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IBK기업은행, 국민 마음 잡은 '66자의 마법'…"예금하면 기업을 살립니다" 2013-07-17 15:30:01
‘그럴 수 없다’고 말하는 듯하다. 이 광고는 히치콕 감독과 광고크리에이터들이 강조하는 기법과는 완전히 다른 방법을 쓰고 있다. 최근의 광고가 영상적 표현과 화법을 통해 상품의 특성과 장점을 보여주려 노력하는 데 비해 이 시리즈는 텍스트를 메시지 전달의 중심 방법으로 사용한다. 텍스트를 송해 씨가 대사로 줄...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KB국민 혜담Ⅱ 카드, '한 장에 듬뿍 담은 혜택'…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 어필 2013-07-17 15:30:00
- kb국민카드 광고를 보는 데도 공부가 필요한 시대다. 요즘 어떤 연예인이 인기를 끄는지, 세대별 유행어는 무엇인지, 시대의 화두를 어떻게 풀어가고 있는지 등을 알아야 왜 그런 광고가 전파와 지면을 타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팔고자 하는 상품을 직설적으로 소개하는 광고 못지않게 이미지나 아이디어만을 툭...
[CEO초대석]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이사 2013-07-17 13:27:11
현대 광고 시대의 핵심 비즈니스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터넷의 발달과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의 등장으로 수 많은 매체와 광고 상품이 범람하고 있는 상황에서 미디어와 광고주, 광고대행사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모델이 미디어렙이기 때문입니다. 즉, 미디어의 입장에서는 광고 상품의 판매를...
라우드무트, 톱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모델 발탁 2013-07-16 17:48:02
등 수많은 광고 캠페인과 매거진에 나온 모델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셀러브리티다. 특히 러시아를 대표하는 모델로 모스크바에서 열린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 성화봉 공개 기자회견에 직접 성화봉을 들고 소개하기도 했다. 또한 7월 초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과 크리스찬 디올 2014 가을/겨울...
[더위 사냥] 夏夏! 好好!…알뜰 바캉스 떠나볼까 2013-07-16 15:35:00
여름 상품을 선보인다. 더위를 이겨내고 휴가를 즐겁게 보내기 위해서는 먹을거리를 잘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비빔면은 여름철 별미로 첫손에 꼽힌다. 비빔면은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과 인터넷 등에 새로운 요리법이 소개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비빔면에 골뱅이를 넣은 ‘골빔면’, 불고기나 삼겹살을 곁들인...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효자 상품이 되었다. 현재는 세 번째 마케팅으로 시슬리의 아이크림과의 미샤의 제품 비교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직접적이진 않았지만 2012년 3월 향수브랜드 로드 미샤(l'eau de missha)를 론칭, 향수 강자인 샤넬을 겨냥했다는 분석을 낳기도 했다. 기존의 수입화장품을 사용하던 소비자들은 자발적으로 비교품평에...
금호타이어, 여름맞이 쿨썸머 이벤트 전개 2013-07-16 14:38:00
회사 홈페이지(www.kumhotire.co.kr)에 등록하면 상품이 발송된다. 김주상 금호타이어 광고홍보팀장은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여름 휴가지에 어울리는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기별로 소비자성향에 맞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
고창석 의류매출 얼마길래…"원빈보다 잘 나가" 2013-07-16 11:06:54
상품 매출이 올랐다고 밝혔다.고창석은 1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100회 특집에 출연해 "힐링캠프에 출연 후 김제동 씨와 함께 cf를 찍었다"고 말했다.그는 mbc '무한도전-못친소' 특집에 함께 출연했던 김제동, 가수 조정치와 함께 한 의류 광고를 촬영했다.고창석은 "우리가 광고를 찍고...
"코스닥 CEO는 순정남의 태도를 버려라" 2013-07-16 10:15:12
필요하다"며 "호텔에서 캠핑하는 상품이 인기를 끄는 것은 '재밌는 불편함'에 대한 욕구가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김 교수는 지난해 세계를 강타한 가수 싸이를 예로 들며 이제는 '언더독(underdog·약자) 마케팅' '공감 마케팅'이 유효한 시대라고 강조했다. 그는 "1980년대에는...
박신혜 일일교사 변신, 똑 부러지는 강연에 미모까지~ '감탄' 2013-07-15 20:21:23
정품사용의 중요성과 위조 상품이 사회 전반에 미치는 유해성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온·오프라인에서의 위조 상품 피해방지 방법 등을 퀴즈를 통해 위조 상품 유통 근절에 대해 알렸다. 박신혜 일일교사 변신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신혜 정말 선생님 같네요” “박신혜 일일교사 변신 정말 잘 어울려요” “귀에 더 쏙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