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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상반기 순익 5천327억원…작년보다 11%↑ 2015-07-31 15:43:30
전략적 매출 축소로 감소했다"고설명했다. 자동차보험 손해율은 79.8%(IFRS 기준)로 작년 상반기보다 0.6%포인트 올랐다. 장기보험과 일반보험 손해율은 각각 0.2%포인트, 1.6%포인트 떨어졌다. 삼성화재의 투자영업이익은 9천341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11.9% 늘어났다. 영업효율을 판단하는...
아이센스(099190), 혈당 측정기·진단 시장 성장 수혜주 2015-07-28 11:28:26
- 별도 기준 올해 2분기 매출(비중) ->혈당사업 253억 원(94.6%) ->진단 사업 12억 원(4.7%) - 올해 매출액 1,000억 원 돌파 예상 - 시장 점유율 `국내 20.2%, 해외 79.8%` - 중국 시장 매출 비중 확대 추세 - `실적 큰 폭 개선` 전망 - 송도 공장 가동률 상승, 경쟁력 강화 - 중국 내 혈당기기 수요 증가 지속 [자세한...
한경연 "유커 한국 재방문율 급감..관광정책 혁신 절실" 2015-07-14 11:11:49
실제로 최근 4년간 방한 중국관광객의 1회 방문자 비중은 2011년 68.5%에서 2014년 79.8%로 증가한 반면, 재방문자 비중은 14.8%에서 11.6%로 감소했습니다. 또한 중국 관광객의 체제기간은 2011년 10.1일에서 2012년 7.5일, 2013년 7.1일, 2014년 5.7일로 점차 줄고 있는 추세입니다. 관광활동 또한 쇼핑에 치우쳐 있으...
시내면세점 '강남 시대' 열릴까 2015-07-02 21:38:15
또 강남을 방문하지 않은 관광객의 79.8%는 “강남에 시내면세점이 생기면 재방문 때 강남을 찾고 싶다”고 답했다.실제로 강남을 방문하는 외국인은 급증세를 보이고 있다. 2012년 131만명이던 강남 방문 외국인 수는 2013년 502만명, 2014년 602만명으로 늘어났다. 강남구는 3년 뒤인 2018년에는 외국인 관광객...
취업준비생 한달 사교육비 30만원..44% 부모에게 지원 받아 2015-07-01 09:49:23
다만 취업준비생의 79.8%는 대학 취업준비 강좌나 프로그램을 확대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현재 이용하는 대학 취업준비 프로그램에 대한 불만도 많았다. 대표적인 불편사항으로는 `내용이 현실과 맞지 않다`(46.7%), `원하는 강좌가 없다`(46.1%), `외부강좌 대비 수준이 떨어진다`(36.8%)는 지적이 제기됐다. 신용한...
[경찰팀 리포트] 순직경찰 한해 20여명…시민안전 지키다 ★이 되다 2015-06-27 09:05:00
조사에서 경찰관의 평균수명이 62.8세로 국민평균 수명(79.8세)보다 17년이나 짧은 것으로 나타났다.유족은 “군인순직자에 비해 경찰순직자는 빨리 잊혀진다”고 아쉬워했다. 조씨는 “아들과 같은 순직경찰관들의 사례를 교육자료로 만들어 학교와 경찰에 배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씨는...
직장인 습관처럼 켜보는 앱은? 메신저·포털·SNS앱 순 2015-06-18 12:44:50
가장 많았다.앱 사용이 편리한 생활에 도움을 준다는 응답자(79.8%) 못지않게 ‘불편을 느낀 적 있다’는 응답자(75.2%)도 많았다. 불편하다고 느낀 이유(중복답변)는 △배터리가 빨리 소모된 ?121명) △개인정보 유출, 피싱 등 보안 문제(74명) △업무·공부 등에 집중이 어렵다(60명) 등을 꼽았다.스스로...
매출 600대 기업 직원 100명 중 여성은 23명 2015-06-17 11:00:09
7.1%에 그쳤다. 여성 직원 비율이 높은 기업은 KT[030200] CS[065770](80.7%) 남영비비안[002070](79.8%), 웅진씽크빅[095720](76.9%), KT is(76.1%), 신영와코루[005800](74.1%),신세계[004170]인터내셔널(73.7%), 현대그린푸드[005440](71.2%) 순이다. 이들 업체는 출판·영상·방송통신 및 정보서비스업이나...
캐디 10명 중 8명 "無매너 고객 때문에 힘들다" 2015-06-01 20:52:38
1일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캐디들의 79.8%가 ‘매너 없는 고객 때문에 힘들다’고 답했다. 이 설문조사는 지난 4월 전국의 캐디 53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캐디가 힘들어하는 고객 유형은 경기 지연(45.5%), 욕설과 반말 등 언어폭력(38.2%)이 대부분을 차지했다. 성희롱(6%)과 지나친 내기(3.5%) 등도...
캐디 "늑장플레이·언어폭력 힘들어"··직업 만족도 `양호` 2015-06-01 11:26:34
골프존 카운티가 1일 발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캐디들의 79.8%가 `매너 없는 고객`이 가장 힘들다고 답했다는 것. 지난 4월 전국의 캐디 53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 설문 조사에서 캐디들은 `힘든 고객` 유형을 경기 지연(45.5%), 욕설과 반말 등 언어폭력(38.2%) 순으로 꼽았다. 고객들의 성희롱(6.0%)과 과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