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고보스, 디지털 캠페인 ‘상하이어페어’ 티저 전 세계 동시 공개 2013-05-26 17:17:28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휴고보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뮤직뱅크’ 이효리 신화 다정샷, 귀여운 여섯 악마들과 배드걸 2013-05-24 23:55:02
차지하고 있어 앞으로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신화컴퍼니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손호영 측 “자살시도 몰랐다, 현재 상황 파악중” ▶ [w위클리] 가요계 新 생존전략, 주특기를 버려라! ▶ 신화 '엠카' 1위 소감 " 여전히 가요계 중심에서 진행중" ▶ 장...
신화 에릭-백퍼센트 찬용, 2:8 미남 인증샷 '신구 짐승돌' 2013-05-24 17:06:01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 만나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화와 백퍼센트는 금일 오후 6시 kbs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this love’, ‘want u back’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출처: 백퍼센트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손호영 측 “자살시도...
신화 에릭, 백퍼센트 찬용과 2:8 가르마에도 굴욕없는 외모 자랑! 2013-05-23 21:55:05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진 백퍼센트 `Want U Back` 무대 잘 보셨나요? 백퍼센트 멤버들과 오늘 1위를 차지한 신화 선배님들이 대기실에서 만났답니다~~~특히 한눈에 봐도 비슷한 헤어스타일인 신화 에릭, 백퍼센트 찬용이 2:8 가르마에도 굴욕없는 미남 인증샷을 찍어서 `조각 근육, 조각 미모`를...
밀레, 신규 아웃도어 론칭 "경쟁상대 노스페이스 아닌 빈폴… 디자인, 젊은 감성 차별화" 2013-05-21 16:56:17
엠리미티드는 당시 매출액이 20억 원이었지만 지난해는 연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엠리미티드는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달리 디자인과 젊은 감성을 강조하는 차별화 전략을 구사할 방침이다. 박 본부장은 "아웃도어는 등산복에서 누구나 입는 '국민복'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패션과...
[포토] 엑소 티저, 졸업사진 연상 훈남 귀요미돌 `안구정화` 2013-05-16 08:57:01
엑소엠(EXO-M) 12명 멤버는 정규 1집을 위해 하나로 뭉친다. 이들은 우리나라와 중국을 오가며 활동, 한층 강렬하고 파격적인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하루 뒤인 17일부터 SM타운 홈페이지를 비롯해 EXO-K와 EXO-M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포털사이트 네이버 등을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엑소(EXO), 16일 `XOXO` 티저 공개 `궁금증 무한 증폭` 2013-05-16 08:55:49
엑소엠(EXO-M) 12명 멤버는 정규 1집을 위해 하나로 뭉친다. 이들은 우리나라와 중국을 오가며 활동, 한층 강렬하고 파격적인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하루 뒤인 17일부터 SM타운 홈페이지를 비롯해 EXO-K와 EXO-M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포털사이트 네이버 등을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배드걸’ 이효리, ‘미스코리아’로 음원사이트 1위.. ‘섹시퀸’의 귀환 2013-05-14 14:44:25
‘사랑 끝’이 주간차트 20위권 안에 진입했다.소리바다 관계자는 “가요대전이라 불리는 5월은 이효리, 신화, 2PM 등 기성가수와 아이돌의 음원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소리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VJ고두림이 소리바다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소리바다의 소리나는 주간차트를 소개한다....
밀레,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개최한다 2013-05-14 13:22:25
힐튼 호텔에서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엠리미티드는 2011년 f/w 시즌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시리즈 중 하나로 출시됐지만 브랜드 인기에 개별 브랜드로 올해 론칭한다. 고객 타깃층은 25세~35세다. 이번 론칭쇼에서 회사는 브랜드의 비전과 향후 전략을 발표한다. 또한 유통망 계획과 매출 목표, 올해...
이하이 비닐치마 화제 “박진영 비닐계보 이어가나?” 2013-05-14 11:54:01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틴탑 공식 페이스북, 김규리 트위터, 지드래곤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공항패션 종결자 권상우 “애 아빠 맞아?” ▶물오른 ‘노홍철 패션’ 공략 포인트를 찾아라! ▶“지드래곤도 샤이니 키도 그거?” 그들의 은밀한 공통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