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르수스 베르사체, 압구정 갤러리아 百 첫 매장 오픈! 2014-03-20 10:08:42
브랜드 아이템은 새로운 세대를 위한 패션이다. 젊은 영혼과 정신을 상징하는 베르수스는 그 동안의 모든 규칙을 깨며 온라인 글로벌 커뮤니티와 소통하는 사계절 구분 없는 컬렉션으로 탄생되었다. 브랜드는 매 시즌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도나텔라 베르사체와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한 컬렉션을...
블랙야크, SK와이번스 1년 공식후원 계약 2014-03-20 10:06:10
후원은 프로야구와 아웃도어브랜드가 다양한 여가활동에 연계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사례로 추진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윤준호 블랙야크 프로모션팀장은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통해 고객들에게 블랙야크의 브랜드가 보다 친숙해지고 다양한 여가활동에 연계될 수 있다는 걸 보여 줄 수 있는 기회"라며...
글로벌 에스테틱 약손명가, 재능기부 행사 ‘약손나눔 건강 마사지’ 진행 2014-03-19 16:36:01
어르신들께는 건강 증진과 함께 나눔과 소통을 통한 행복한 경험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약손명가는 재능기부 활동을 비롯해 국내 유명 대학들과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해 지식기부 활동 및 장학금 지원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매년 군내 불우 아동, 다문화 가정, 기타 공익 단체 등에 많은 금액을 기부하는 등...
현대차, 쏘나타 모터쇼 개최.."30년 역사 재조명" 2014-03-19 09:13:44
밝혔습니다.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단일차종 브랜드 전시회인 `쏘나타 모터쇼`는 7세대 쏘나타의 출시를 맞아 역대 쏘나타를 전시함으로써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쏘나타의 빛나는 역사를 느낄 수 있게 했다고 회사측은 전했습니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3,300㎡(약 1,000평)에 달하는 대형...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리큅, 가정용 식품 건조기…점유율 80% 2014-03-18 07:01:56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식품건조기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뽑혔다. 1998년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설립된 리큅은 ‘건강한 삶을 이끌어가는 생활문화기업’이란 비전 아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리큅이 가장 먼저 선보인 제품은 주서기였다.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으로 미국과 유럽 등...
2014 MAMA "12월 3일 홍콩 개최, 중화권 접점 유동인구 높아" 2014-03-17 16:17:56
했으며 음악으로 전세계가 소통했다. 전세계인이 주목하는 만큼 올해 MAMA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형관 상무는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연속 MAMA 개최지를 홍콩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홍콩은 전세계 글로벌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거점으로 삼고 있는 AP(Asia Pacific)...
2014 MAMA, 3년 연속 홍콩 개최 12월 3일 확정 2014-03-17 11:04:55
했으며 음악으로 전세계가 소통했다. 전세계인이 주목하는 만큼 올해 MAMA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형관 상무는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연속 MAMA 개최지를 홍콩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홍콩은 전세계 글로벌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거점으로 삼고 있는 AP(Asia Pacific)...
[2014 F/W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서병문 “나는 디자이너이기에 앞서 연구가이고 싶다” 2014-03-17 10:00:05
해외에서는 생각보다 하이앤드 브랜드로 포지션을 잡았다. 아무래도 브랜드 콘셉트 자체가 원인이 된 것 같다. 이에 로열티나 안정성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더 견고히 하고 싶다. 더 나아가 바이어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과도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역량과 인지도를 갖길 바라본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써코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 2014-03-15 11:00:04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가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인스타그램에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 인스타그램은 온라인상에서 사진을 쉽게 꾸미고 올릴 수 있는 사진 전문 sns로 10~20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써코니는 페이스북, 블로그 외에 젊은 층과 쌍방향 소통 창구를 넓히고 글로벌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