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넥스텔레콤, '홈유심27' 데이터 500MB 제공 2013-01-22 15:30:43
200분, 문자 330건, 데이터 500mb를 제공한다.양준영 기자 tetrius@hankyung.com▶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쑥쑥 크는 알뜰폰…요금 절감은 이렇게 2013-01-22 15:30:42
수 있는 옵션이 있었다.그는 “아직 lte로 바꾼 지 한 달이 되지 않았지만 데이터 6gb는 다 사용하지 못할 것 같다”며 “평소 영화를 좋아하는 편인데 영화 관람에 특화된 서비스를 택해 매월 2장의 cgv티켓을 제공받는다”고 말했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
KCT·티브로드, 한 달 기본료 3300원부터! 2013-01-22 15:30:38
통화 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음성 문자 데이터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약정할인 제도를 도입해 약정기간에 따라 요금제별로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kct 관계자는 “실질적인 가계요금 부담을 덜 수 있는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다”며 “티브로드 등 다양한 사업자와 긴밀하게 협력해 알뜰폰 활성화의 계기를...
퀄컴-삼성 '스마트폰 두뇌' 전쟁 불붙었다 2013-01-22 15:30:36
구조는 한정된 모바일 배터리 환경에서 데이터 처리 능력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혁신적인 신기술”이라고 평가했다.차세대 ap 경쟁이 심화되면서 두 회사 사이의 미묘한 신경전도 벌어지고 있다. 제이컵스 회장은 15일 중국 언론과 만난 자리에서 경쟁사인 삼성전자를 견제하는 발언을 하기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SK텔링크, 1분 이상 통화하면 1초당 요금 1원 2013-01-22 15:30:34
음성통화를 120~250분 사용하면서 데이터 사용량이 많지 않은 사람을 위한 수퍼세이브 19·26·31요금제와 음성 사용량은 많지만 데이터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위한 톡톡 29·39요금제 등이 있다. 1분 이상 통화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을 위해 기본료 6000원에 1분까지는 초당 2원, 1분 초과시 초당 1원을 받는 1원...
권오철 SK하이닉스 사장 "메모리 반도체 수요 늘어나고 있다" 2013-01-21 20:22:18
기자들과 만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수많은 데이터가 유통되면서 메모리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를 참관한 권 사장은 세계 가전 시장의 트렌드를 세 가지로 정리했다. 제품 크기가 다양해지고 서로 다른 기기들이 모두 쉽게 연결되며, 비디오 콘텐...
[2013년을 뛴다]LG그룹, 자존심 세운다 2013-01-21 18:35:06
속도를 보다 빠르게 하고 데이터 트래픽을 분사하는 차세대 LTE 네트워크 구축에 나서면서 차별화를 시도할 것입니다. <앵커> 마지막으로 올 한해 LG의 눈여겨 볼 만한 변화나 계획이 있다면 정리해주시죠. <연구원> Q.4 2013년 점검 포인트LG전자의 옵티머스G2 등 신규 스마트폰 라인업에 따라 점유율 변화가 어떻게 될지...
과학비즈벨트委·과학비즈벨트協 뭐가 다르지? 2013-01-21 17:12:46
‘국가교통데이터베이스협의회’와 ‘국가교통위원회’, ‘공간정보참조체계협의체’와 ‘국가공간정보위원회’는 다루는 분야는 같지만 심의 기능과 자문기능을 따로 할 뿐이다. 심지어 이들 위원회를 만든 날짜도 같다. 박원영 국회 입법조사처 입법조사관은 “‘국세심사위원회’와 ‘국세통계심의위원회’도 모두 국세...
30~40대, 카드포인트 안 쓰네 2013-01-21 17:05:56
작년까지 7년간 자사 카드회원 2596만명의 포인트 사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06년 28.2%에서 2012년에는 34.9%로 증가했다. 20대나 장년층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높으면서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성향이 반영된 것이라는 게 롯데카드 측 설명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경기침체가 계속되...
반갑다 현대차! '월드 랠리 챔피언십' 출격 2013-01-21 15:31:12
다양한 데이터 확보에 있다. 장기적으로 랠리에 참가하면서 기술을 개발하고 연마해 고성능 차량 개발에 활용하겠다는 것이다. 도요타, 혼다, 닛산 등 일본 ‘빅3’ 브랜드들이 f1과 wrc, 르망 24시 내구레이스 등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면서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축적했으며 이를 통해 렉서스 lf-a와 혼다 nsx 등 슈퍼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