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우콤, 아프리카티비로 회사명 바꿨다 2013-03-29 11:16:30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일본 현지 법인과 해외 각지의 파트너사를 통해 해외 서비스 영역 및 매출 비중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변경된 사명은 각 서비스 및 홈페이지에 29일부터 적용된다. 주식 상장명을 포함한 각종 정보 변경은 오는 4월 중순까지 모두 완료된다. ci (corporate identity)는 통합 브랜드 구...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 최초 한국인 대표이사 취임 2013-03-27 20:11:00
대표이사를 포함, 임직원과 유통 파트너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을 가졌습니다. 박진홍 대표이사는 “전세계에서 혁신기술과 첨단 제품의 수용도가 가장 빠른 핵심 시장인 한국을 맡게 되어 기대와 함께 무한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낀다” 며 “앞으로 고객과 시장의 목소리에 더 많은 귀를 기우려,...
[BizⓝCEO] (주)윌비솔루션, 베트남 은행 정보시스템에 대한 전략적 접근 2013-03-27 15:31:37
하나은행, 파트너사로서 오라클과 비아이매트릭스가 함께 했다. 베트남 은행들이 경영관리 선진화에 대한 니즈가 늘고 있음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경영관리전략과 정보계 구축 방향성을 제시한 자리인 셈이다. 이 자리에는 베트남 중앙은행인 sbv를 비롯해 사이공상업은행(sacom bank), 베트남수출입은행(exim...
[건강한 인생] 최태홍 보령제약 사장 "고혈압약 '카나브'…'글로벌 블록버스터' 만들 것" 2013-03-25 15:31:34
“1992년부터 중국 파트너사를 통해 위장약 ‘겔포스’를 수출하는 등 현지에서 보령제약의 브랜드를 알리는 작업이 꾸준히 진행돼 왔다”며 “카나브가 중국 사업을 확대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건강한 인생] '글로벌 1억달러'…토종 신약의 첫 도전 2013-03-25 15:10:30
해외 파트너사를 선정해 ‘라이선스 아웃’ 방식으로 진출하는 방안 등을 다각적으로 검토 중이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중국 제약시장이 워낙 빠른 속도로 커지고 있다 보니 다각적인 진출 방안을 두고 고민 중”이라며 “중국 진출이 확정되면 이전 수출실적을 뛰어넘는 최대 규모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김형호 기자...
'군단의심장' GSTL 첫 시즌, 3월 22일 개막! 2013-03-22 20:37:42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tv는 3월 22일 금요일 오후 6시 10분에 2013 gstl(global starcraft® ii team league) season 1을 개막한다고 밝혔다. 곰tv 강남스튜디오가 개관한 이후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2013 gstl season 1은 최근 출시된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엔텔스, 말레이시아 셀콤과 M2M 서비스 파트너십 계약 2013-03-21 09:46:57
고객 및 파트너사에게는 효율적인 m2m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셀콤의 수석 비즈니스 솔루션 책임자인 en. jefri는 "엔텔스와의 파트너십은 셀콤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고, 우리의 고객들에게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파트너십 계약 체결은 19일 mobile & wireless...
"영어 독서, 이제 '렉사일 지수' 맞춰 하세요" 2013-03-20 14:18:09
지수 알리기와 파트너사 확보 등에 나섰다.연초에 이어 최근 다시 방한한 토드 샌드빅(todd sandvik) 메타메트릭스사 수석부사장(43·사진)을 20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만났다.- 렉사일 지수란 정확히 무엇인가."온도계에 비유하면 이해가 쉽다. 온도의 높고 낮음을 측정해 숫자로 표현하듯 렉사일...
[어워드 경영] 잘나가는 기업 '제1 법칙'…화끈하게 일하고 확실하게 포상한다 2013-03-19 15:35:08
우수 파트너사에 ‘베스트파트너 상’을 준다. 포상 대상을 협력업체로 확장한 것뿐만 아니라 포상 범위도 넓어졌다. 기존 매출 성과에만 치중했던 포상에서 벗어나 동기 부여 방식을 다양화하기 위한 것이다. stx는 조직 분위기와 기업문화 향상을 이끈 임직원에게 굿프렌드상을 준다. 수상자도 임직원들이 동료를 직접...
[어워드 경영] GS, 화끈한 보상으로 동기 부여…계열사별 다양한 포상제 운영 2013-03-19 15:30:35
창의적 조직문화 확산은 물론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상생 협력관계 발전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포상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gs리테일은 매년 창의적 혁신을 기반으로 우수한 업적을 세운 개인에게 ‘올해의 gs리테일인상’을, 조직에는 ‘올해의 베스트팀상’을 각각 수여한다. 올해의 gs리테일인상 수상자는 상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