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키, 애플을 성공으로 이끈 디자인 경영이 지금 필요한 이유 [박재현의 디자인 창업 전략] 2021-11-02 10:35:21
마케팅, 디자인 업무만을 수행하고 단 한 켤레의 신발도 미국 내에서 직접 생산하지 않지만 여전히 전 세계를 대상으로 충분히 공급할 만한 신발과 운동복, 가방과 모자를 아시아의 여러 국가에서 생산해내고 있다. 끊임없는 기획과 새로운 디자인을 통한 마케팅을 하고, 스포츠 정신이라는 환상을 판매하면서 엄청난...
'나뉘어 새출범' SK텔레콤·SK스퀘어, 임원인사 단행 2021-11-01 18:09:07
SK브로드밴드 네트워크 부문장 등을 거쳐 2017년부터 ICT 인프라 센터장을 역임했다. SK텔레콤은 이날 신규 임원 14명도 선임했다. ▷김지형 통합마케팅전략 담당 ▷신상욱 AI서비스 담당 겸 아폴로TF 임원 ▷구현철 모바일CO정책 담당 ▷윤형식 인프라운용담당 ▷조익환 메타버스CO 메타버스개발담당 ▷윤재웅 구독CO...
로스쿨 낙방 후 영업사원·1인 사업 '투잡'…5000弗 들인 보정속옷회사가 12억弗로 2021-10-31 18:13:33
블레이클리는 유명인(셀러브리티)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일찍부터 깨닫고 이를 잘 활용한 경영자로 꼽힌다. 블레이클리는 영국 억만장자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의 2004년 리얼리티TV쇼에 출연해 유명인사가 됐고, 홈쇼핑 채널에 출연해 직접 스팽스 제품을 팔기도 했다. 스팽스가 광고 없이 급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올롯,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선정 2021-10-29 11:17:00
2021 최고의 브랜드’ 웰니스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와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 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소비자와 업계 전문가의 평가를 토대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 lg전자의 울트라기어와 광파오븐, 스타벅스 외...
제22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개막…내달 말까지 온라인 전시 2021-10-27 12:00:11
행사기간 구매상담회와 화상 인터뷰를 진행해 참가 업체의 마케팅 판로와 업무 교류를 지원한다. 온라인 전시관은 기술혁기술혁신대전 누리집(www.innotech.or.kr)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28일까지는 서울무역전시관(SETEC) 제2전시관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열린다. 이날 행사에선 중소기업 기술혁신에 기여한...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 서비스(웹사이트제작) 부문 ‘텔레파씨(TELEPASEE)’ 주식회사 텔레파씨(TELEPASEE)는 웹사이트 제작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한민국 웹에이전시 업계 정점에 있는 기업이다. 전문가 그룹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를 분석하고 목적에 맞는 디자인 컨셉을 설계해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한다. 고객 맞춤형 사용자...
LG유플러스 황현식 사장 "찐팬 만들어야 진짜 성장"…변화 외친 영업통 2021-10-26 17:50:14
마케팅이 아니다. LG유플러스의 서비스·상품에 열광하는 고객이 또 다른 고객을 만들어주는 선순환의 고리가 찐팬에서 시작된다는 확신이 담겼다. 황 사장은 “고객을 찐팬으로 만들려면 고객을 제대로 이해하고, 고객 요구를 충족하는 게 모든 활동의 최우선 순위여야 한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고객과 최접점에 있는...
"입사하면 웰컴 패키지만 1억"…개발인재 모시는 `여기어때` 2021-10-25 10:31:13
업계 최고 수준을 보장한다는 계획이다. 역량을 인정 받을 시 3억원 이상의 입사 인센티브도 제공한다. 신입 개발자는 연봉 외 3000만원 규모를 지원한다. 영업과 마케팅 등 부서의 인재를 위한 인센티브도 준비돼 있다. 이번 채용은 엔지니어링, 데이터, 기획 등의 부문에서 200여명을 선발한다. 아웃바운드(해외여행)...
"디지털 전환, 그 다음을 내다봐야" 33살 CEO의 10조원 기업 비결 2021-10-23 04:38:18
들어 세일즈포스가 영업 부문에서 하는 것처럼, 어도비가 마케팅 부문에서 하는 것처럼 앰플리튜드는 제품개발 부문 팀을 위해 존재하는 거죠. 개발자들과 기업을 위해 저희의 구독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시스템을 개발하는 시장은 굉장히 넓다고 봅니다. 현재 저희는 1,280개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가장...
35년 신영맨으로 살아온 '글쓰는 CEO' 황성엽…"회사 수익보다 고객이익이 더 중요하죠" 2021-10-19 17:52:32
방송 스튜디오…'디지털 마케팅' 강화 나선 신영증권신영증권은 최근 디지털 전환을 집중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특히 황성엽 사장 취임 이후 디지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사내에 방송 스튜디오를 개설했다. 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명사 대담, 리서치, 신탁 솔루션, 미국 증시 진단 등을 공유하며 적극적으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