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요인터뷰] "숙련기술 키워야 국민이 행복…'기술인=기름쟁이' 편견 없애야" 2013-03-03 17:15:38
‘탑타임’에서 그를 만났다. ▷왜 지금 시점에서 다시 숙련기술입니까. “첨단산업만 키워서는 모든 국민이 행복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한국은 정보통신 등 첨단산업 분야에서 세계를 리드하고 있지만 80%의 국민은 ‘나 죽겠다’며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국민이 몸담고 있는 중소기업이 너무나도 어렵기...
'킹덤언더파이어2' 게임플라이어 통해 대만 서비스 2013-02-27 22:42:43
자유로운 성장과 다양한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만 계약과 관련하여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는 '대만 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으며 서비스 노하우 또한 월등하다고 평가 받는 게임플라이어와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킹덤언더파이어2가 가진 차별적인...
유료 '리버스' 별점5, 어드벤처게임 Rebirth! 2013-02-26 17:53:27
수 있다. 또한 클리어했던 맵의 경우에는 타임어택 시스템이 있다. 따라서 한번 완료한 맵이라고 해도 타임어택을 통해 다시한번 새롭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 리버스의 주인공 캐릭터는 5가지이다. 처음 플레이할 경우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꼬마, 큰 몸집으로 강한 힘을 가지고 추적자(게임 내 플레이어에게...
[bnt포토] 틴탑 창조, 그 남자의 여유로운 포토타임~ 2013-02-26 16:54:46
기자회견이 열렸다. 기자회견에서 앞서 틴탑의 창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틴탑의 정규 1집 'no.1'은 타이틀곡 ‘긴 생머리 그녀’를 비롯해 ‘사랑하고 싶어’, ‘니가 아니라서’ 등 12곡의 다양한 음악이 담겨있으며 오는 28일 일반판이 발매된다. 한편 틴탑의 쇼케이스는 26일 오후 6시 30분 loen tv, 멜론...
[VPR] 소녀시대와 함께 한 2013년형 LG ‘시네마 3D 스마트TV’ 발표회 2013-02-21 09:59:07
- tv시청과 동시에 녹화 가능한 ‘스마트 타임머신’ 기능 등 탑재“화질은 lg! lg는 화질!” lg전자는 14일 서초구 양재동 소재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홈엔터테인먼트(he)사업본부장 권희원 사장,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 광고모델 소녀시대 등이 참석한 ‘lg 시네마 3d 스마트tv 신제품 발표회’를...
'내 딸 서영이' 평생 멈추지 않는 태엽 시계 화제 2013-02-20 11:04:47
바로 유로타임의 잉거솔 브랜드. 잉거솔은 제임스 딘의 시계로도 잘 알려져 있는 120년 전통의 명품 브랜드다. 유로타임 관계자는 “내 딸 서영이 방송 이후 태엽만 감아주면 평생 멈추지 않는 시계로 잉거솔 브랜드가 알려지면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라며 “이번에 서영이가 선물한 커플 시계는 잉거솔의...
꿈의 화질로 TV시장 선도한다 2013-02-18 10:45:13
자유로운 사용성을 제공하는 lg전자만의 매직리모컨은 ‘매직하나로(universal control)’ 기능을 채택해 셋탑박스(set-top box)를 포함한 주변기기도 쉽게 제어할 수 있다.‘나우온(now on)’은 지상파, 케이블 tv, ip tv 등 사용자가 연결한 모든 방송정보를 확인, 시청 가능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다. q보이스를...
보스의 스킬을 훔쳐라! '스틸파이터' 2013-02-15 20:09:55
타임게임즈 서비스사: 그라비티 홈페이지: http://sf.gnjoy.com 이용등급: 12세 이용가 서비스 형태: 21일부터 공개 서비스(obt)그라비티가 '스틸파이터(stealfighter)'의 공개 서비스(obt)를 오는 21일로 확정하고, 올해 액션 rpg들의 대결에 합류했다. '스틸파이터'는...
더 날렵해진 몸…예술옷 입고 女心 유혹 2013-01-24 17:14:04
타임워커 월드타임 해미스피어’도 선보였다.한국에서 최근 몇 년 새 폭발적 성장세를 보였던 iwc는 포뮬러원 대회와 같은 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인제니어 컬렉션’을 올해 주력 라인으로 내세웠다. 실제 경주용 자동차에 쓰는 탄소섬유, 세라믹, 티타늄 등의 소재를 도입했다. 탄탄한 남성 마니아층을 보유한 파네라이는...
"남자의 로망"…고급시계 매년 20%대 성장 2013-01-22 16:47:39
888억원으로 54%, 몽블랑을 판매하는 유로통상은 133억원에서 335억원으로 151% 증가했다.명품 시계의 핵심 소비자는 30~50대 남성이다. 강선희 롯데백화점 고객전략팀장은 “전체 시계 구매자의 50%가 40·50대이고 혼수 구매가 많은 30대가 33%로 뒤를 잇는다”고 설명했다.결혼을 앞둔 남성들 사이에서 예물로 ‘웬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