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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병기' OLED TV 숨겨라> 2013-01-09 18:26:54
소니.파나소닉, 제품 깜짝 공개..삼성.LG에 '일격' 매년 초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경쟁사의 기술을 탐색하고 IT와 가전제품의 미래를 알아보는 자리인 만큼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깜짝 공개해 경쟁사를 압도하려는 업계 경쟁도 치열하다. 특히 최근 몇 년 사이 TV...
[인사] 일동제약 ; 성신양회 ; 제주도 등 2013-01-09 17:22:02
제품심사팀장 김봉호▷〃화학물질센터 독성연구팀장 김현영▷〃재해통계분석팀장 이관형▷산업안전보건교육원 교수실 김종윤▷산업안전보건연구원 교수실 김규정▷서울지역본부 경영지원팀장 이홍원▷〃제조재해예방팀장 박재광▷〃건설재해예방팀장 고영욱▷〃서비스재해예방팀장 박희삼▷〃직업건강팀장 조...
[CES 2013] 김현석 삼성전자 부사장 "상반기 출시…당장 수익은 힘들어" 2013-01-09 17:20:57
내기 힘들다. 기술 리더십을 가져가는 차원으로 보면 된다.”▷커브드 lcd tv도 나오나.“lcd는 (백라이트가 있어) 커브드 관련해서 극복해야 할 부분이 많다.”▷울트라hd tv는 언제 출시하나.“85인치는 ces 끝나고 예약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고 95인치는 하반기에 출시하겠다. 110인치는 고민하고 있는데 1억원이 넘을...
[CES 2013] 삼성-LG, 야심작 '휘어진 OLED TV' 전쟁 2013-01-09 17:16:51
않은 최첨단 제품이다. 삼성은 개막 한 시간 전인 오전 9시쯤 국내 기자들을 초청해 55인치 커브드 tv에 씌워져 있던 검은 천을 걷어냈다. 김현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부사장)은 “세계 최초의 휘어진 oled tv”라며 “삼성 tv의 혁신”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오전 10시 개막과 동시에 전시장 앞쪽에 55인치...
포스코엠텍, 철강업황 부진에도 高성장 지속…설비투자 효과 올해부터 본격화 2013-01-09 17:08:56
각종 가전제품 등에서 희소금속을 채취하는 도시광산사업을 통해 기존 몰리브덴사업 등에 치우친 수익구조를 다각화하게 됐다. 2011년 9월 강원도 영월에 희소금속 클러스터를 완공하면서 관련 사업 선점을 위한 생산기지를 확보했다. 올해 하반기엔 정보기술(it) 소재로 사용되는 탄탈륨·니오븀(ta/nb) 생산공장을 준공할...
권희원 "곡면 OLED TV, 경쟁사보다 빨리 출시" 2013-01-09 17:00:07
선보이는게 중요하다고 판단한다"며 "울트라HD TV가 성공하려면 방송 기술과 콘텐츠도 뒷받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구글TV와 관련해 구글에서도 제품 성능을 만족해하고 있다며 올해 안에 국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engin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미래 디스플레이' 현실로…차세대 TV 전쟁 본격화> 2013-01-09 16:57:24
2004년 당시로서는 최대인 17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처음 개발했으나제품화하지는 못했다. 이어 2007년 AM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휴대전화를 선보이며 OLED 디스플레이 양산을 본격화했으며 이후 갤럭시S3 등 스마트폰에 탑재함으로써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OLED 기술을 TV로 처음 제품화한 것은 소니로 2007...
[취업&뉴스]일신산업 "기술력으로 세계 보온단열재 시장 도전장" 2013-01-09 16:33:10
전문기업으로 발돋움시켰다. 알루미늄시트 제조기술 및 단열재 내에 공기층 형성기술을 도입하여 전도열, 복사열, 대류열을 동시에 차단할 수 있는 고효율 로이(Low-E)단열재를 개발하여 건축현장에 공급하고 있다. 송상은 / 젊은 나이에 일찌감치 시작하신 사업이네요. 집중하고 있는 제품이 로이 단열재라고 했는데...
렉서스, 능동형 안전강화 기술 선봬 2013-01-09 16:21:07
렉서스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막한 2013 국제 전자제품박람회(2013 ces)에 첨단 능동형 안전 강화 자동차(aasrv)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9일 렉서스에 따르면 aasrv는 ls를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자율주행기술을 토대로 안전성 확보를 위한 신기술들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가치는 사람과...
'디카시대'에도 즉석 카메라 잘 나가네 2013-01-09 15:30:29
등 30여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디지털 카메라 보급이 확대되고, 인터넷으로 사진을 공유하는 것이 일반화한 이 시장에서 즉석 카메라가 살아남을 수 있었던 이유는 여성을 타깃으로 한 ‘감성 마케팅’이 유효했기 때문이다. 이창균 한국후지필름 대표는 “정보기술(it)이 아무리 발전해도 아날로그 감성에 대한 수요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