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탈모방지 샴푸 日·獨에 80억 수출 계약 2013-04-22 17:04:09
탔다. 김 대표는 “각종 전시회를 통해 수출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며 “일본과 유럽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소개했다. 이 회사는 오는 6월까지 이 제품을 일본에 30만세트 공급하는 것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독일 이탈리아 등지를 포함해 총 100만세트를 수출할 계획이다.청주=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 임창정...
[다산칼럼] 경제계의 싸이, 자동차 산업 2013-04-21 18:04:51
전문가,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의 지식이 융합돼 창조적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것이다. 또 스마트카와 그린카로 기술이 진화하고 있어 신소재, 기계, 전자, 정보기술(it), 소프트웨어의 융합이 경쟁력을 판가름한다. 한국의 창조경제 미래가 자동차 산업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걱정스러운 부분은 국가...
외국환자 유치 늘어난 대전 선병원 "병원설립 도와달라" 외국서 러브콜 2013-04-21 16:38:08
마케팅에 따른 것이다. 선승훈 선병원 의료원장과 이 병원 국제진료팀은 지난해 해외환자를 유치하기 위해 세계 11개국 30여개 도시를 방문했다.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아부다비 두바이 사우디아라비아 일본 중국 등지에서 의료설명회를 개최했다. 해외환자를 위해 국별 현지인 13명을 안내인으로 채용했다. 지난 16일...
'무거운' 장치산업 인기 시들 … 신성장 강소기업을 봐라 2013-04-21 16:24:22
중심 … ktx역 내년에 준공▶ 건설사 청약 마케팅 '후끈'"현장에서 바로 도와드려요"▶ [고준석 박사의 자산관리 멘토스쿨] "아파트 시세차익으로 돈버는 시대 끝났다"▶ [분양 현장 포커스]위례신도시 엠코타운 플로리체, 도보로 초·중·고교 통학 가능 … 쾌적한 조망권▶ 서울 아파트값 하락세 6주 만에...
中企 수출지원업무 중소기업청으로 단일화 가닥 2013-04-21 06:11:08
내수에 치중하는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해 수출기업화하는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정책'을 중심으로 수출 역량 강화를 위한 각종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중소기업청의 이러한 정책 인프라에 전 세계 119개 무역관을 보유한 코트라의해외마케팅 능력과 중소기업 지원 업무에 특화된 중진공의 노하우가...
박찬화 미르기술 사장 "글로벌 기업과 겨뤄보자" 2013-04-19 17:26:35
개발했다. 셋째, 적극적인 해외마케팅이다. 이 회사는 연간 10여회 이상 해외전시회에 참가한다. 독일·일본·중국·미국 등지에서 열리는 전시회에도 출품한다. 이를 통해 세계 1000여개의 거래처를 발굴했다. 주요 거래처는 국내 굴지의 전자업체를 비롯해 보쉬 폭스콘 ge gm 록히드마틴 에어버스 플렉트로닉스 등이다....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융합사업 키워 해외공략" 2013-04-18 15:29:03
마케팅을 도와주는 서비스다. 서울 중곡제일시장, 코코호도, 골프존 등에 공급했다. 지난해 b2b 매출은 1조5000억원에 이른다. 자회사인 sk브로드밴드가 운영하고 있는 유무선 iptv 서비스를 통해 미디어와 콘텐츠 사업도 강화할 계획이다. sk하이닉스의 반도체사업과 sk플래닛이 보유한 플랫폼사업을 기반으로 새로운 사업...
<증권사 추천종목> 우리투자證(*신규종목) 2013-04-18 07:25:11
예상(당사 리서치센터 전망치). 기존사업 매출호조 속에 마케팅 비용이 예상을 밑돌면서 1분기 영업이익률은 30%를 기록할 전망. LINE의 가입자수는 1.35억명을 기록 중(일본 5천만명, 태국 1천600만명, 대만 1천500만명, 스페인 1천만명 등)이며, 현재 일간 가입자는 60만명으로 네트워크의 외부효과에 따라 초기보다 더...
[2013대표브랜드] 백옥생, 정통한방화장품의 자존심 2013-04-17 17:59:06
이러한 고집은 구전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 결과 고객의 65%이상이 20년이 넘도록 이 제품만을 사용하는 단골 고객이라는 빛나는 성과를 이루어 냈다.백옥생은 이제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로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방화장품으로는 처음 여성 청결제 ‘샴스’를 중국에 100만달러...
[한경주최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개막] "나라장터 통해 매년 매출 20% 늘었죠" 2013-04-17 17:24:54
마케팅이 활발히 이뤄지기 때문이다. 매년 ‘단골손님’이 증가하는 것도 특징이다. 나라장터 엑스포 덕분에 해외시장을 개척하게 됐다는 업체도 햇수를 거듭할수록 늘고 있다. 급수가압펌프를 만드는 두크의 김종희 사장은 “5년째 이 행사에 참가하고 있다”며 “나라장터 엑스포를 통한 매출이 매년 20%가량 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