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년 만기 생애 최초 주택구입자금 대출 2013-05-02 17:20:42
운영 중인 20년 만기 외에 30년 만기 상품이 신설됐다. 대출금리는 20년 만기의 경우 4·1 대책을 통해 전용면적 60㎡ 이하·주택가격 3억원 이하는 연 3.3%, 전용 60~85㎡ 이하·주택가격 6억원 이하는 연 3.5%를 적용 중이다. 신설된 30년 만기 대출은 0.2%포인트의 가산금리가 붙어 각각 3.5%, 3.7%가 적용된다. 생애...
갤러리아 독점 브랜드 고야드, 2호점 오픈 2013-05-02 14:31:22
[임수아 기자] 갤러리아가 단독으로 운영 중인 프랑스 명품 브랜드 고야드 2호점을 오픈한다. 2007년 갤러리아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고야드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하며 첫 매장을 오픈하였다. 이후 고야드는 유명 연예인, 패션피플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매장 리뉴얼을 통해 상품은 물론 인테리어까지 파리 본...
KT, 풀HD LTE폰 `옵티머스 GK`출시 2013-05-02 13:53:17
UX가 적용됐습니다. KT는‘옵티머스 GK’ 단독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고급 ‘플립 커버 및 보호필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창조적 혁신 기반의 감성 UX가 대거 탑재 된 ‘옵티머스 GK’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와 올레애비뉴 강남점,...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가 집중되는 이유는? 2013-05-02 11:49:38
만들고자 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브랜드들이 단독 매장을 오픈하기 전 팝업 스토어를 통해 추후 시장성을 사전에 파악하고자 하는, 새로운 유통망 확대를 위한 사전 조사를 위한 목적으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한다. 맥(MAC)의 브랜드 매니저 김정선 상무는 "가로수길에 20~30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패션, 뷰티...
가로수길 골목 패션 플레이스 `일 비종떼(IL BISONTE)` 2013-05-02 10:56:25
제품을 선보인다. 일본에서는 26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하며 미국, 프랑스 등 세계 편집숍에서 소개되고 있다. 일 비종떼는 개성 넘치는 컬러믹스 스타일로 해외의 패션 블로거에게 주목 받는 와니 디 필리포가 브랜드 디자이너 활동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심플하고 우아하게 정제시켜 일 비종떼만의 스타일을 탄생시켰다....
처음 집 산다면 '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금리 인상 걱정되면 '30년 고정금리' 고려를 2013-05-01 15:32:20
사람이 대상이며 담보는 9억원 이하인 아파트, 단독주택 등이다. 대출 한도는 5억원까지이며, ltv의 최대 70%다. 우리은행이 판매 중인 ‘장기고정금리 모기지론’은 최장 20년까지 고정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아파트 및 단독, 연립, 다세대, 다가구 등 일반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이 대상이다. 대출...
年 3%대 금리 상품 '전성시대'…실수요자들 적극 활용해볼 만 2013-05-01 15:18:26
아파트, 단독(다가구 포함), 다세대, 연립주택 등이 대출대상이다. 은행들이 싸게 대출 자금을 조달하는 구조를 만들어낸 게 적격대출의 장점이다. 은행이 주택담보대출 채권을 넘기면 주택금융공사가 이를 주택저당증권(mbs)으로 만들어 파는 구조다. 은행 입장에선 대출 두 달 뒤면 주택금융공사를 통해 채권을 현금화할...
한장이면 해결 !…혜택 모두 모은 '원카드' 대세 2013-05-01 14:19:08
개선점을 발굴하는 ‘cs패널’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이 같은 과정을 거쳐 나온 상품이 삼성카드 숫자시리즈다. 삼성카드는 최근 외식 주유 대중교통 편의점 등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업종을 대상으로 최대 3배까지 포인트 적립을 해주고 주말에는 적립률이 2배 더 높아져 기본 적립률 대비 최대...
LG패션 헤지스, 대만에 한국 패션브랜드 최초 단독매장 오픈 2013-04-29 09:12:02
브랜드 최초로 단독 매장을 열고 대만 시장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lg패션은 대만 내 헤지스 브랜드를 독점 전개하는 대만 최대의 패션기업 ‘먼신 가먼트’ 그룹을 통해 타이페이에 위치한 대만 최대 규모 백화점 퍼시픽 소고의 본점 충효점에 헤지스 단독매장을 오픈했다. 먼신 가먼트 그룹은 먼싱웨어, 르꼬끄,...
A양 “내가 방판 화장품에 눈을 뜬 이유는…” 2013-04-29 08:00:03
확실하다. 전국에 약 50여개 지점을 운영 중인 미애부의 뷰티존은 가까운 지역을 골라 체험 해 볼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처럼 방판으로 불리는 럭셔리 마케팅은 화장품 업계의 수익은 물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을 생각하는 진짜 마케팅으로 뜨고 있다. 뷰티존을 통해 피부에 대한 피드백 까지 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