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포츠 스타 후원 '전성시대'] 스포츠·스타·스폰서 '3S 경제학' 2013-07-05 17:12:19
tv광고를 하던 중이었다. 골프대회 우승으로 인한 브랜드 노출 효과와 함께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일어났다. 변기식 요진건설 여자골프단장은 “소속 선수들의 3개 대회 연속 우승이 14년 전부터 준비해온 ‘주상복합 일산 요진 y시티’ 분양과 맞물려 회사와 상품을 동시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회사가 축제 분위기에...
[5일 증권사 추천종목]CJ CGV·SBS 등 2013-07-05 08:00:42
하반기 이후 롯데쇼핑의 디지털사업부와 제휴해 판매상품 다변화, 마일리지 통합 및 공동 마케팅 진행, 해외진출 등 본격적인 영업 시너지 창출이 시작될 것으로 판단) - sbs(디지털방송 가입자수 증가와 플랫폼 다양화로 중장기 관점에서 콘텐츠 가치 상승 및 주문형비디오(vod) 매출 증가 기대. 재전송 수수료 협상 완료,...
'저금리 대출' 허위광고…중개社 무더기 적발(종합) 2013-07-04 16:03:09
허위·과장 광고로 고객에게피해를 준 중개업체 20개사를 적발하고 대부업체들에 대출 모집 업무 위탁 계약을해지하라고 요청했다. 이번에 적발된 허위·과장 광고 중개업체는 BM파이낸셜대부중개, ef 캐피탈대부중개, HANA캐피탈대부중개, JNJCompany대부중개, LFMONEY대부중개, SC제일 대부중개캐피탈, SS대부중개,...
[BIZ Insight] '모바일 빅뱅' 이끈 KT…이젠 세계 시장 '정조준' 2013-07-04 15:35:00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과 광고 시장이 급팽창했다. 새로운 산업 생태계가 만들어졌다. kt가 ‘모바일 빅뱅’을 주도한 것이다. ◆무선, 유선을 만나 강해지다 모바일 빅뱅은 아이폰을 들여온 것만으로 일어난 것이 아니다. 언제 어디서나 끊김 없이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망이 없다면 스마트폰은...
토마토 농사에 IT 접목…'스마트 아그리'로 100년 먹거리 만든다 2013-07-04 15:30:06
다음날 아침에는 토마토 주스를’이란 광고가 대히트를 치면서 매출이 급성장했다. 2012회계연도 가고메의 매출은 전년보다 9% 늘어난 1962억엔, 순이익은 53.7% 증가한 64억엔을 기록했다. 토마토 가공식품이라는 한우물을 파면서 매출 2조원이 넘는 회사로 급성장한 것이다. 여세를 몰아 가고메는 미국과 중국, 이탈리아...
'저금리 대출' 허위광고…대부 중개社 무더기 적발 2013-07-04 06:01:14
허위·과장 광고로 고객에게피해를 준 중개업체 20개사를 적발하고 대부업체들에 대출 모집 업무 위탁 계약을해지하라고 요청했다. 이번에 적발된 허위·과장 광고 중개업체는 BM파이낸셜대부중개, ef 캐피탈대부중개, HANA캐피탈대부중개, JNJCompany대부중개, LFMONEY대부중개, SC제일 대부중개캐피탈, SS대부중개,...
[시론] 한·중 FTA, ISD 포함시켜야 2013-07-03 17:44:44
fta를 위해서는 관세양허 이슈보다는 상품교역 관련 ‘제도화의 이익’을 최대로 창출해내야 한다. 중국이 반덤핑제도의 최대 활용국임을 감안할 때, 무역규제 당국의 자의적인 반덤핑조치 발동을 제한하는 규정 도입이 필요하다. 전략적 동반자관계로 격상된 양국 통상관계에 걸맞은 서비스·투자 교류를 위한 협력체제...
김준현 옴므파탈, 블랙 슈트 거친 포옹 `상남자 매력 발산` 2013-07-03 09:52:56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광고 관계자는 "평소 유쾌하고 친근한 김준현 씨의 이미지와 상품의 이미지가 잘 어울릴 것 같아 모델로 선정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웃는 얼굴로 촬영을 진행한 김준현 씨가 참 보기 좋았다"고 밝혔다. 한편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
‘낙천의 브래 인 마케팅’, 중소기업 매출증대에 도움 2013-07-03 08:05:42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져라 기다리는 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광고비를 줄이고 고정 회원을 확보하고 매출을 올리며 사업 분야마다 성과를 낼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이에 낙천의 ‘브래 인 마케팅(bra in marketing)’이 주목을 받고 있다. ‘브래 인 마케팅’은 ‘branding in marketing’의 준말이다. 뇌...
저축銀 창구서 후순위채 직접 판매 금지 2013-07-02 18:20:42
되는 채권이다. 그런가 하면 저축은행은 상품을 팔 때 상품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야 하고 광고를 할 때도 은행 명칭과 거래조건 등을 넣어야 한다. 신용위험을 공유하는 동일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장에 대한 여신규제도 신설되고 계열 저축은행에 대한 연결 감독도 강화된다. 또 대주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