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비맥주, 카스라이트 새 모델에 유희열·이태임 발탁 2014-03-27 09:46:29
통해 전통적인 맥주의 진정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두 모델이 호흡을 맞춘 tv 광고는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 라이트의 새로운 모델 유희열과 이태임을 통해 젊은 층과 감성적 소통을 하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미래에셋생명, 해지환급률 92.2%로 높여 보험업계 돌풍 2014-03-27 07:01:16
명품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진심의 차이’는 기존 관행을 뒤집는 상품 설계로 보험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켰다. 이 상품은 판매 수수료를 선지급 방식에서 보험료 납입기간(최대 7년)에 걸쳐 균등하게 지급하는 방식으로, 사업비 체계를 구성해 해지공제를 없애고 계약자 적립금을 높였다. 이를 통해...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드림디포, 고객 입소문…사무용품 가맹점 300곳 '질주' 2014-03-27 07:01:00
명품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드림디포는 국내 문구·사무용품 업계를 주도하는 사무용품 전문 업체다. 2001년 창립이래 고객 사업 환경 개선과 신속 정확한 상품유통 및 판매를 위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드림디포는 문구·사무용품과 더불어 전산·생활용품 및 식ㆍ음료 분야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삼보컴퓨터, TV·PC·프레젠테이션용으로 고객 디지털라이프 향상 기여 2014-03-27 07:00:51
브랜드대상’ 디스플레이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소비자 사용 패턴에 맞춘 특성으로 고객의 디지털라이프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이 제품은 화면 대각선 길이가 177㎝인 빅 디스플레이다. 지난 11월 출시돼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가 대기업 제품과는 다르게 불필요한 부가 기능(스마트, 3d)은...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중앙고속, 정비 4380일·고속 344만시간 무재해 2014-03-27 07:00:20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킴은 물론 잠재된 고객을 고정 고객화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홈페이지에도 고객센터를 개설해 다양한 요구를 즉시 수렴해 개선, 브랜드 가치 향상에 지속적인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피드...
유장희 동반위원장 "정부 규제 대신해 업무영역 넓힐 것" 2014-03-26 14:40:11
브랜드에 대한 알레르기 현상이 겹치면서 그런 얘기가 나오는 것 같다"며 "조정협의체가 열리면 오히려 대기업이 중소기업에 많은 양보를 할 정도로 상생에 대한 의식이 열려 있다"고 말했다.동반위는 올해 34개 중소기업 업종을 적합업종으로 신규 지정한다. 떡·화장품소매업 등 조정 협의 중인 12개 품목에 대해 오는...
[창조경제 혁신기업을 만나다] 60년 장수기업의 최고 가치는 '신뢰'와 ‘고객감동’ 2014-03-26 11:11:39
기업의 구성원은 물론 소비자,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신뢰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최근 산업용 부품소재 분야의 ‘글로벌 top 브랜드 진출’을 선언하며 세계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 박도봉 동양강철그룹 회장을 만나봤다. 다음은 일문일답. ▶동양강철그룹은 어떤 회사인가? 동양강철그룹은 알루미늄...
[유망 분양현장] 대림 'e편한세상 마포3차', 마포역·한강시민공원 가까운 新주거지 2014-03-26 07:00:39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이 만들어진다는 설명이다. 이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지하철 5호선 마포역까지 걸어서 약 3분이면 갈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라는 것이다. 특히 마포역 다음 정거장인 공덕역은 지하철 5·6호선 환승과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자동차를 타고 5분 이내에 올림픽대로와 마포대로를...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진행 2014-03-25 18:45:44
고객들과 소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브랜드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직접 고객들과 소통하는 담당 직원이 새로 채용될 정도로 그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파파레서피’의 안현희 사원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담당하고 있는 안현희 사원은...
럭키슈에뜨, 독특한 아이덴티티와 이색적 퍼포먼스로 2014 FW 점령! 2014-03-25 18:28:11
기대하지 못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 그것이 바로 이번 시즌 브랜드가 제안하는 ‘럭키스타일’이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체형에 맞는 스커트 선택 팁 ▶ [history talk] 비비안 웨스트우드 ▶ [엘번 스타일] 슈즈를 알아야 패션이 보인다 ▶ 공기와 소통하는 작가, 카밀라 아크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