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복절 황금연휴 기간 수도권 모델하우스 '인산인해' 2015-08-16 12:03:05
스퀘어’상업시설 4만399㎡ 규모로 이뤄져 있다. 지난 14일 연휴 첫날에는 이른 아침부터 500여명의 방문객들이 몰려 모델하우스오픈 시간을 당초 10시에서 9시 정도로 앞당기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광교신도시 최고의 노른자위로 평가받고 있는 호수공원 북서쪽에 위치하고 광교산 조망권까지 갖추면서...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프로듀서 레터라이브 진행 2015-08-13 18:14:27
총괄하는 스퀘어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 프로듀서 겸 디렉터(이하 p/d)가 유저와 실시간으로 대화하는 프로그램이다.이번 한국판 프로듀서 레터라이브도 동일한 포맷으로 진행되며, 1부와 2부로 나누어 요시다 나오키 p/d 및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최정해 팀장, 박태훈 차장, 허준 과장이 출연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파판14' 배성곤 부사장 "日 온라인게임 징크스 깰 것" 2015-08-12 15:25:59
"스퀘어 에닉스와는 협업과 현지화 부분에서 그동안 한국에 진출했던 일본 게임과는 확연히 다른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배 부사장은 또 "한국에서 일본 게임이 성공하지 못한 募?징크스가 있다면, 누군가는 그 징크스를 깨야 한다"며 "이번에 꼭 그런 굴레를 끊을 수 있게 성공하는 모습을 꼭...
'파이널판타지14' 요금, 월 19800원…'와우'와 동급 2015-08-12 14:04:59
전동해 대표와 배성곤 부사장, 스퀘어에닉스의 마츠다 요스케 대표, 요시다 나오키 프로듀서 겸 디렉터 등도 참석했다.마츠다 요스케 스퀘어에닉스 대표는 "'파이널판타지14'를 드디어 한국 시장에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세계적인 수준의 스토리를 영화처럼 한국 성우들의 목소리로 즐겨 달라"고...
네이버 지하철노선도, '레드닷 어워드' 최고상 수상 2015-08-10 11:01:06
sdf 네이버 데이터 스퀘어에 이어 세번째로 레드닷 어워드에서 최고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하게 되었다. ▲ 색약 이상자를 위한 네이버 지하철 노선도 네이버는 지난 1월 전국 지하철 노선도에 강, 바 ?등 지형 정보와 실제 위치를 반영하며 노선도를 개편한 이후, 실제 색각이상자들을 대상으로 심도 깊은 인터뷰와...
"해외 인기 유아동복, 이제는 해외 직구 아닌 매장에서 구매하자" 2015-08-09 01:54:50
계열 키즈라인 의류를 만날 수 있는 매장"이라면서 "해외 직구를 통해 힘들게 구입했던 제품들을 이제 플레이키즈 프로 매장을 통해 손쉽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대구백화점 1호 매장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현대 아이파크몰, 인천스퀘어원몰 등 백화점과 대형몰 등에 오픈을 준비 중이다....
캠코,국민소통형 정보 광장 '캠코 스퀘어' 연다 2015-08-03 18:55:19
수 있는 통합 웹사이트인 ‘캠코 스퀘어’(www.kamco-square.or.kr)를 오픈했다.‘캠코 스퀘어’는 캠코가 지난 53년간 공적 자산관리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면서 쌓아 온 공공정보와 서비스를 활용해 부동산과 일자리 정보, 공공기관 나눔활동 지원을 위한 기부매칭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한다....
캠코, 공공정보 활용 통합사이트 ‘캠코 스퀘어’ 오픈 2015-08-03 15:47:35
담은 통합사이트 ‘캠코 스퀘어’(www.kamco-square.or.kr)를 개설했다.캠코 스퀘어는 △온비드 사회공헌장터 △부동산 중개장터 △행복잡(job)이 취업장터 등 3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온비드 사회공헌장터는 공공기관 등이 쓰지 않는 물품을 기부 받아 사회복지법인 등 공익단체에 연결해주는 기부매칭 서비스를...
파판14, "향후 일정을 한 눈에!" 오픈 관련 영상 공개 2015-08-03 14:14:00
'유료화 정책', 'pc방 혜택', '한국판 오픈 스팩', '업데이트 계획'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더불어, 8월 13일 저녁 9시에는 스퀘어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 pd가 직접 참여하는 한국판 '프로듀서 레터라이브' 특별편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이 프로그램은 유저들이 자유 게시판에 남긴 질문에...
LG유플러스 매장, `고객 맞춤형 공간`으로 차별화 2015-07-29 14:45:41
LG유플러스는 전국의 스퀘어 매장이 ‘고객 맞춤형’으로 새롭게 탈바꿈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스퀘어 매장은 4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철저한 상권분석에 기반해 ▲주거단지는 주거복합형 ▲오피스단지는 원스톱 서비스형 ▲대학가는 아지트형 ▲대형번화가는 오픈체험형입니다. 유형별로 주요 고객들이 많이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