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유진, 웃는 모습도 상큼해~ 2013-01-03 15:39:41
배우 유진이 간담회를 진행하고있다. '백년의 유산'은 서울 변두리의 오래된 노포를 배경으로 삼 대째 국수공장을 운영하는 가족들의 이야기로 각양각색의 러브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은 유진, 이정진, 정보석, 윤아정, 전인화, 선우선, 박영규 등이 출연하며 1월5일 토요일...
[포토] 윤시윤-박신혜-김지훈, '삼각 러브라인 기대하세요~' 2013-01-03 15:39:03
엔리께 금(윤시윤)에게 발각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드라마로 오는 7일 첫방송 예정이다.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ZE:A 박형식, 드라마 ‘시리우스’서 1인2역 쌍둥이 연기…색다른 시도 2013-01-03 15:34:41
배우 서준영이 맡아 훌륭하게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박형식은 앞서 하희라, 신현준 주연의 sbs 주말드라마 ‘바보엄마’에서 극중 오채린(유인영)의 이복 동생 오수현 역을 맡아 가정사에 대한 반감으로 가출했지만 자신과 비슷한 처지인 박닻별(안서현)을 동정할 줄 아는 거칠면서도 따뜻한 모습을 연기한 바 있다....
[2013 대전망] 백화점, 덩치보다 내실 키우고…아울렛·복합쇼핑몰 신사업 속도 2013-01-03 15:30:40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신세계는 올해 예정된 신규 출점이나 리뉴얼 공사 계획이 없다. 2016년부터 연이어 개장할 예정인 동대구점과 하남 유니온스퀘어 등 복합쇼핑몰의 마스터플랜을 완성하고 콘텐츠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 계열사인 신세계사이먼을 통해 운영하는 아울렛 사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9월 부산 기장...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터키에 진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롯데홈쇼핑이 대만 중국 베트남에, 현대홈쇼핑이 중국에 각각 진출했으며 새해 해외사업 안정화를 목표로 삼아 수익 창출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패션·pb 상품 등 강화올해도 극심한 경기 불황이 예측되는 만큼 각 업체들은 자사의 특성에 맞춘 전략으로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일...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위해 자체상표(pb) 상품도 강화할 예정이다.디셈버24는 자연친화적인 상품들과 향초, 입욕제 등의 ‘힐링 상품’들을 강화할 계획이다. 노석지 디셈버24 사업본부장은 “앞으로 헬스·뷰티 스토어 시장은 더욱 커질 것”이라며 “자연친화 상품들과 힐링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의 생활 방식을 제안해 줄 수 있는 헬스·뷰티...
[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확대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tv, 커피, 청바지 등 30여개 반값 상품을 출시했다. 품목 수로는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7만여개 상품 중 0.0004% 수준이지만 매출은 1000억원으로 1%에 달한다는 설명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이마트 객단가는 10년 전 수준인 4만6000원대까지 하락했다”며 “철저한 가격 비교를...
[2013 대전망] '립스틱 효과' 누리자…국내 화장품시장 10조 돌파할 듯 2013-01-03 15:30:33
방문판매 경로 외에도 신성장 채널을 늘릴 예정이다. 생산물류(scm)의 경우 지난해 5월 경기도 오산에 세운 뷰티사업장의 역량을 최대로 키워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친환경 원료와 기술, 제품 디자인과 패키지 등 ‘지속가능한 저탄소 친환경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기 위해 제품의 안전성 확보...
[2013 대전망] 온라인몰…불황형 소비에 소셜커머스 성장세 지속 2013-01-03 15:30:32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두 회사의 지난해 모바일 쇼핑 규모는 2011년보다 약 300% 증가했다. 또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각종 전문관을 개설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점 업체들의 해외 수출 지원도 확대할 계획이다. ‘불황형 쇼핑’을 하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저렴한 가격의 상품...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강화하는 한편 올해는 라푸마를 대만에도 진출시킬 예정이다. 특히 중국의 아웃도어 시장은 2015년께 4조5000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보여 국내 브랜드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이랜드는 중국에서 총 6400여개 패션 매장을 내고 2조1000억원대 매출을 올리는 등 중국 사업에 힘을 쏟고 있고, sk네트웍스 제일모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