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자산 1조5000억 그룹 "기업 삽니다" 2013-01-03 17:11:11
인수가격은 150억원 수준이다. 업종은 상관없다. 해외 기업일 경우 소재업체를 선호한다. 60년 전통의 자동차부품사인 h사도 고부가가치 창출이 가능한 사업에 투자하기를 원한다. h사는 비상장사 2개를 보유하고 있다. 자산 규모는 3000억원 정도다. 차 부품업 외에 금형 제조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가 인수를 희망...
[인사] 동부하이텍 ; 한일시멘트그룹 ; 한국IBM 등 2013-01-03 16:57:43
김종현▷해외증시지원단 선임조사역 조광연 ◈한국광해관리공단<실장급>▷감사실장 백승권▷운영지원실장 김선규▷토양산림실장 김규원▷수질지반실장 이상창▷광해부담금실장 박종선<팀장·파트장>▷평가혁신파트장 현정석▷총무파트장 최재익▷인사파트장 노순규▷사업기획파트장 박정필▷광해계약파트장...
GKL, 공동모금회와 해외빈민국 지원 2013-01-03 16:55:19
해외 빈민국 및 개발도상국의 교육과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벌이기로 했다.▶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Avis, 시간제 렌터카업체 Zipcar 인수 2013-01-03 16:46:03
2000년 사업을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약 76만명의 회원을 확보했다. ipo 이후에는 매년 두 자릿수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스페인 카탈루냐 카셰어링, 영국 스트리트카 등 해외 업체들도 꾸준히 인수했다. 하지만 창업 후 2011년까지 매년 적자를 기록하는 등 수익성 확보에는 실패했다. 에이비스는 집카를 인수함으로써...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열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가맹사업을 시작해 동부지역에 5개점을 오픈한다. 탤런트 한예슬을 비롯해 교민들과 18개점의 가맹 계약을 완료한 카페베네는 2015년까지 50~70개 신규점을 열기로 했다. 윤현석 카페베네 해외사업본부 이사는 "창업수요가 높은 미국에서 성공하려면 가맹점주들이 성공할 수 있는...
[2013 대전망] "닫힌 지갑을 열어라"…사활 건 '유통大戰' 스타트 2013-01-03 15:35:06
예측이다. 각사는 자체상표(pb)와 해외 소싱 상품 등 차별화한 저가 상품을 확대하고, 근거리·온라인쇼핑 선호 트렌드에 맞춰 점포별 배송 시스템에 근거한 온라인몰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헬스·뷰티스토어 등 전문점과 창고형 할인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흡수하기 위한 업태 다양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을 세우고...
[2013 대전망] 백화점, 덩치보다 내실 키우고…아울렛·복합쇼핑몰 신사업 속도 2013-01-03 15:30:40
등 신사업 투자 지속 주요 백화점 업체들은 올해 증축, 리뉴얼 등을 통한 기존 점포 경쟁력 강화와 함께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아울렛 복합몰 등 신사업 확장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롯데는 올해 국내에 아울렛만 3개 점포를 새로 연다. 이달 초 서울역에 있는 갤러리아 콩코스 자리에 롯데아울렛...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와 함께 해외 진출을 확대, 2016년까지 비비고를 연간 매출 2조원대의 대형 브랜드로 키운다는 방침이다.농심은 지난해 해외사업에서 4억5000만달러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올해는 25% 성장한 5억7000만달러를 달성한다는 공격적인 목표를 잡았다. 특히 핵심 수출국인 중국, 미국, 일본법인에선 매출을...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중 해외 비중을 50%까지 늘린다는 계획을 세웠으며, 진출한 지역 중 사업성이 높은 곳 위주로 지속적인 추가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다. gs샵은 인도 태국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등 5곳에 진출해 있다. 이 회사는 기존 5개 진출국에 한국 홈쇼핑의 기술을 전수하고 현지에서 확고한 기반을 다지는 한편 아시아의 또 다른...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해외 매장은 국내 화장품은 물론 국내 음악과 음식을 소개하는 한류 복합매장 형태로 될 것”이라고 말했다.왓슨스는 올해 매출 목표를 1300억원으로 잡았다. 점포도 현재보다 40개를 더 늘릴 계획이다. 왓슨스 관계자는 “올 한 해는 공격적인 출점을 통해 인지도를 확보하고 고객밀착형 헬스·뷰티 스토어 이미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