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식업계, 5월 맞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2013-05-06 16:55:42
등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사이드 메뉴와 최고급 에코보냉백을 1,000원에 증정한다.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 시, 레귤러사이즈는 5,000원, 라지사이즈는 7,000원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더 쉬림프 피자가 출시초부터 고객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
미스터피자, ‘더 쉬림프’ 한달만에 30만판 판매 돌파 2013-05-06 13:47:14
등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사이드 메뉴와 최고급 에코보냉백을 1000원에 증정한다.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 시 레귤러사이즈는 5000원, 라지사이즈는 7000원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더 쉬림프 피자가 출시초부터 고객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어...
싸고 알찬 실속형 세트 메뉴 `눈길` 2013-04-23 17:17:16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오는 5월 2일까지 한정 판매 한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두 종류로, A세트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크리스피 치킨텐더, 코코넛쉬림프 샐러드, 콜라, B세트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치킨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코넛크로켓, 콜라로 구성됐다. 또...
위치기반SNS 마케팅이 뜬다…'브라질리아강남, 위치기반SNS서 입소문타더니…' 2013-04-10 14:04:20
대표 메뉴인 디너스테이크세트는 등심 등 5가지 부위별 쇠고기 스테이크와 샐러드, 나초 등 9가지 사이드디시, 그리고 2가지 디저트로 구성된다. 가격대는 3만 3,000원에서 3만 8,500원 선이다. 이 레스토랑의 또 다른 특징은 쇠고기 스테이크와 샐러드, 스프, 디저트, 그리고 브라질 전통 바비큐 요리인 ‘슈하스코’를...
[주목 이 점포] 서울 서초동 '브라질리아강남' , 이국적 실내·직원 서빙… 月매출 1억 2013-04-07 12:01:00
5가지 부위별 소고기 스테이크와 샐러드, 사이드디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다. 또 다른 메뉴인 ‘디너슈하스코 세트’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12가지 슈하스코와 사이드디시, 디저트 등으로 이뤄진다. 이 두 메뉴를 결합해 스테이크와 슈하스코를 모두 먹을 수 있는 ‘디너하프앤하프 세트’도 있다. 스테이크와...
본격적인 나들이철‥외식업계, 테이크아웃 `경쟁` 2013-04-05 10:37:57
테이크아웃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전 메뉴를 포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김밥 및 찌개, 떡볶이 등의 한식과 돈부리, 돈까스 등 일식, 짜장 우동, 짜장밥 등 중식, 스파게티, 함박스테이크 등 양식을 비롯해 간식인 튀김류까지 메뉴 구성이 다양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돈호야의...
애피타이저였던 `샐러드`가 메인 요리로! 2013-04-02 10:19:29
증가함에 따라 단순히 식재료나 애피타이저, 사이드 메뉴에 불과했던 야채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것이다.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피자 등 한끼 식사 못지 않은 포만감과 건강함까지 안겨주는 요리로 재탄생 되면서 소비자들의 인식도 점점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다이어트 하는 여성들은 파스타, 피자를 칼로리 걱...
`주말 가족나들이·데이트·야유회` 맞춤형 메뉴로 골라먹자! 2013-03-30 11:39:27
대신 외식 브런치 메뉴를 챙기는 이들도 많아졌다. 빈스빈스(www.beansbins.com)가 최근 출시한 햄앤치즈와플은 햄과 에멘탈치즈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어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브런치 개념의 신메뉴이다. 와플 뿐만 아니라 양상추와 치커리가 혼합되어있는 샐러드가 사이드로 구성돼 있어 건강도 챙길...
외식업계, 나들이 테마 맞춰 다양한 맞춤형 테이크아웃 메뉴 출시 2013-03-27 14:48:53
위해 평범한 도시락 대신 외식 브런치 메뉴를 챙기는 이들도 많아졌다. 빈스빈스가 최근 출시한 햄앤치즈와플은 햄과 에멘탈치즈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어 담백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브런치 개념의 신메뉴이다. 와플 뿐만 아니라 양상추와 치커리가 혼합되어있는 샐러드가 사이드로 구성돼 있어 건강도 챙길...
미스터피자,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5년 연속 1위 2013-03-20 18:41:05
기름기 없고 담백한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미스터피자는 최근 중국 상하이 1호점을오픈하는 등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현지 고객의 입맛에맞춘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메뉴로 차별화를 두고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