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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스위트 아몬드 꼬깔콘 출시 2013-01-23 14:23:32
롯데제과가 올해 꼬깔콘 출시 30주년을 맞아 `스위트 아몬드 꼬깔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아몬드가 첨가되고 캐러멜 시럽이 코팅돼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컵과 셰어팩 두 포장형태로 선보입니다. 한편 꼬깔콘은 국내 콘스낵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지난해 매출 550억원을...
롯데제과, 꼬깔콘 30주년 기념 스페셜에디션 출시 2013-01-23 11:53:29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가 꼬깔콘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맛과 편리한 포장의 `스위트 아몬드 꼬깔콘`(사진)을 출시했습니다. `스위트아몬드 꼬깔콘`은 아몬드가 첨가되고 캐러멜 시럽이 코팅됐으며, 포장형태를 컵과 셰어팩 두 가지로 만들어 용도에 따라 먹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제품의 포장 색상도...
프로그램 매도…뱅가드 쇼크…공매도 증가 2013-01-22 17:11:11
차익매수 물량 급격히 청산…삼성생명·롯데제과 등 주의 매주 3000억 이상 매도…효성·두산重 등 비중 줄여 철강·조선·산업재에 집중…실적 발표 앞두고 변동성 클 듯 외국인의 매도 공세가 강화됨에 따라 ‘폭탄’이 될 수 있는 종목을 피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투기적 거래를 주로 하는...
외식업 중기적합업종 지정 논의‥외국계는 제외? 2013-01-22 11:21:00
대상으로, 이르면 이달말이나 내달초 제과 부문과 함께 외식업에 대한 적합업종 지정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검토 중인 적합업종 해당 기업은 외식 사업을 하는 30여개 대기업으로 신세계푸드, 롯데리아, CJ푸드빌, 농심, 아워홈, 이랜드, 한화, 대성산업, 매일유업 등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집니다. 업체...
PR 매물 부담에 민감한 종목은?-현대證 2013-01-22 07:54:48
롯데제과, 세방전지, 한라공조, 신세계, 한화생명, 삼성카드, 삼양홀딩스 등의 개별종목들이 프로그램 매도 압력에 민감하게 반응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이 증권사 공원배 애널리스트는 "시가총액 대비 상대적인 거래대금이 작은 종목일수록 프로그램 매매에 취약하다"고 설명했다.이에 따라 삼성생명, 롯데제과, 세방전지,...
정권 교체기 '식탁물가' 잡는다 2013-01-21 17:14:50
식빵, 제과, 라면 등 다른 업종으로 확산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실제로 삼립식품·샤니 등 양산빵 시장의 80%를 차지하는 제빵업체들도 이달 중 가격 인상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라면, 제과업체도 원료 비축 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가격을 올리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물가당국 관계자는 “아직 가격을...
호랑이·곰·개 이어 이제는 고릴라 캐릭터가 대세 2013-01-21 14:00:52
‘브라우니’였다. 유명 제과 브랜드(br코리아: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에서도 판촉상품으로 ‘브라우니’ 인형을 내놓은 바 있으며, 많은 브랜드들이 직.간접적으로 ‘브라우니’ 캐릭터를 자사의 제품 홍보에 앞다투어 사용했다. ‘브라우니’ 뿐만 아니라 메리츠화재의 ‘걱정인형’들, 에쓰오일의 ‘구도일’ 캐릭터는...
초콜릿과 화장품이 만났다…길리안·VDL 콜라보레이션 2013-01-21 13:51:16
vdl 색조화장품이 만났다.롯데제과는 초콜릿 브랜드 길리안과 lg생활건강의 색조전문 브랜드 vdl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초콜릿과 화장품 브랜드가 기획제품을 내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길리안 초콜릿의 상징인 해마와 조개 모양, 마블링, 컬러 등을 vdl 제품의 포장과 형태에...
[뉴스&] 외국인 매도공세‥뱅가드 후폭풍 우려 2013-01-17 08:34:20
제과, 한국금융지주 등이 첫번째 대상으로 지목받고 있구요, 미래에셋증권과 BS금융지주, SK C&C, 한화생명, 현대증권 등도 후보군에 올랐습니다. 뱅가드 후폭풍에 대한 지나친 우려는 경계할 필요가 있다는 지적도 함께 제기됐는데요, 물론 심리적인 영향에서는 부정적 요인이지만 수급 이슈는 단기적인 이벤트에...
'뚜레쥬르' 베트남에 제빵 기술 전수한다 2013-01-16 16:25:29
제과제빵학과’를 개설한다. 오는 9월부터 한국의 제과·제빵 기술을 전수하는 인력양성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할 예정이다. 6개월 단위로 40명의 전문인력을 배출하게 된다. cj푸드빌은 수료생들에게 베트남 현지 ‘뚜레쥬르’ 매장 취업이나 개인 빵집 창업을 지원할 방침이다. 사업에 들어가는 비용은 cj푸드빌과 koica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