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요계의 ‘여자 대통령’, 걸스데이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19 16:20:04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lg패션 액서서리 헤지스, 게임하이의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드림콘의 콘텍트렌즈 제품, lg전자의 휴대용 사진 인화기 포켓포토 등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여러 건의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 걸스데이는 2013년 ‘기대해’, ‘여자대통령’의 인기로 네일제품 시크릿스타걸, 치킨프렌차이즈 bhc,...
[새봄 새 단장] 삼화페인트, 내 손으로 우리집 색칠해요 2014-02-19 06:57:06
잇는 ‘소통’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서울 강남구 삼성로에 위치한 이 매장은 직접 제품을 써보고 활용법을 함께 고민하면서 단순히 제품 구매를 넘어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구성됐다. 당초 삼화페인트는 이 매장을 프리미엄 제품 브랜드 ‘더클래시 아토프리’ 시리즈의 홍보 및 판매를 위해 기획했다. ‘더클래시...
[주목! 이 기업] 모세시큐리티 "문서·하드디스크 파쇄…우리에게 맡겨라"…정보 유출 걱정 '뚝' 2014-02-19 06:57:03
브랜드 ‘하드 브레이커(hard breaker)’를 내놓아 호평받고 있다. 개인정보가 담긴 저장장치 하드디스크를 안전하고 완벽하게 파기하는 오피스(사무실) 보안 환경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서비스다. 대한민국 파쇄업계의 기술 선구자로 알려진 조광현 연구소장을 비롯한 기술 전문가들이 설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민호, 롯데면세점 모델 발탁 "한류브랜드 상승효과 기대" 2014-02-18 11:38:44
국내외 매장을 통해 전 세계에 첫선을 보였다. 현재까지 누적 조회 수는 1천만 건을 넘어섰다. 관계자는 "아시아 전역에서 명성을 떨치는 이민호를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으로 한류 브랜드 상승효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유하 감독의 영화 `강남블루스`를 준비 중인 이민호는 오는...
인스타그램 패션계 스타 TOP 3, 카라델레바인-올리비에 루스테잉-리카르도 티시 2014-02-18 11:09:03
루스테잉은 인스타그램으로도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세계적인 모델들과 함께한 컷, 잘 생긴 외모의 디자이너다운 단독 샷, 백 스테이지 컷, 화보 컷 등 다양한 발망의 이미지를 풀어내 또 다른 발망을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 지방시 디자이너 리카르도 티시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는 리카르도...
아시아의 ‘예쁜남자’ 장근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17 20:32:02
h’ 콘서트를 열고 이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브랜드 공연 ‘cri show’로 일본에서만 11만 명을 만난다. ‘cri show’는 그의 인기가 활발하게 번져 또 다른 지역에서 팬덤이 형성된 싱가폴을 시작으로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상하이에 거쳐 마지막 서울까지 아시아 전역에서 펼쳐졌다. ‘2011 장근석 아레나...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2-17 18:20:40
컬렉션에서 헌터는 160년 전통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충실함과 동시에 끊임 없는 디자인 혁신을 통해 오늘날의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새롭게 선보이는 `헌터 오리지널(Hunter Original)` 라인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아이코닉한 신발 컬렉션을 기반으로 아우터, 니트 웨어, 그리고 액세서리 류를...
마세라티, "최고의 아이코닉 카를 찾아라!" 2014-02-17 17:08:04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세라티 100년의 역사를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다각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쳐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세라티는 2014년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아 12월14일까지...
훌랄라, 공식 SNS 채널 오픈 2014-02-17 10:18:31
정보는 물론,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 입니다. 아울러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창구로도 활용할 계획 입니다. 훌랄라 관계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오픈은 고객들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훌랄라의 신념을 실천하기 위함이다."라고 하며...
이상봉 디자이너, 뉴욕에서의 2014 FW 첫 단독 컬렉션 성료 2014-02-15 12:00:04
뉴욕 최고의 패션거리 소호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서 뉴욕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시도했다. 또한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브랜드의 현지화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그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미시 ★들의 ‘핫 아이템’, 리얼웨이룩으로! ▶ 2014 컬러 트렌드, 톤 다운된 귀족 컬러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