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시 쓰는 도시 남자 하상욱, “저처럼 되지 마세요” 2014-02-08 18:07:02
spa 브랜드를 주로 즐겨 입는데 유니클로, 자라, 탑텐, 에잇세컨즈 등으로 스타일을 완성한다. 때와 상황에 따라 어울리는 옷을 입는데 와이셔츠, 넥타이가 베이스가 된다. 너무 일본느낌이 나지 않는 일본인의 느낌이 섞인 유럽 패션이 그가 추구하는 패션 스타일이다. 패션 화보를 찍고 싶지 않으냐는 질문에 뼈가...
[창조경제 혁신기업을 만나다] "호텔 그 이상의 가치..." 2014-02-08 17:39:01
호텔, 부티크 호텔 개념에서 보면 30실 내지는 80실 정도가 가장 이상적인 규모다. 앞으로 객실을 늘리고 서비스를 개발해 우리 호텔이 디자인 호텔로서 100% 이상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향후 5년 내에 다니엘 캄파넬라 브랜드가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인 사랑하고 머무르고 싶어하는 호텔로 키워 나갈...
포드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 개최 2014-02-07 15:38:01
번째 마련됐으며, 브랜드 소개와 포드 핵심 차종 소개, 에코부스트 심층 트레이닝 등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소규모 그룹으로 각 주제 별 심화 세션을 거치면서 정보 습득은 물론 조직간 소통의 기회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존 슐츠 포드코리아 마케팅 책임자(cmo) 부사장은 링컨 브랜드의 역사와 미래...
삼성물산, `래미안 부천 중동 …계약률 90% 돌파 2014-02-07 10:19:02
중이다. 부천시에서 래미안 브랜드로 분양되는 첫 아파트인데다 삼성물산이 자체사업으로 진행해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래미안 부천 중동은 지하 2층~지상 27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616 가구 규모다.특히, 수요자들의 초기부담 완화를 위해 차별화된 계약조건이 눈길을 끈다. 기존 10%의 계약금을...
마케팅 전쟁 시대…'진정성' 으로 고객을 움직여라 2014-02-07 06:57:02
가지 핵심을 강조했다. 첫째, 브랜드가 추구하는 진정성의 가치와 소비자 체험이 일관성을 가져야 한다. 둘째, 소비자와 소통 과정에서 소비자가 기대하는 수준을 훨씬 뛰어넘는 만족도를 제공해야 한다. 영국의 화장품업체 러시(lush)의 매출은 2002년부터 10년간 10배 가까이 성장했다. 특별한 점포운영방식으로 세계...
씰리침대, 봄맞이 초대전 7일부터 진행 2014-02-06 15:48:58
전했다. 씰리침대는 고객과 가깝게 소통하고자 오는 10일 공식 블로그(www.sealyblog.co.kr)를 오픈한다. ‘씰리침대와 함께하는 건강한 하루’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운영되며 브랜드, 제품, 행사 등에 대한 정보 및 수면 건강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 등을 담을 예정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듀렉스, 한국진출 9개월 만에 전체 시장점유율 1위 2014-02-06 09:46:43
브랜드 중 가장 오랜 역사와 앞서가는 기술을 자랑합니다. 한국에는 지난해 3월 소개됐으며, 콘돔 브랜드로는 최초로 TV광고를 집행하며,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 홍보단 `듀렉스 트렌더즈 (Durex Trenders)`를 운영하는 등 건전한 성문화 정착을 위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콘돔뿐만 아니라 마사지를...
아날도바시니, 2014 전속 모델로 연우진 발탁 2014-02-05 20:24:20
[이미주 기자]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아날도바시니가 2014년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연우진을 선정했다. 그는 2012년 kbs ‘보통의 연애’, mbc ‘아랑사또전’, ’남자가 사랑할 때’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이고 감성적인 연기로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작품들을 통해 단정하면서 차분한 이미지로 많은 대중들에게...
현재가 가장 아름다운 배우, 지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04 20:55:02
의류브랜드 모델로도 심심찮게 활동했다. 한일 민간 교류 후원 및 한국 대중문화의 일본 전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민간외교부문 한일문화상을 수상한 그는 한류스타로 면세점의 광고모델이 되었던 적도 있다. 국내드라마 수출로 국내 팬뿐만 아니라 아시아 국가 여성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기 때문이었다. 여자...
이니스프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한다 2014-02-03 09:50:07
확보하며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는 이니스프리는 쌍방향 소통을 위한 창구를 넓히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과 오픈 이니스프리를 론칭한다.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본격화 하고자 이번에 이니스프리가 오픈한 인스타그램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페이스북을 잇는 선풍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