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멜론, No.1 Digital Music Platform Melon 2014-01-23 09:56:24
뉴미디어를 활용, 브랜드 sns 채널을 운영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과 브랜드 파워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2012년 1월부터 어학서비스를 통해 고품격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 음질에 민감한 이용자를 위해 pc웹과 모바일앱에 고음질 hq스트리밍(320kbps)을 지원하고 고해상도의 음악을 손실없이 생생하게...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CU, ‘21세기 한국형 편의점’ 소통 채널 강화하고 신(新)가맹형태 개발 2014-01-23 09:34:21
지난 2012년 대한민국 독자브랜드 ‘cu(씨유)’를 새롭게 선보였다. ‘cu(씨유)’는 급변하는 국내 소비 환경과 소비자 니즈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bgf리테일이 지난 20여 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개발한 21세기 한국형 편의점 모델이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전국 16개 광역단체와 260여...
고준희, 고현정 동생이 운영하는 소속사 계약했다가 그만… 2014-01-22 16:13:42
않았으며 일각에서는 새 소속사와 세부적인 계약 사항이 체결되지 않은 상태로 계약이 이루어졌다는 의견이 있다.한편 고현정 동생 고병철 대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회사가 추구하는 브랜드 사업의 이해에 대해 각각의 생각이 다르다. 하지만 서로 소통하려고 노력하고 사업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며 목표를 향해...
[뷰티 스포트라이트] 이솝(Aesop),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 2014-01-21 16:34:20
브랜드를 만들었다. 그는 자신이 추구하는 메시지에서 그리스의 우화작가 ‘이솝’을 떠올렸다. 짧고 간결한 구절로 교훈을 전달했던 이솝과 같이, 청징한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을 설립했다. 데니스는 오랜 기간 식물 성분을 연구했다. 그는 식물과 사람의 피부는 비슷한 생리학적 조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식물...
HUM 프리미엄 라인 ‘BUMP;ER MOVEMENT’의 성공적인 런칭 2014-01-21 15:14:03
돼 매장마다 품귀현상을 일으키며 작년 동기간 대비 20%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공식홈페이지 역시 리뉴얼을 진행한 hum은, 2014년에도 온라인에 기반을 둔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여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를 잡고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안상수 전 인천시장 인터뷰 “내가 뿌린 것은 내가 거둬야겠다”,,결자해지 심정 출마 2014-01-21 14:56:37
50퍼센트를 차지하는, 아시아와 소통하는 배후도시가 될 것입니다. 그렇기에 인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측면에서 이번 아시안게임을 반드시 활용해야한다는 것입니다. ” ▲3선 시장 도전장을 냈는데 인천의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특별히 어떤 점에 주안점을 둘지 계획 을 듣고 싶다. “인천의 경제활성화와...
오비맥주, 청마의 해 첫 '카스 톡 파티' 개최 2014-01-21 14:07:05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추첨해 다양한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와 함께 역동적인 말의 기운을 받을 수 있도록 2014년 첫 번째 다이내믹 블루 카스 톡 파티를 준비했다”며 “국내 맥주 시장의 1위 브랜드로서 카스는 2014년에도 마켓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블로그에 워드프레스 플랫폼 더하니 마케팅 효율 UP 2014-01-21 10:06:07
각 브랜드의 온라인 서비스의 확장을 준비하고 있었다. 아쿠쉬네트 코리아의 이러한 목적을 완성시킨 것은 디지털미디어 파트너사인 플립커뮤니케이션즈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지속적인 양질의 콘텐츠 생산이 가능한 브랜드의 강점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전개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창출해 오던 팀 타이틀리스트 블로그...
[새 비전으로 위기 뚫는다] 세아상역, 위기 극복 키워드는 협력·혁신·통합…"3년내 수출 20억弗 달성" 2014-01-21 06:57:01
유럽의 유명 패션 브랜드에 의류를 공급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의류제조 및 수출기업이다. 한국을 포함한 세계 10개국에 있는 22개 현지법인, 34개 공장에서 약 3만5000명의 근로자가 근무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세아상역은 최근 2~3년 사이 봉제 분야에만 한정하지 않고 연관 분야로 사업 영역을...
게스 워치, 신세경의 ‘고혹적 섹시미’ 담은 2014 첫 광고 공개 2014-01-20 19:40:09
진지한 표정과 포즈로 포토그래퍼와 소통하며 한층 성숙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광고 촬영 내내 높은 몰입도에 감탄했다”며 “신세경은 브랜드가 보여주고자 하는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고 말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신세경은 지난 해 mbc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