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2-13 18:28:48
대형 개폐창은 유모차에 커버를 씌운 상태에서도 아이를 태우고 내릴 수 있어 편리한 점이 특징입니다. 다른 유모차 커버와 달리 측면 창이 있어 전체 커버를 개방하지 않아도 아이의 상태를 관찰하거나 소통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과 레드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지비는 쿠팡에서 18일부터 24일까지 새봄맞이 지비...
MCM, 컬처스토어 마지트서 아티스트와의 만남 2014-02-13 15:48:03
아티스트에게는 대중들과 폭넓은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한 것. 브랜드 관계자는 “지금껏 브랜드는 예술의 도시 독일 뮌헨에 뿌리를 두고 영감을 받은 그 정신을 잊지 않고 많은 예술가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왔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마지트 매장은 첫 번째 컬쳐 스토어로서 패션과 예술의 결합...
[뷰티이벤트] 밸런타인데이를 위하여 2014-02-12 00:10:51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나인풋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유한양행의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사랑 고백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인풋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 후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할 로맨틱한 사연을 작성해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2-11 18:17:46
하네요. ANM ZF20’은 에이모션의 대표 브랜드 ‘제브라’라인으로 어반클래식 콘셉트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오래토록 변치 않는 멋을 자아내며 뛰어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을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급 모델인 ‘A1’과 2013년 최단기간 완판을 기록한 ‘F1’, 보급형 모델인 ‘S1’ 총 3가지...
현대약품, `탈모해결사 약국 어택` 이벤트 진행 2014-02-11 18:16:48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탈모치료제 브랜드 `마이녹실`과 광고모델 손호준이 고객 접점인 약국으로 찾아가 탈모로 고민하는 실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입니다. 손호준은 일일 약국 도우미으로 환자 응대 등 진행 업무에 관한 사전 교육을 받고 약국체험을 진행했습니다. 현대약품은 "탈모로 고민하는...
죠스떡볶이, 응답하라 2013 매콤한 인생! 리플레이 이벤트 2014-02-11 11:00:01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또한, SNS시트콤 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를 창조하며 당시 생소했던 장르인 웹드라마의 트렌드를 이끄는 젊은 브랜드로 호평을 받기도 했다. 리플레이 이벤트는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2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페이스북에서는 `극 주인공인 인디밴드...
롯데리아, 제 2기 통합서포터즈 모집 2014-02-11 09:55:00
5개 브랜드 제품 교환권을 지급 받고 월별,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1기 서포터즈 대원들을 통해 개성 넘치고 다양한 브랜드 체험 후기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었다"며 "(주)롯데리아의 통합 서포터즈는 소비자와 기업의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할...
위메프, 삼성동 사옥서 '패밀리세일-반값습니다' 2014-02-10 14:43:11
제조·직매형 의류(패스트패션·spa) 브랜드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야구점퍼, 스웨터, 후드 티, 셔츠 등을 정가에서 최대 8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요일별로 특별 세일 상품도 준비돼 있다. 10일은 후드집업 3000원, 11일은 백팩 3000원, 12일은 목폴라 티셔츠 3000원, 13일은 핸드 워머 2000원, 14일은 비니 모자를...
상생 꿈꾸는 ‘팀 화이트’ 2014 브랜드캠프 성황리 개최 2014-02-10 13:20:27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소통”이라고 설명했다. 이 팀은 1인칭 시점을 활용하여 일상 속에서 브랜드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이것을 넘어 브랜드에 대한 영상을 제작, sns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공유하는 고도화된 리얼버즈™의 본질을 영상에 담아냈다. 장려상을 수상한 6팀은 일상생활에 번져가는 리얼버즈™라는 콘셉트로...
손님 없는 날엔 '서비스 음식' 팍팍 줘라 2014-02-10 06:57:22
바로 마케팅이다. 똑같은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이지만 매출은 천차만별이다. 이는 마케팅 전략과 실행방법의 차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진단한다. 음식점을 예로 들면 맛은 기본이다. 맛을 내는 다양한 방법이 개발돼 있어 맛에서 차이를 내기는 힘들다. 결국 차별화의 핵심은 마케팅이다. 마케팅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