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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t-Up] 포잉, 외식 전문가들이 맛보고 평가…레스토랑 추천 신뢰도 높였다 2015-09-01 19:31:53
방식으로 구성돼 있다. 하지만 광고인지 실제 경험담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때가 적지 않다. 이런 우려를 불식하려는 취지로 개발된 것이 레스토랑 추천·예약 서비스 ‘포잉’이다. 2012년 설립된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트러스트어스는 차별화된 맛집 정보 제공을 기치로 내걸고 있다.◆전문가가 직접...
모델 송해나와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2015-09-01 10:05:00
15 f/w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과 분주함 속에서도 활기가 넘치는 젊은 열기의 뉴욕 패션, 거리,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컨셉으로 성공을 위한 자신만의 특별한 하루하루를 만들어나가는 ‘happy mondays’ 라는 테마로 촬영되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여성을 위해 이번 시즌 visit in...
대한항공, 러시아 다음은 '호주'…광고 방영 2015-08-31 15:08:11
31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호주 여행의 매력을 8개 테마의 tv 채널을 통해 보는 방식으로 표현한다. 호주의 익숙한 명소들을 개인의 취미와 관심사와 묶어 직접 몸으로 즐기고 느끼는 여행지의 매력을 부각시켰다는 설명이다.이번 광고 시리즈는 론칭편과 함께 와인, 드라이빙 코스, 카카두 국립공원 등을 소재로 총...
화장품 화보 속 스타들의 팔색조 매력 2015-08-29 12:09:40
모델 발탁 소식도 잦고 또 이들의 화보와 광고컷 공개도 잇따르고 있다. 리리코스는 올 가을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배우 고아라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로 표현한 우아한 아름다움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매의 매혹적인 팜므파탈의 이미지를 한 컷의 화보에 담아낸 것. 리리코스 브랜드 마케팅...
이휘재-서언-서준, 닥스 액세서리 모델 된 이유가…'깜짝' 2015-08-20 17:49:35
in motion'을 기본 테마로 여행을 콘셉트로 한 이번 촬영에서 이휘재와 쌍둥이는 패션 브랜드 촬영이 처음 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모델로서의 숨겨진 면모를 과시 했다.특히 이휘재의 경우 모델 못지않은 기럭지로 닥스 악세사리의 남성 라인과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해 브랜드가 가진...
"광복둥이 공짜보험 들어줘요"…금융권 광복절 마케팅 '후끈' 2015-08-10 11:15:06
특징이다. 광고물 제작·전시와 문화 관련 행사도 많다. 신한은행은 광복 70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서울 지하철 1·2호선 환승역 35곳에서 독립운동가 70인을 테마로 한 광고물을 전시하고 있다. 1992년부터 국가보훈처가 매달 선정한 '이달의 독립운동가' 가운데 온라인 투표로 선정한 김구,...
예능부터 광고까지 곳곳에 `좋은 아빠` 시대 2015-07-31 16:30:45
콘텐츠들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광고도 예외가 아니다. 자녀 육아 및 여가,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좋은 아빠들’에 대중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아빠와 자녀 간의 훈훈한 모습을 담은 부심 자극 광고도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은 가수 윤종신과 아들 윤라...
8월, ‘부산 콘텐츠 바캉스’로 다이내믹 휴가 `준비 끝~` 2015-07-29 15:43:21
‘광고’라는 콘텐츠를 통해 세상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를 바탕으로 인류에 공헌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고민하고 대안을 모색해 나가는 자리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열리는 세계 최초의 컨버전스 광고제로 2008년 개최된 이래 세계 광고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수준의 축제로 성장했다....
부산국제광고제, 부산록페스티벌 등 오감이 만족되는 콘텐츠 바캉스 2015-07-29 10:29:52
광고’라는 콘텐츠를 통해 세상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를 바탕으로 인류에 공헌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고민하고 대안을 모색해 나가는 자리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열리는 세계 최초의 컨버전스 광고제로 2008년 개최된 이래 세계 광고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수준의 축제로 성장했다. 올해는...
[무더위 잡는 맛과 멋] 즐거움이 두 배…'야맥'의 유혹 2015-07-22 07:00:00
하이트의 광고 메시지인 ‘뭐라고’를 활용해 kt의 응원가를 만드는 등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전광판을 활용한 뭐라고 타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닝 간 ‘사랑이 뭐라고’ ‘친구가 뭐라고’ 등의 테마로 다양한 관계의 현장을 카메라로 포착해 경품을 준다. 연인에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