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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부동산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 선정 2022-04-13 11:09:12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 조사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한다.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에 반영된다. 이번 평가는...
한전·LH·코레일·마사회, 고객만족도 평가 '미흡' 2022-04-12 17:25:43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미흡’ 판정을 받았다. 245곳의 공공기관 중 우수 등급을 받은 곳은 41곳에 불과했다. 기획재정부는 12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기고] "해외 바이어들 '나라장터' 다시 들어와…中企 우수제품 국내외 판로 넓힐 기회" 2022-04-12 15:39:33
규정 개정 등 제도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과거 월드 엑스포가 증기기관차와 전화기라는 인류문명을 바꾼 혁신제품의 등용문이었다면 이번 나라장터 엑스포는 기술력과 품질이 우수한 제2의 증기기관차, 전화기를 꿈꾸는 우리나라 혁신제품이 국내를 벗어나 세계 공공서비스 개선, 팬데믹 위기 극복 등에...
SR·한전·LH 등 공공기관 104곳 고객만족도 '미흡' 2022-04-12 11:00:07
만족도 조사에서 에스알(SR)과 한국전력공사,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 104곳이 '미흡' 등급을 받았다. 기획재정부는 이런 내용 등을 담은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12일 공개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자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LH·코레일·한전·마사회…고객만족도 평가 '미흡' 2022-04-12 11:00:0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설문조사다. 이번 조사대상은 공기업 25개, 준정부기관 92개, 기타공공기관 128개 등 총 245개였다. 이중 우수 판정을 받은 기관은 국민연금공단 등...
불타오르냉, `2022 한국소비자만족도평가` 냉면부문 1위 수상 2022-04-11 16:32:16
주관하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도평가 1위`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만족도평가 1위`는 소비자의 서비스품질 만족도를 기반으로 선정함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치와 신뢰성을 증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수상이라 할 수 있다. 불타오르냉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KBI코스모링크 비나 '골든 브랜드 베트남 톱 20' 선정 2022-04-11 10:00:46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업체를 조사해 매년 선정하고 있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 2일 베트남 정부 국립극장에서 열려 하노이 제1 TV를 통해 베트남 전역에 생방송됐다. KBI코스모링크 비나는 전선 제품의 우수한 품질 및 합리적인 가격, 철저한 납기 준수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에 골든 브랜드...
이노그리드, 에이치씨엔씨와 스마트공장 중대재해 방지 협력 MOU 2022-03-31 08:52:34
솔루션이 결합된 정보통신기술(ICT)을 적용해 생산성, 품질,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지능형 생산공장이다. 이노그리드의 `사이-다`(SAI-Da)는 Smart AI Data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환경에서 데이터를 수집해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분석, 개발 및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통합 분석 플랫폼이다....
명품브랜드는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를 안다 2022-03-29 16:10:35
이미지, 재구매 의도, 만족도, 선호도 등에 근거한 명품브랜드 고객평가를 한국리서치가 시행했다. 이어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브랜드의 전략, 관리, 가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명품브랜드 특성을 평가했다. 그 결과 대한민국의 소비 환경을 향상시키는 대중적 명품브랜드를 발굴하고 국가...
차량 픽업부터 무료 살균까지…고객 만족 서비스 무한 진화 2022-03-29 15:21:21
중이다. 이런 노력 덕에 벤츠는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도 등 다양한 조사 및 시상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한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수입자동차판매점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벤츠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의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