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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종규 KB금융 회장 "넘버 원 금융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신년사] 2021-01-04 12:12:28
인화 고객관리 체계를 구축하며 초개인화 마케팅 구현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평생 금융파트너가 돼야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핵심경쟁력 강화(Reinforce the Core) △글로벌·신성장동력 확장(Expansion of Global & New Biz) △금융플랫폼 혁신(No.1 Platform)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등 지속가능경영...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 "고객 신뢰 지키는 것, 무엇보다 중요"[신년사] 2021-01-04 11:42:34
고객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전달하는 초개인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해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고객을 많이 보유하든 데이터를 많이 보유하든 고객의 동의 없이는 데이터를 활용할 수 없는 마이데이터 시대가 오고 있다"며 "고객이 데이터를 제공할 의향과 동의를 얻기 위해서는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서비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카드 넘어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으로" 2021-01-04 11:00:47
Contact)`는 디지털로 구현하는 초개인화 상품·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하고, 상품 완전판매·금융 사기예방·정보보호 등 소비자보호 역량도 제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임 사장은 "`생각은 깊게, 행동은 담대하게`라는 `심사고거(深思高擧)`의 의미처럼 새로운 환경과 고객을 이해하는 깊은...
윤종규 KB금융 회장 "차별화된 서비스로 No.1 금융플랫폼 기업 도약" 2021-01-04 10:46:36
인화 고객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초개인화 마케팅 구현을 통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어야 한다"고 했다. 글로벌 전략과 관련해서는 동남아시장과 선진국 시장 진출을 동시에 추구하는 투트랙 전략을 강조했다. 윤 회장은 "동남아 시장에서는 성장잠재력이 높은 영역의 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추가적인 인수합병 기회도...
[신년사] 윤종규 KB금융회장 "종합자산관리·글로벌·디지털 강화해야" 2021-01-04 10:36:32
인화 고객관리 체계를 구축하며 초개인화 마케팅 구현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평생 금융파트너가 돼야한다"고 구체적 경쟁력 강화 방안도 제시했다. 그는 두 번째 전략 방향으로 글로벌 사업영역 확장과 비금융사업 강화를 통한 신성장동력 확보(Expansion of Global & New Biz)를, 세 번째로 고객 중심의 디지털...
정영채 NH증권 사장 "사모펀드로 모두 고통…고객 신뢰 중요" 2021-01-04 10:36:13
특정 고객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적절한 순간에 전달하는 초개인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해야 할 것입니다. *Hyper-personalization 이를 위해서는 광범위한 데이터의 축적과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기획 및 실행력이 중요합니다. 과거 10년간 자본의 크기가 금융투자업의 핵심 경쟁기반이었다면, 앞으로는 데이터 자산의...
리치플래닛 대표 "올 한해 나쁘지 않아" 굿리치 성공 이끈 비결은 2020-12-24 11:04:20
자연스럽게 그 다음 단계를 밟아나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하고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사람이 인생을 살면서 가장 필요한 두 가지는 돈과 건강"이라며 "고객이 삶을 풍부하게 영위할 수 있도록 금융 컨설팅, 보험 리스크 등을 초개인화 관점에서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차은지...
KB국민카드, 커피빈 손잡고 PLCC 선보인다 2020-12-23 11:21:38
초개인화 마케팅 추진 △시너지 창출 가능한 신규 사업 공동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향후 선보일 커피빈 PLCC는 고객들의 결제 패턴과 특성 등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할인 혜택, 쿠폰 등 커피빈 특화 서비스를 양사가 공동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편의점, 약국,...
루나소프트, 알림톡·챗봇 데이터로 쇼핑몰 도전 2020-12-15 17:09:50
사용자에 따라 달라지는 ‘초개인화’ 서비스를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박 대표는 “알림 메시지가 일반화된 한국과 달리 일본은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드물다”며 “내년 상반기 일본에 진출해 시장을 선점하겠다”고 말했다. 최한종 기자 onebell@hankyung.com
신한카드, 금융권 첫 한국표준협회 'AI+ 인증' 획득 2020-12-14 09:05:48
챗봇과 고객 개인별 상황에 따라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초개인화 플랫폼'이 금융권 최초로 '에이아이 플러스(AI+)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AI+ 인증 제도는 한국표준협회가 국제표준화기구(ISO) 및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AI 제품의 신뢰성과 안정성 등 품질을 검증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