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규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2015 경향하우징페어' 개최 2015-02-23 17:56:02
공간과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2015 리빙앤라이프 스타일’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어 관람의 폭을 넓힌다. 리빙센스가 공식 미디어로 참여하여 세련된 홈스타일링 컬렉션을 선보이며 감각적 공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전시기간 동안 참관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셔틀 버스를 서울역/용산, 신도림, 잠실,...
[루시드 에비뉴④평면]모던하면서 옛집 같은 박공지붕 벽돌집…독립 정원·주차장 갖춰 2015-02-23 09:56:03
]라이프스타일이 '삶의 질'로 옮겨가면서 주택을 선택하는데 있어서도 '사생활'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는 주거문화가 단독주택이다.단독주택은 자연을 향유하며 심신을 치유하고 화단이나 텃밭을 가꾸는 등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외부간섭 없이 내...
[명품의 향기] 일상을 특별하게 채운다…에르메스 향으로 2015-02-23 07:01:34
수 있다.에르메스 퍼퓸은 지난해에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는 쪽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기 위해 르 뱅 에르메스(le bain herms)와 르 파르팽 드 라 메종(le parfum de la maison)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르 뱅 에르메스 라인에서는 비누, 샤워젤, 보디로션·크림 등이 선을 보이고, 르 파퓸 드 라 메종...
[명품의 향기] 간결한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의 가구…유럽의 거실을 옮겨오다 2015-02-09 07:00:00
라이프 스타일도 디자인한다… 편집매장의 진화, 로쏘꼬모 리빙 [ 김선주 기자 ] 최근 패션업계의 화두는 ‘라이프 스타일’이다.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게 아니라 소비자의 삶 자체를 ‘디자인’하는 개념으로 접근하고 있다.로쏘꼬모의 토종 생활용품 편집매장 로쏘꼬모 리빙도 유럽의 유명...
[bnt포토] ‘세텍 메가쇼 2015’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퀸비캔들 부스 2015-02-06 18:00:00
국내 중소기업 제품 전시, 판매 등을 진행한다. 리빙, 푸드, 뷰티, 헬스,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아이디어 상품들이 출품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세텍 메가쇼 2015 시즌1’에 참가한 천연 향기 프랜차이즈 퀸비캔들은 다양한 종류의 캔들, 디퓨저, diy솝, eo아로마 등을 선보였다. 전시회 동안은...
[bnt포토] ‘세텍 메가쇼 2015’ 다양한 향기 제품군을 선보인 퀸비캔들 2015-02-06 18:00:00
국내 중소기업 제품 전시, 판매 등을 진행한다. 리빙, 푸드, 뷰티, 헬스,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아이디어 상품들이 출품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세텍 메가쇼 2015 시즌1’에 참가한 천연 향기 프랜차이즈 퀸비캔들은 다양한 종류의 캔들, 디퓨저, diy솝, eo아로마 등을 선보였다. 전시회 동안은...
[bnt포토] ‘세텍 메가쇼 2015’ 천연 향기 제품 ‘천국’ 퀸비캔들 참가 2015-02-06 18:00:00
국내 중소기업 제품 전시, 판매 등을 진행한다. 리빙, 푸드, 뷰티, 헬스,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아이디어 상품들이 출품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세텍 메가쇼 2015 시즌1’에 참가한 천연 향기 프랜차이즈 퀸비캔들은 다양한 종류의 캔들, 디퓨저, diy솝, eo아로마 등을 선보였다. 전시회 동안은...
[bnt포토] 퀸비캔들 ‘세텍 메가쇼 2015’ 참가, 프랜차이즈 상담도 함께 2015-02-06 18:00:00
국내 중소기업 제품 전시, 판매 등을 진행한다. 리빙, 푸드, 뷰티, 헬스,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아이디어 상품들이 출품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세텍 메가쇼 2015 시즌1’에 참가한 천연 향기 프랜차이즈 퀸비캔들은 다양한 종류의 캔들, 디퓨저, diy솝, eo아로마 등을 선보였다. 전시회 동안은...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1-16 11:35:32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이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신선한 쇼핑을 제안하는 주방&리빙 아이템 전문 프로그램으로 많은 주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인기 코너입니다. 지난해 3월 한국 론칭 이후 대표적인 북유럽 키친 용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칸맘은 안전한 친환경 소재, 북유럽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 등 다...
현대百, 아울렛 사업 가속화…가든파이브에 도심형 2호점 출점 2015-01-15 11:21:13
및 ㈜가든파이브라이프와 가든파이브 라이프동 테크노관 지하 1층~지상 2층, 리빙관 지하 1층~지상 4층 등 총 8개층을 일괄 임차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총 영업면적은 3만1000㎡(9400평) 규모로, 향후 테크노관 3~5층 구분 소유자의 동의작업까지 마무리될 경우 영업면적은 4만㎡ 가까이로 커지게 된다. 주차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