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산업,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2014-03-14 15:44:59
브랜드인 케라시스 퍼퓸의 경우 각기 다른 향의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독특한 개성의 호주출신 일러스트 작가인 ‘옐레나 제임스(yellena james)’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러한 시도를 통해 팬타어워즈(pentawards), 굿디자인(good design) 등 대내외 디자인어워드 수상은 물론 퍼퓸샴푸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bnt포토]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리키로제타, 팝업 스토어 ‘문전 성시’ 2014-03-12 19:14:03
패션 브랜드다. 2월28일부터 3월6일까지 7일간 진행된 팝업 스토어는 리키로제타의 첫 공식 오프라인 행사로 온라인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리키로제타 백을 직접 보기 위해 방문한 ‘역 쇼루밍’ 고객들로 불야성을 이뤘다는 후문. 이번 팝업 스토어는 뉴욕의 시크함과 리키로제타만의 스퀘어 디자인을 모티브로 행사장을...
[bnt포토] 리키킴도 직접 보고 반한 가방 브랜드, 리키로제타 2014-03-12 19:14:02
패션 브랜드다. 2월28일부터 3월6일까지 7일간 진행된 팝업 스토어는 리키로제타의 첫 공식 오프라인 행사로 온라인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리키로제타 백을 직접 보기 위해 방문한 ‘역 쇼루밍’ 고객들로 불야성을 이뤘다는 후문. 이번 팝업 스토어는 뉴욕의 시크함과 리키로제타만의 스퀘어 디자인을 모티브로 행사장을...
[bnt포토] 리키로제타,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성료 2014-03-12 19:12:02
패션 브랜드다. 2월28일부터 3월6일까지 7일간 진행된 팝업 스토어는 리키로제타의 첫 공식 오프라인 행사로 온라인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리키로제타 백을 직접 보기 위해 방문한 ‘역 쇼루밍’ 고객들로 불야성을 이뤘다는 후문. 이번 팝업 스토어는 뉴욕의 시크함과 리키로제타만의 스퀘어 디자인을 모티브로 행사장을...
LG패션, LF로 사명 변경 2014-03-12 10:46:02
것은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한 오픈 마인드를 의미합니다. 1974년 반도패션이라는 이름으로 패션사업을 시작한 LG패션은 2006년 LG상사에서 법인 분리되면서 패션 전문기업으로 독자적인 발을 내딛게 되었고, 2007년 LG에서 계열분리 되었습니다. 이후 7년간 LG패션은 남성복 중심에서 여성복, 캐주얼, 아웃도어,...
<"어디선가…" 왕년의 '히트 카피' 되살린 광고 화제> 2014-03-12 06:03:16
산 속에서도 전화가 터지게 하는 기술력과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압축적으로 드러냄으로써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광고는 2010년 배우 엄기준을 모델로 해 거의 그대로 리메이크되기도 했다. 최근 들어 과거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던 카피를 재활용한 광고 캠페인이 쏟아져눈길을 끈다. 친숙한 카피에...
[Photo&Fashion] 가이 아로치, 사진에 이스라엘의 색을 입히다 2014-03-11 16:19:01
또한 빠른 속도로 유수한 매거진과 패션 브랜드들에게 자신의 입지를 넓혀간 그는 보그, 뮤즈, 영국 하퍼스 바자 등 수많은 클라이언트들과 협업한 바 있다. 은은한 작품 속 여유에 휴고 보스, 디젤, 소니아 리키엘, 빅토리아 시크릿 등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러브콜을 보낸 것도 사실. 많은 클라이언트들이 그를 찾는...
SK하이닉스, SNS통해 2030세대와 소통 강화 2014-03-11 10:44:07
소통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SK하이닉스는 페이스북을 통해 꿈, 혁신, 도전, 응원 등을 테마로 `꿈, 그리고 가능성이 있는 기업`으로서의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14일까지 친구맺기 이벤트를 통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등 이용자들의 직접 참여와 공유를 유도하고 있으며, 향후 SK하이닉스 기업블로그,...
삼성카드, 20대와의 소통공간 '영랩' 개설 2014-03-11 09:31:33
젊은 층에서의 삼성카드의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될 것으로삼성카드측은 기대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영랩은 20대층에게 꿈과 열정을 실현할 수 있는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20대를 지원하는 대표적인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볼보차코리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내놔 2014-03-10 20:56:44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비욘드 세이프티'를 전개한다. 7일 볼보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기존 가치인 '안전'을 넘어 새로운 가치들을 조명한다는 게 핵심이다. 이는 첨단 능동적 안전과 드라이빙 성능,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등 세 가지다. 첨단 능동적 안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