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SNS 마케팅, '차이나다'가 특급 도우미! 2014-02-02 06:35:13
이뤘다. 기업들이 중국에서 친근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중국의 온라인, sns 서비스 및 마케팅 시장을 수년 간 연구-분석해온 것이 강점. 중국 주요 sns 채널을 포괄하고 있는 마케팅 시스템으로 각 기업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이 운영 중인 sns채널의 회원만 300만 명을 넘어섰다. ▲...
미 연준 `옐런 시대`‥QE 축소 두고 소통 `시험대` 2014-01-30 15:02:15
성향 인사들과의 소통에 쏠려있습니다. 올해부터 지역 연방은행 총재 가운데 대표적 매파인 리처드 피셔 달라스 연은 총재와 찰스 플로서 필라델피아 연은 총재를 비롯해 비둘기파로 돌아선 코처라코타 총재, 클리브랜드 연준 후임으로 떠나는 샌드라 피아날토 총재 등이 연준이사회에 합류합니다. 반면 강성 비둘기파로...
푸마, 크리스탈&안재현 2014 브랜드 아이콘 발탁 2014-01-28 11:46:49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2014년 브랜드 아이콘으로 에프엑스의 멤버 크리스탈과 모델 안재현을 발탁했다. 크리스탈과 안재현은 2014년 푸마와 함께 젊은 고객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을 마친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상큼 발랄하고 톡톡 튀는 여고생 역할을 맡아 많은 사랑을...
리복의 20년 헤리티지, 인스타펌프 퓨리 2014-01-27 13:29:14
퓨리`!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이자 리복 브랜드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인스타펌프 퓨리가 1994년 탄생한 이래,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년전 모든 브랜드에서 에어테크놀로지에 집중하고 있었던 시대에 리복은 펌프 테크놀로지에 집중했고 그 결과물로 슈레이스가 없는 슬립온 타입이라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
라비다 럭셔리라인,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14-01-27 11:13:51
코리아나는 제품력 뿐만 아니라 브랜드 컨셉의 맞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로 소비자와 소통하는데 주력했으며 세계적인 디자인어워드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앞으로도 라비다만의 품격 있고 고귀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는 디자인을 통해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bnt영상] K-프로듀서스 ⑩ 아이오케이 컴퍼니 지성욱 대표 2014-01-23 22:33:52
유명)브랜드 사업의 이해에 대해 각각의 생각이 다르며 이해가 안 갈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서로 소통하려고 노력하고 사업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며 목표를 향해 같이 달려가는 이 모든 과정들이 타율이 아닌 자발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자체가 엄청난 경쟁력이자 큰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q. 코스닥 등...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파리바게뜨, 가맹점·사회와 더불어 행복을 굽는 베이커리 2014-01-23 10:34:00
㈜파리크라상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는 1986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국내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 발전시켜온 베이커리 대표 브랜드다. 2011년을 ‘동반성장 원년’으로 선포한 이래, 소통과 상생을 바탕으로 ‘행복한 성장론’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가맹점포와 본사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울산시설관리공단, '소비자 중심' 경영활동 강화 2014-01-23 10:05:22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하며 명실상부한 퍼스트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은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친절한 기업 이미지를 특화된 브랜드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학생복 고급화 선도·고객만족실현 2014-01-23 10:03:52
이벤트 및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는 한편,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공부의 신> 교복 제작에 참여하는 등 tv와 영화 속 스타일리시한 교복으로도 많은 화제를 낳았다. 아이비클럽 관계자는 “1318 세대의 문화를 이해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을 이어나가며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품질경영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2014-01-23 10:00:00
고객만족을 향상시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 것이다. 신한생명은 고객만족을 통한 브랜드 가치제고를 위해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해 7월부터 ‘따뜻한 행복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그동안 보험회사가 계약 체결을 위한 사전 서비스에 치중했다면, 이제는 보험계약 유지와 고객만족을 위한 사후 서비스에 중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