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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웹으로 중국 소비자 '꽉' 잡아 2015-12-18 09:59:00
신라면세점 온라인 팀장 김태호 상무(사진 가운데) 등 관계자들이 상을 수여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국내 권위 있는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한 해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2018년까지 중소면세점 지원위해 100억 투자 2015-12-17 12:15:00
관세청, 한국면세점협회와 함께 제1차 면세산업 상생협력위원회 개최 면세산업 호황에도 매출부진을 겪는 중소중견 면세기업 지원을 위해 지역 관광 상품 개발과 홍보, 물류지원 등에 2018년까지 총 100억 원의 금액이 투자될 계획이다. 구체적인 사안을 논의하기 위해 지난 16일 관세청과 한국면세점협회는 16일 오후...
YDM 산하그룹, '2015 웹어워드코리아' 15개분야 수상 2015-12-17 10:29:07
밀라노 한국관 홍보 사이트(전시관분야), 2015 한국관광공사 가을 관광주관 캠페인(공공프로모션분야), 2015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콘테스트(이벤트프로모션), 2015 배스킨라빈스 위드 a.멘디니 마이크로사이트(기업브랜드분야) △이모션이 제작한 신라 인터넷 면세점 중국몰 모바일웹(쇼핑분야) △마더브레인이 제작한...
인천공항에 중소·중견면세점 전용 통합물류창고 신축 2015-12-17 09:52:32
3,000㎡ 규모의 중소·중견면세점 전용 통합물류창고가 신축됩니다. 관세청과 한국면세점협회는 급성장하는 면세산업과 중소·중견기업의 동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16일 서울세관에서 `제1차 면세산업 상생협력위원회`를 열었습니다. 위원회에서 대기업 면세점들은 지난 7월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발표된 상생협력기금...
관세청, 제1차 면세산업 상생협력위원회 개최 2015-12-17 08:47:43
관세청은 한국면세점협회와 지난 16일 면세산업과 중소·중견기업의 동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세관에서 '제1차 면세산업 상생협력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상생협력위원회는 중소·중견기업 지원대책을 차질없이 추진하기 위해 관세청, 기획재정부, 중소기업청, 한국면세점협회,...
클레어스코리아, 제52회 무역의 날 ‘2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15-12-08 10:55:00
클레어스코리아가 12월7일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제5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마유크림 브랜드 ‘게리쏭9컴플렉스’ 및 기미케어 브랜드 ‘클라우드9’을 통해 2015년 아시아 화장품 시장에서 높은 수출 실적을 거둬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中, 한국·일본·대만·미국 여행 시 필수 구매 화장품 아이템 소개 2015-12-04 08:12:00
것으로 예측된다. 한국무역협회 측은 '14년 보고서를 통해 2018년에 이르면 중국 화장품 시장이 2,668억 위안(한화 약 48조원)에 달한 것으로 전망했다. 중국에서 주요한 화장품 소비자층은 80년대 출생자를 이르는 '바링허우'와 90년대 출생자를 이르는 '지우링허우'가 대표적이다. 이들은 외모에...
2016년 화장품 사업, 대(對)중국 수출에 `주목` 2015-12-03 08:12:01
면세점의 성장이 주춤했던 것과 달리 대(對)중국 화장품 수출의 성장세는 꺽이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중국으로 수출된 한국산 화장품 금액은 상반기 발생한 메르스 여파에도 불구하고 7월 +49.4%YoY, 8월 +47.7%YoY, 9월 +82.2%YoY, 10월 +71.3%YoY로 고성장세가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있다. 특히...
코글로(KOGLO) 조직위원회,(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대한민국브랜드의 중국진출전략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2015-11-24 18:34:18
코글로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브랜드협회가 개최하였으며, 중국 유통망을 보유한 5개의 대형유통그룹 임원진이 방문하고 한국에서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로운 중국진출 정보에 대한 강연으로 이루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중국 유통 업체는 미션힐스그룹, 금성그룹, 중바이그룹, 대한그룹, 뿌뿌까오그룹 5개 그룹으로...
유커들이 선택한 대한민국 브랜드는? 중국 소비자조사 오늘부터 30일까지 실시 2015-11-23 14:17:12
대한민국 브랜드 열풍이 거세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에 따르면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재구매하겠다는 응답은 무려 80.9%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유커의 재방문과 재구매가 이어지는 현상은 한국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반영한다.국내 백화점과 면세점, 대형마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