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에는 세탁건조기…"삼성-LG, 또 붙었다" 2020-04-28 13:38:33
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 상품기획팀장 "위생을 보장할 수 있는 기능들을 가장 강력한 스팀기능을 장착해서 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를 해소할 수 있도록 개발됐습니다." 삼성전자는 `스팀이 필요 없는 에어살균+`이라며 우위를 강조하고 나섰습니다. 이렇게 두 회사가 신경전을 벌인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대용량...
K뷰티 대표주자 실적 '명암'…C쇼크 완충재 유무가 갈랐다 2020-04-28 11:33:18
10.0% 줄어든 2215억원을 기록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위생 관련 생활용품 수요가 늘었고, 언택트(비대면) 소비 확산으로 배달음식 수요와 e커머스(전자상거래)를 통한 음료 소비가 증가한 점이 호실적 요인으로 작용했다. 생활용품 사업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4793억원, 653억원으로 19.4%, 50.7%씩 성장했다. 음료...
삼성, 3년만에 '정수기 냉장고' 내놨다 2020-04-28 11:09:06
음용수와 정수기 실험기관으로 공식 지정한 국제위생재단(NSF) 안전 및 성능 인증을 받았다. 국내 정수기 냉장고 중 유일하게 NSF 인증을 획득했다. 주기적 방문 관리 없이도 간편하게 필터를 관리할 수 있다. 국내 냉장고용 정수기로는 최대 정수 용량인 2300L로 연1회 정도 필터를 교체하면 된다. 필터부 손잡이를 살짝...
삼성, 정수기 달린 냉장고 내놨다…"출고가 259만원" 2020-04-28 11:00:00
4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췄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수돗물에 포함된 이물질과 냄새는 물론 중금속과 박테리아까지 제거한다. 이 필터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음용수와 정수기 실험기관으로 공식 지정한 국제위생재단(NSF)의 안전 및 성능 인증을 취득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정수기 냉장고 중 NSF 인증을 받은 제품은 이...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 2020-04-28 10:11:24
클리닝’ 서비스를 추가 도입하며 정수기 위생 관리 서비스의 품질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해주고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상을 주신 만큼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게보린, '한국인의...
"코로나 이겨낸 한국 기업들"…1분기 `깜짝실적` 14곳 2020-04-27 07:45:20
전자와 SK하이닉스는 당초 코로나19의 여파에 따른 수요 부진이 우려되면서 1분기 실적에 대한 의구심이 제기됐다. 그러나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메모리 반도체의 가격 상승세가 코로나19의 실적 영향을 상쇄하면서 실적은 오히려 호조를 나타냈다. LG하우시스와 LG생활건강의 경우 오히려 코로나19의 덕을 보기도 했다....
코로나19에도 주요 기업 10곳 중 4곳은 '깜짝 실적' 2020-04-27 06:41:00
실적을 기록했다. 우리나라 대표 반도체 기업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당초 코로나19의 여파에 따른 수요 부진이 우려되면서 1분기 실적에 대한 의구심이 제기됐다. 그러나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메모리 반도체의 가격 상승세가 코로나19의 실적 영향을 상쇄하면서 실적은 오히려 호조를 나타냈다. LG하우시스[108670]...
길어지는 집콕에 살림부담 낮춰주는 가전제품 2020-04-24 14:15:39
및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세탁 및 집안 청소 등의 부담도 커졌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최근 가전시장에서 육아와 살림부담을 덜 수 있는 가전을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지난 3월 한 달 간 식기세척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8배 이상 증가했다고 위메프는 밝혔다. 코로나로 매 끼니를 집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② 쇼핑·종교생활에서도 접촉 최소화 2020-04-24 12:06:37
자제 음식점·마트에서 머무르는 시간 최소화…계산은 전자결제로 결혼식·장례식서 악수보단 목례로…종교시설 단체식사 자제, 개인물품 사용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가 24일 공개한 일상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은 이동할 때, 식사할 때, 공부할 때, 쇼핑할 때, 특별한...
LG생활건강, 코로나 위기 속 빛난 '차석용 매직'…2분기도? [분석+] 2020-04-23 15:32:34
성장 공백을 메웠다. 코로나19로 위생 관련 생활용품 수요가 늘었고, 언택트(비대면) 소비 확산으로 배달음식 수요와 e커머스(전자상거래)를 통한 음료 소비가 증가한 덕이다. 생활용품 사업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4793억원, 653억원으로 19.4%, 50.7%씩 성장했다. 음료 사업 또한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5.0%,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