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지-서현진-한예슬, 광고퀸들의 2017 하반기 드라마 컴백 2017-08-22 17:00:00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비타민 음료, 화장품 브랜드에서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서현진 ‘사랑의 온도’ 생활연기의 달인이자 여러 드라마에서 로코퀸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배우 서현진. 최근에는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첫 촬영을 시작했다. 그가 맡은 역할은 솔직하고 무모한 성격을 가...
불황에도 승승장구…올리브영·GS왓슨스 등 헬스뷰티숍 전성시대 2017-08-15 06:32:11
H&B스토어는 의약품,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생활용품 등을 한 곳에서 파는 외국 드러그스토어의 국내 버전으로, 드러그스토어의 미용·건강부문이 강화됐다. 1999년 국내 최초로 H&B스토어를 도입한 올리브영은 업계 최초로 다양한 제품을 브랜드와 상관없이 한 자리에 모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해...
[PRNewswire] Vitabrid C12 한국 최초 바니스 뉴욕 브랜드 독점으로 미국 론칭 2017-08-14 11:48:22
있다. 또한, 유명 럭셔리 온라인 스토어 바니스닷컴(Barneys.com) 그리고 16개의 미국 내 아웃렛들과 기타 소매점들을 보유하고 있다. 바니스 뉴욕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Barneys.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바니스 월드에 대한 내부적 견해들을 확인하려면 당사의 럭셔리 콘텐츠 사이트인 더...
LG생활건강 `CNP Rx` 면세시장 진출…해외소비자 공략 2017-08-07 11:16:02
차앤박화장품의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 면세 1호점을 오픈하며 면세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습니다.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해 5월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기존에 백화점에서 선보인 데 이어, 1년 여만에 롯데면세점에 입점해 본격적적으로...
인종장벽 깬 흑인女 수석무용수, 에스티로더 광고모델 발탁 2017-08-01 23:12:36
수석무용수 미스티 코프랜드(34)가 미국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뉴욕타임스(NYT) 등 외신들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에스티로더는 모던뮤즈(Modern Muse) 향수의 모델로 ABT발레단 수석무용수 코프랜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코프랜드는 트위터를 통해 "에스티로더의 광고모델이...
LF 헤지스, 패션 본고장 佛 파리 진출…로고 변경 2017-08-01 17:54:56
유럽까지 시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파리의 럭셔리 문화 중심지인 생또노레 거리에 있는 편집숍 '꼴레뜨'는 1997년 개장 이래 매 시즌 세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꼴레뜨' 매장 입구 창문인 '꼴레뜨 쇼윈도'에 전시되는 것은 세계 패션계에서 영향력 있는...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사드 유탄' 함께 맞았는데…엇갈리는 주가 2017-07-26 14:03:34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매출 감소에도 고가인 럭셔리의 매출 비중이 증가하면서 영업이익률은 전년 동기 대비 0.4%포인트 개선됐다"며 "중국 현지에서는 후, 숨 등 고가 제품이 잘 팔리면서 규제 우려 속에서도 매출액 성장률 25%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증권사들은 대내외 악재 속에서도 안정적인...
호텔신라, 신라면세점 새 모델로 레드벨벳 선정 2017-07-26 10:06:00
창이 국제공항·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화장품·향수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게 되면서 국내외 2030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레드벨벳을 면세점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레드벨벳은 지난 9일 발표한 여름 미니앨범 '더 레드 서머'로 국내 음원 및 음반차트,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함은 물론 싱가포르,...
LG생활건강, 상반기 사상 최대 실적··사드 충격 中 현지서 극복 2017-07-25 17:16:34
침체와 중국 관광객 수의 급격한 감소에도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로 구성된 안정적인 사업포트폴리오와 럭셔리 중심의 화장품 사업 운영으로 매출과 이익 증가를 이어가며 사상 최대의 반기 실적을 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부문별로 보면 화장품 사업이 `후`와 `숨` 등 럭셔리 화장품의 중국 매출 신장으로 전년대비 ...
LG생활건강, 사드보복에도 올해 상반기 사상 최대 실적(종합) 2017-07-25 15:05:23
보복 조치로 인한 화장품 사업의 부진을 음료 등 다른 사업 분야에서 만회했다. 사업별로 보면 화장품 사업의 2분기 매출은 7천812억원, 영업이익은 1천48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7%, 2.7% 감소했다. 중국 관광객 수 급감의 영향을 받은 면세점 채널의 매출은 26% 감소했지만, 중국 내 럭셔리 화장품 매출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