새로운 고객층으로 삼을 계획이다. 블랙야크는 국내 톱배우 조인성과 한효주를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두 배우가 직접 히말라야를 등반하는 cf 시리즈물 ‘야크멘터리’를 진행하면서 브랜드 고유의 이야기를 만들고 있다. 올해는 키즈라인 '야크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