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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고마워"…하루에 2.7조 번 이 남자 2023-04-28 11:05:20
스토리지에 적용하고 있다면서 현재 핵심사업인 인공지능(AI) 관련 회사의 최신 정보도 공유했다. MS는 이날 콘퍼런스콜에서 AI를 50차례 넘게 언급했다. 에이미 후드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지금까지 발표한 AI 기능에 대한 초기 피드백과 수요 조짐에 매우 흥분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혁신에 의해 커지는 수요에 맞춰...
현대모비스 사장 "SW·반도체 통합플랫폼으로 모빌리티 혁신" 2023-04-28 11:00:03
자율주행 기능을 갖춰 이동의 자유도를 높일 수 있고, 장애인 휠체어 탑승도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조 사장을 비롯해 토마스 슈몰 폭스바겐그룹 부품부문 최고경영자(CEO) 겸 최고기술책임자(CTO), 스테판 하르퉁 보쉬 회장, 크리스토프 스타진스키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개발 담당 부사장 등이 주요...
빌 게이츠 자산, MS 주가 급등에 하루 새 2.7조 늘어 2023-04-28 10:54:24
언급했다. 에이미 후드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지금까지 발표한 AI 기능에 대한 초기 피드백과 수요 조짐에 매우 흥분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혁신에 의해 커지는 수요에 맞춰 클라우드 인프라, 특히 AI 관련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adoo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상 최악' 분기 실적 낸 인텔 "2분기에도 적자 전망" 2023-04-28 07:41:11
진스너 인텔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배런스에 “PC 수요가 일부 안정되고 있고, 중국으로부터 긍정적인 경제적 모멘텀이 감지된다”고 말했다. 싱어 CEO는 이번 실적에 대해 “혁신에 대한 꾸준한 진전을 보여주는 견고한 실적”이라면서 “데이터센터 사업 로드맵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고, 이를 뒷받침하는 기술력을...
TV·IT제품 수요 부진에 LG디스플레이 1조 적자…4개 분기 연속(종합2보) 2023-04-26 16:10:28
상황은 지속될 전망이다. 김성현 LG디스플레이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상반기를 저점으로 하반기부터는 산업 생태계 전반의 재고건전성 회복으로 패널 구매 수요가 증가하고, 모바일 제품 출하 증가 등 수주형 사업 성과가 확대될 것"이라며 "하반기 중 흑자 전환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거시경제의 불확실성이 여전...
수요 침체에 LG디스플레이 또 적자…1분기 영업손실 1조(종합) 2023-04-26 14:13:18
강화한 차별화 제품의 라인업 확대와 원가 혁신을 통해 프리미엄 TV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투명·게이밍 OLED 등 시장창출형 사업 추진도 가속화한다. 김성현 LG디스플레이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상반기를 저점으로 하반기부터는 산업 생태계 전반의 재고건전성 회복으로 패널 구매 수요가 증가하고, 모바일 제품...
LG디스플레이 1조 영업손실…"하반기 흑자전환 기대" 2023-04-26 14:03:14
2~3년 내 7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제품 및 원가 혁신 통해 프리미엄 시장 내 OLED TV 입지 강화할 방침을 정했다. 김성현 LG디스플레이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상반기를 저점으로 하반기부터는 산업 생태계 전반의 재고 건전성 회복될 것"이라며 "패널 구매 수요 증가 및 모바일 제품 출하 증가 등 수주형 사업 성과...
코오롱인더스트리, 이차전지 리사이클링 시장 진출 2023-04-26 08:30:31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 최고전략책임자(CSO) 조항집 전무는 "이번 투자로 이차전지 리사이클링 사업의 핵심 요소인 혁신 기술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이차전지 사업 포트폴리오를 차세대 소재에서 이차전지 리사이클링으로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LG이노텍 초박형 자성부품 '넥슬림' 美 에디슨 어워즈 수상 2023-04-24 08:30:04
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민석 LG이노텍 최고기술책임자(CTO) 부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자성소재·부품 분야에서 축적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글로벌 고객사에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게 됐다"며 "미래 혁신소재 선행개발에 대한 투자를 이어가며 차별화된 고객가치 창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신발 없는 나이키 광고…"우린 감정을 디자인한다" [책마을] 2023-04-21 18:33:27
“중요한 것은 감정이다.” 나이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지낸 그레그 호프먼이 말하는 나이키의 성공 비결이다. 말단 디자인 인턴으로 입사해 CMO에 오르기까지 27년을 나이키에서 보낸 그는 지난해 미국에서 란 책을 펴냈다. 나이키는 1964년 설립됐다. 처음엔 ‘블루 리본 스포츠’라는 이름이었다. 미국 오리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