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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스테크넷, 그누보드 보안취약점 발견 2013-02-05 14:38:38
사용자 브라우져에서 실행되도록 허용하는 취약점이다. ▲ SQL Injection: 웹 클라이언트의 반환 메시지를 이용하여 불법 인증 및 정보를 유출하는 공격으로, 웹 응용 프로그램에 강제로 구조화 조회 언어(SQL) 구문을 삽입하여 내부 데이터베이스(DB) 서버의 데이터를 유출 및 변조하고 관리자 인증을 우회할 수 있는...
[특징주] 디올메디바이오, 바이오 투자 확대 소식에 강세 2013-02-05 09:58:19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사관계자는 "이르면 5월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바이오사업은 지방줄기세포 은행 영업과 이를 이용한 미용·성형 관련사업 등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방 줄기세포를 이용한 건강진단·유전자 데이터베이스저장·줄기세포치료제 등도 준비하고 있다"고...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말한 병원장도 고객 개념을 확장한 뒤 고객 데이터베이스(db)를 동물 기준뿐 아니라 동물의 주인들 기준으로도 구축하고 있습니다.”○crm의 키워드, 믿음·파트너십·과정 crm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은 다양하다. △고객 db를 활용한 마케팅 △고객의 성향을 분석한 1 대 1 마케팅 △항공사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통합...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김윤섭 사장, 과감한 미래경영…글로벌 신약 개발 앞장 2013-01-30 15:32:18
협력은 맞춤의학을 위한 유전 정보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데 기반을 마련할 것이다. 김 사장은 단기적으론 양적 성장을 추구하고 중장기적으론 r&d, 바이오 등 다음 세대를 위한 준비를 공격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과감한 인적·재정적 지원을 통해 글로벌 신약을 개발하는데도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
[상장예정기업]제로투세븐 "올해 中 영·유아용품 시장 공략" 2013-01-30 14:42:31
참여하고 매일유업이 확보한 고객 데이터베이스(db)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등 매일유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했다"고 설명했다.온·오프라인을 통한 전방위 판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것도 제로투세븐의 경쟁력으로 꼽았다.제로투세븐은 현재 전국에 594개의 자사 브랜...
씽크U수학, 7분 단위로 개념강의 제공한다 2013-01-29 16:53:31
이를 위해 종이 학습지의 네 배나 되는 문항을 개발, 모두 데이터베이스화했다. 학습 계획에서부터 평가까지 모든 과정을 스스로 주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구글과 페이스북은 '스타트업' 먹고 큰다 2013-01-28 17:17:19
그 창업자 저스틴 셰퍼를 위치 데이터베이스 사업 책임자로 임명했다. 김지윤 삼성경제연구소 선임연구원은 “페이스북 그루폰 트위터 등 인재의 아이디어와 사업모델 혁신을 중시하는 기업에서 고용인수가 활발하다”고 분석했다.구글은 2010년 47개, 2011년 57개 등 그동안 수백개 기업을 인수했다. 2005년 안드로이드를...
朴 "복지재원 조달 증세없이 하겠다"…"조세정의 위해서도 지하경제 양성화 필요" 2013-01-28 17:00:17
맞춤형 일자리를 찾게 하기 위해 정부 차원에서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할 필요성을 지적했고, 기초 연금 도입을 기정 사실화하고 복지 공약 실현을 위해 직접적인 증세를 하지 않겠다는 것도 재확인했다. ○“일자리 미스매칭 심각”박 당선인은 “새 정부의 핵심 국정지표가 중산층 70%, 고용률 70%를 이루겠다는 것”이...
[CEO 초대석] 이장우 디올메디바이오 대표 2013-01-28 16:11:52
그리고 건강진단시장 또한 유전자 데이터베이스 저장 및 치료제 사업입니다. 2. 지방줄기세포에 대해 보다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지방은 버리는것이아닙니다. 일반 성체세포보다 더 많은 줄기세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올메디바오는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방줄기세포 저장 사업도 함께 진행할...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CU, 21세기 한국형 편의점으로 안착 2013-01-28 15:32:04
등 휴게공간도 크게 늘렸다.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면밀하게 분석해 입지에 따라 차별화된 상품 전략을 펼치고 있다.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먹을거리 코너’ 등 특정 상품 모음 코너를 별도로 마련했다. 또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품질의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