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리화장품 설맞이 이벤트 진행 2014-01-20 15:58:03
시 전액 환불보장 서비스 등으로 고객과 소통해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 배송대란을 대비해 선주문 예약 판매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배송,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리화장품 브랜드몰 (www.ariss.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아리화장품은 이벤트 기간...
리복, 인스타펌퓨 퓨리 오리지널 20주년 기념 재출시 2014-01-20 10:23:56
글로벌 브랜드 리복이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인 펌프 퓨리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인스타펌프 퓨리 오리지널`을 출시했습니다. 리복은 과거에서 온 미래 `The Future Comes From Past`라는 타임캡슐 콘셉트로 지난 20년 동안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펌프 퓨리 중, 6가지 아이템을 선정하여 선보입니다....
2014년, 기대되는 고객중심 브랜드는? 2014-01-17 15:11:32
후보 중 5개 브랜드를 투표해 선정됐다. 특별상을 수상한 브랜드는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lg전자 g flex, 정우, 붉은악마 이다. 한편 한국소비자포럼은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세상을 위하여 지난 2003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기업과 소비자의 한 가운데서 서로 발전적으로...
코카콜라, 신사동서 '56미터 자이언트 메시지' 이벤트 진행 2014-01-17 11:37:01
브랜드 코카-콜라가 56미터 높이의 초대형 ‘코카-콜라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를 선보이고, 나만의 닉네임과 메시지로 제작된 패키지를 소장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강남구 신사동 미타워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건물 외벽에 대형빔을 쏘아 건물 자체를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최첨단 미디어 파사드...
'나이키+' 소비자끼리 제품 경험 입소문…브랜드 파워 커졌다 2014-01-17 06:57:10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마케터는 브랜드 메시지를 만들고, 그 메시지를 낮은 비용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임무다. 소비자는 그 정보를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는 역할을 한다. “기존 모델에서 기업이 소비자와 할 수 있는 소통은 ‘제품이 좋다’는, 잘 준비된 정보를 주는 겁니다. 그런데 어렸을 때부터 이런...
임종룡 농협금융지주 회장 "건전성 강화·시너지 확대로 국내 최고 금융그룹 되겠다" 2014-01-17 06:57:04
줄어들 것이란 얘기다. 농협중앙회에 지급하는 브랜드 사용료를 감안하고도 8000억원 이상의 순이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지난해 취임 후 줄곧 현장경영을 강조하는데.“영업은 현장에서 이뤄진다. 보고 라인을 통해 올라오는 현장 얘기에는 의도했든 그렇지 않든 잘못 전달되는 부분이 있다. 농협금융에는 1만6000...
현대자동차그룹, '월드컵의 해' 축구마케팅에 올인 2014-01-16 20:53:25
9, 동메달 5개)을 획득했다. ◆축구로 세계와 소통 국내 유일의 fifa 공식 후원사인 현대차그룹은 올해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의 초점을 축구에 맞추고 있다. 1999년 미국 여자월드컵부터 2002년 한·일 월드컵, 2010년 남아공 월드컵까지 fifa가 주관하는 모든 대회에서 브랜드를 알렸다. 최근엔 2018년 러시아 월드컵,...
[뷰티이벤트] 흥미로운 뷰티뉴스 2014-01-16 14:07:01
브랜드 중 최초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의 공식 채널(@etudeglobal)을 오픈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제품, 모델에 대한 이미지와 정보를 나누며 소통해 나가고자 하는 의의가 엿보인다. 에뛰드하우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사용자 검색 창에 공식 계정인 ‘etudeglobal’을 입력하면 쉽게...
컬럼비아, `리얼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 지향···올해 매출 17% 성장 목표 2014-01-16 10:45:46
일상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리얼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 입니다. 이를 위해 컬럼비아는 라이프 밀착형 마케팅을 전개, 소비자들과 보다 긴밀한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에 집중한다는 계획 입니다. 특히 고객의 일상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지역및 매장 이벤트 · 프로모션 등을 시행하고...
에뛰드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소비자 소통 강화 2014-01-15 15:34:09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에 적극적인 브랜드로 유명 합니다. 공식 페이스북 팬 수와 공식 유투브의 구독자수, 컨텐츠 조회수는 업계 최고 수준.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남긴 팬들의 댓글과 메시지로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개발하고 기부를 진행하는 등 디지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에뛰드하우스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