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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비니와 버핏의 `증시 낙관론`…실체는? 2013-05-20 07:26:45
위험자산의 과열현상을 경고해 이 점을 우려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는 지금의 정책기조가 지속될 수밖에 없다는 것이 증시 낙관론을 펼치는 배경이다. 오히려 경제가 정상화되면 출구전략을 추진할 수밖에 없고, 이 과정에서 투자자는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얘기다. 직장인이 지금처럼 삶의 주기가 길어진 시대에...
창조경제 산업 비중 GDP 31%…주요국 밑돌아 2013-05-20 05:54:07
물속의 개구리같다"고 경고하기도 했다. 맥킨지는 보고서에서 "한국 서비스 산업이 대부분 상점, 운송, 요식업 등 자영업 형태의 저부가가치 업종으로 구성돼 서비스 부문 생산성이 제조업 생산성의 40%수준에 그치고 직원당 부가가치도 미국ㆍ영국ㆍ독일보다 30∼57% 저조하다"고 지적했다. 새 정부가 한국...
<금융사 비리 백태…거래정보 훔치고 고객돈 횡령> 2013-05-20 05:52:14
함께 임원 5명에 대해 해임권고, 직무정지, 문책경고, 주의 등의 제재가 가해졌고 직원도 1명은 정직, 2명은 주의를 받았다. 유니온상호저축은행은 전 대표이사와 대주주에게 2009년 2월∼2011년 6월 제3자명의를 이용해 18억4천만원을 불법으로 신용공여하는 등 회삿돈을 대주주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금융권 비리 '만연'…올해 벌써 350여명 징계 2013-05-20 05:52:08
금전 대차거래를 하다가 기관경고와 함께 임원 1명과 직원 24명이 제재 대상에 올랐다. SC은행은 직원들이 개인 신용정보를 부당 조회했다는 이유 등으로 기관경고와함께 임원 1명과 직원 22명이 제재를 받았다. 증권사는 고객 돈을 횡령한 사실이 잇따라 적발됐다. SK증권은 지점 고객지원팀장이 고객...
보험사 뚫렸다…한화손보 16만건 정보 유출(종합2보) 2013-05-19 20:41:04
1명에 주의적 경고, 직원 3명에 감봉 또는 견책조치를 하도록 했다. 고객 정보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은데다 정보 유출 사고 발생 뒤에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징계 수위가 올라갔다. 한화손보는 지난 2011년 3월부터 5월까지 김모씨의 해킹에 의해 15만7천901건의고객 정보가 유출됐다. 고객 수를 기준으로...
[한상춘의 '국제경제 읽기'] 루비니의 경제 정상화 역설…"지금 주식 사라" 2013-05-19 17:13:53
경고하며 이 점을 우려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는 지금의 정책기조가 지속될 수밖에 없다는 것이 루비니 교수가 증시 낙관론을 펼치는 배경이다. 오히려 경제가 정상화되면 출구전략을 추진할 수밖에 없고, 이 과정에서 거품이 붕괴돼 투자자는 커다란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얘기다. 직장인이 요즘처럼 생애가 길어진...
한화손보 '해킹'…고객정보 16만건 유출 2013-05-19 16:55:30
보고해 ‘기관주의’와 최고경영자(ceo) 경고라는 중징계를 받았다. ○해킹 알고도 늑장 대응 금감원은 제재심의위원회를 열어 고객정보를 유출하고 사고보고 의무를 위반한 한화손보에 지난 10일자로 기관주의 조치를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박석희 한화손보 사장에게는 주의적 경고, 최고정보책임자(cio)에게는 감봉,...
한화손보 고객정보 16만건 유출‥해당자 중징계 2013-05-19 13:32:33
또 임원 1명에게는 주의적 경고, 직원 3명에게는 감봉 또는 견책조치를 했습니다. 한화손보는 지난 2011년 3월부터 5월까지 해킹에 의해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차량번호 등 15만 7천901건의 고객정보가 유출됐습니다. 금감원은 한화손보가 2010년 1월부터 2011년 5월까지 전산시스템에 대해 해킹 및 취약점에 대한...
한화손보 고객정보 16만건 유출‥`사실 은폐` 중징계 2013-05-19 11:17:00
임원 1명에 주의적 경고, 직원 3명에 감봉 또는 견책조치를 하도록 했다. 고객 정보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은데다 정보 유출 사고 발생 뒤에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징계 수위가 올라갔다. 한화손보는 지난 2011년 3월부터 5월까지 김모씨의 해킹에 의해 15만7천901건의 고객 정보가 유출됐다. 고객 수를 기준으로 하면...
보험사도 뚫렸다…한화손보 16만건 정보 유출(종합) 2013-05-19 10:09:01
1명에 주의적 경고, 직원 3명에 감봉 또는 견책조치를 하도록 했다. 고객 정보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은데다 정보 유출 사고 발생 뒤에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징계 수위가 올라갔다. 한화손보는 지난 2011년 3월부터 5월까지 김모씨의 해킹에 의해 15만7천901건의고객 정보가 유출됐다. 고객 수를 기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