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엔케이 "홈쇼핑 판매 1년만에 200억원 돌파" 2014-03-13 11:14:14
브랜드 리엔케이는 고현정 빛크림으로 불리는 `리엔케이 래디언스 컬러크림`이 홈쇼핑 판매 1년 만에 매출액 2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리엔케이 래디언스 컬러 크림은 지난해 4월 CJ오쇼핑에서 첫 방송을 진행했으며,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약 40만 개, 200억 원의 매출액을 달성했습니다. 리엔케이는 14일...
도성환 사장의 '뉴 홈플러스'…체험·패션·외식 매장 확대…"홈플러스, 복합쇼핑몰처럼 바꾼다" 2014-02-25 21:30:13
쇼핑몰 형태로 바꾼다. 또 온라인 매출을 3년 안에 세 배로 확대키로 했다. 대형마트 영업 및 출점 규제로 경영환경이 악화되는 데 대응, 기존 점포의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온라인 부문을 강화해 성장을 지속하겠다는 전략이다.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은 지난 24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홈플러스 기업 비전...
쿨케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2014-02-12 18:06:02
쿨케이에게 한국 팬들도 열렬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 인터오리진)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겨울철 금기?” 스타들의 쿨한 ‘데님’ 스타일링 ▶국경 허문 쇼핑 시대… ‘해외 직구’ 열풍 ▶ 섹시한 걸그룹 의상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다?” ▶ 러블리룩으로 로맨틱한 광경에 빠지다,...
디스퀘어드² 쌍둥이 디자이너 딘&댄 케이튼, 올해의 캐나다 디자이너상 수상 2014-02-06 19:03:53
딘과 댄 케이튼이 올해의 캐나다 디자이너상을 수상했다. 이는 캐나다의 위트와 정제된 이탈리아의 테일러링이 바탕이 된 디자인으로 마돈나, 리한나, 데이비드 베컴 등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캐나다 출신의 딘과 댄 케이튼은 2월1일 캐나다 토론토 페어몬트 로얄 요크 호텔에서 개최된...
"中 화장품시장 무한발전 가능성··코스맥스 주목" 2014-01-27 14:19:31
경향이 있다. 중국인 관광객들의 주요 쇼핑 품목을 알아보면 관광객들의 68.5%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화장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그리고 케이팝 열풍에 이어 화장품, 패션 산업과 같은 케이뷰티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 작년 한...
건강기능식품협회, CJ오쇼핑 등 25곳 신규 회원 가입 2013-12-30 11:11:50
동아제약, 드림리더, 성우인터켐, 씨제이오쇼핑, 알비케이뉴트라슈티컬코리아, 에프앤디넷, 일동생활건강, 정식품, 태경농산, 케이비티제약, 케이지앤에프 등입니다. 이에 따라 협회 전체 회원사는 작년 137개사에서 162개사로 증가했습니다. 회원사로 가입하면 관련 정책 입안에 따른 의견을 개진하고, 각종 세미나와...
리엔케이 "홀리데이 에디션 방송 3회만에 3만세트 완판" 2013-12-30 09:01:33
홈쇼핑 방송 첫날 약 9400세트 주문을 시작으로 2회 차에 주문수량이 1만400세트를 넘어서는 등 호조세를 이어갔다고 전했다. 이에 3회만에 준비수량 약 3만세트를 전부 판매해 약 2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홀리데이 홀릭 에디션은 '래디언스 컬러크림'을 메인으로 겨울철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스킨...
수능 이후 지친 내 피부에게 주는 달콤한 선물 2013-11-08 08:50:03
보고 쇼핑도 하고 싶다. 그밖에 면허증 따기, 여행하기, 미드보기 등과 같은 즐거운 고민 중에 외모 가꾸기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 이중 깨끗한 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는 필수. 수험생들은 대게 스트레스와 수면부족,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여드름을 비롯한 각종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이다. 왕성한 호르몬...
강지영+이상현, 모던 데일리 웨어 ‘그레이’ 론칭 2013-10-10 11:20:02
오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새로운 개념의 ‘모던 데일리 웨어’ 브랜드 그레이(gleigh)는 강지영의 이니셜 g와 이상현의 애칭인 leigh를 조합한 새로운 단어다. 또한 두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인 회색을 상징하기도 한다. 브랜드에서는 회색을 기본으로 하는 남자 옷과 남성복의 간결함을 그대로 살린 여성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