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하남에 첫 레인지로버 부티크 열어 2023-12-19 14:52:48
바리스타 바에서부터 제품 전문가의 1대1 맞춤형 브랜드 투어에 이르는 엄선된 프로그램을 통해 경험을 증가시킬 계획이다. 로빈 콜건 jlr코리아 대표는 "국내 첫 번째 레인지로버 부티크를 개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소비자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며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레인지로...
에피텀, 신소재 업체 Desserto사 합작으로 선인장 가죽 골프화 제작 2023-12-19 11:23:53
전세계 유명 브랜드인 벤츠, BMW, 오니츠카타이거, 지방시, 칼라거필드 등으로부터 주목 받고 있는 회사이다. 이를 통해 제조업 기반의 아베스골프의 신뢰를 더해 전 세계 유명 소재업체들로부터 에피텀을 국내 공식 원부자재 셀러로 인정받았다. 에피텀의 김민주 대표는 "내년에는 글로벌 원부자재 거래 중개 플랫폼인...
명동에 '페이커' 떴다…하나銀, 'T1 데이' 개최 [뉴스+현장] 2023-12-18 18:00:50
맞아 게임을 주제로 MZ세대와의 다양한 소통 활동에도 집중했다. 하나은행 SNS에 참여한 팬들이 페이커 선수를 주제로 하는 하나은행 적금 상품을 제안해 현장에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나은행은 e스포츠의 성장을 후원하는 동시에 MZ세대에게는 하나은행의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알리고, 전세계 약 1억명의 MZ...
"밀레 오븐으로 쿠키 만들어보세요"…밀레, 4인 규모 쿠킹 클래스 진행 2023-12-18 15:57:33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의 주방 가전을 사용해 쿠키를 만들 수 있는 베이킹 교실이 열린다. 밀레코리아는 베이킹 믹서 브랜드 스파(SPAR)와 협업해 ‘밀레-스파 프리미엄 베이킹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래스는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과 강남에서 진행된다. 참여자는 밀레의 오븐 등 프리미엄 주방...
카카오벤처스 사령탑에 김기준…샌드박스 IPO 주관사엔 삼성증권 [Geeks' Briefing] 2023-12-18 15:29:30
진행하며 e스포츠 대회 운영 대행, 자체 브랜드 커머스 등 일부 사업을 중단하거나 매각하기도 했다. 이후 흑자 전환에 주력했으며, 지난 6월엔 컨설턴트 출신 최문우 대표를 영입하고 공동대표 체제를 짰다.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상장에 성공할 시, 국내 MCN 중 1호 상장 사례가 될 전망이다. 카카오벤처스 새 대표에...
"추억의 캐릭터 '블루베어' 돌아온다"…굿즈 펀딩 나선 모닝글로리 2023-12-18 11:54:15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굿즈는 특정 브랜드나 연예인 등이 출시하는 기획 상품을 일컫는 말이다. 블루베어는 1994년 만들어진 캐릭터로 노트·필통·편지지·다이어리·필기구 등 다양한 문구와 팬시 용품으로 출시돼 당시의 1020세대를 중심으로 사랑받았다. ‘블루버(Blueber)’라는 팬클럽이 창단될 정도로 큰...
월드비전, '2023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2관왕 수상 2023-12-18 10:20:02
식수 문제를 알리고 대중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온·오프라인 소통 프로그램을 실행했다. 그 결과, 전년대비 79%가 넘는 시민들이 2023 글로벌 6K 포 워터 캠페인에 참여했다. '자립마을 내플렉스' 캠페인은 가장 취약한 마을이 자립할 수 있도록 변화시키는 후원방식으로, ‘내플렉스 후원...
하나은행, MZ?글로벌 팬과 '하나 T1 데이' 성료 2023-12-18 10:04:12
우승을 기념해 선수들이 팬들과 소통하는 현장 이벤트 ‘하나 T1 데이’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포함해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등 4명의 선수들이 △하나은행 마스코트 별돌이·별송이와 무대 인사 △인터뷰 토크쇼 △일반인 팬과 함께하는...
굴착기를 소에 빗댄 '대발이' 광고…디벨론의 '이색마케팅' 2023-12-17 08:00:01
브랜드 벤치마킹 자료, 유관기관 경영교육콘텐츠로 활용되고 학술논문지에도 게재된다. HD현대인프라코어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초기인 만큼 인지도 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해 이해관계자뿐 아니라 일반대중과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 소통한 결과"라고 밝혔다. 아울러 HD현대인프라코어는 디벨론 홍보대사로 걸그룹...
[게임위드인] 혐오몰이 아닌 고객 소통인데…시민단체 뭇매에 업계 당혹 2023-12-16 11:00:00
한 편의점 브랜드 홍보물에서도 비슷한 '손가락' 논란이 있었는데 결국 사과와 함께 이미지를 교체했다. 그렇지만 기업이 극단적 주장에 동조했다는 주장까진 안 나왔다"며 "게임 업계를 어떻게 보길래 그런 논리를 당당히 펴는지 개탄스럽다"고 반발했다. 게임 기획자 출신의 중견 게임사 임원은 "게임은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