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페이스북 메신저 공세에 흔들리나> 2014-02-21 09:14:16
라인은 게임과 스티커, 광고 등 다양한 사업모델로 지난해 4천500억원의매출을 올렸지만, 최초 다운로드 비용이나 연간사용료를 받는 형태의 수익모델만 갖춘 왓츠앱의 지난해 매출은 1천500억원 수준에 그친 것으로 추정됐다. 공영규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라인의 핵심 가치는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광고등 다양한...
네이버, 주가 '비상등' 켜지나 … '왓츠앱 쇼크' 이어질까 2014-02-21 07:39:38
맞지만 라인처럼 게임, 스티커, 콘텐츠 등의 수익모델이 아직 확실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라인의 가치는 이보다 더 높게 평가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네이버가 목표로 하고 있는 5억 명 가입자를 감안하면 라인 가치는 최소한 17조 원 이상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올해 진행중인 라인 ipo도...
왓츠앱 인수에 된서리 맞은 네이버…"라인 값어치 알쏭달쏭해" 2014-02-20 11:16:54
확보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라인처럼 게임, 스티커, 콘텐츠 등의 수익모델이 아직 확실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라인의 가치는 이보다 더 높게 평가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이어 "올해 네이버가 목표로 하고 있는 5억 명 가입자를 감안하면 라인 가치는 최소한 17조 원 이상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또...
[특징주] 네이버, 페이스북의 '왓츠앱' 인수에 급락…왜? 2014-02-20 09:36:02
42달러 선. 라인의 경우 7~8만원으로 평가돼 있어 라인이 비싸 보인다는 시각이 등장한 것이다. 이에 대해 안재민 키움증권 연구원은 "왓츠앱이 세계 최대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라인처럼 게임, 스티커, 컨텐츠 등의 수익모델이 아직 확실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라인의 가치는 이보다 더 높게 평가 받을 수...
유명무실한 서울시 승용차요일제, 전자태그 떼면 단속할 방법 없어…폐지 등 전면 개선 검토 2014-02-09 21:19:21
취지를 살리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서울시는 2003년부터 시행한 종이스티커 부착형 관리시스템을 2006년부터 무선인식전자태그(rfid) 시스템으로 바꿨다. 요일제에 가입하면 차량 안쪽에 전자태그 스티커를 붙여야 한다. 서울시내 19곳에 설치된 전자태그 리더기가 차량에 부착된 스티커를 인식해 단속하는 방식이다....
NAVER, 라인 이익 모멘텀…목표가 100만원-우리 2014-02-07 07:46:44
아시아지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지난해말 스티커샵, 기프트샵을 런칭했고 4월 중 게임하기 출시할 예정이다. 향후에 광고사업모델도 도입할 계획이다.우리투자증권은 라인 가치를 기존 15조9000억원에서 21조9000억원으로 상향했다. 포털가치 11조1000억원을 적용, naver 전체가치를 33조원으로 내다봤다.한경닷컴 정형석...
네이버 '진격의 라인'…"美 진출· 올해 흑자전환도 가능" 2014-02-06 11:34:37
후에 타 국가로 점차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일본에서 여러 수익화 작업을 시범적으로 벌이고 있다는 얘기다. 네이버는 특히 일본, 태국, 대만 등 주요 3개국이 라인 mau(월 활동 사용자)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광고주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라인 공식계정과 기업 스폰서 스티커, 라인 앳, 프리코인 등...
휴밍글로벌, 조위기어 EC eVo CL 마우스 출시 2014-02-05 18:29:15
길이: 2미터 -구성: 마우스 1개, 마우스 피트 여분 1개, 조위기어 스티커 1개 ● 조위기어 ec evo cl 마우스의 특장점 1) 최저 수직거리 1.5mm를 구현하는 zowie 자체 개발 센서를 사용하여 보다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경기 할 수 있습니다. 2) 24단계 휠을 적용하여 부드럽고 안정성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구...
모바일 게임 '대박 마케팅' 있다? 없다? 2014-01-29 00:54:16
하지만 게임을 다운받은 다음에 스티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효과가 매우 좋다. nhn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포코팡'의 경우, 대세남 이종석을 모델로 내세워 스티커를 만든 결과 3일 만에 100만장이 모두 동나버렸다. '크로스 마케팅'의 경우, 'b게임을 다운받으면 a게임에서 아이템을 줍니다' 등으로...
돌액퍼, 추억의 붕어빵 타이쿤 품었다! 2014-01-28 19:56:16
4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패밀리 포인트' 1000점과 '니편이' 캐릭터를 지급하고,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 '아쿠' 캐릭터 휴대폰 케이스를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유저가 2ne1 캐릭터 4종을 모두 수집하면 2ne1 전용 '코스튬 뽑기 1회 권'을 무료로 제공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