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 우수쇼핑점 선정 2014-01-10 15:36:02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져온 바 있다. 또한 많은 주얼리 브랜드들 속에서도 바이가미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끊임없이 발전시키며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왔다. 이에 바이가미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서비스란 고객과의 소통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품격 있는 매장을 만들어나가 제품의 가치와...
바이오-오일 소비자 홍보대사 `보아` 모집 2014-01-10 11:02:55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홍보 대사 활동 기간은 2월부터 8주간 진행되며,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됩니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우호적 이미지 제고를 위해 바이오-오일 소비자 홍보 대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활발하게...
슈니발렌, 폴프랭크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2014-01-10 10:30:00
준비 될 예정이다. 슈니발렌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마케팅팀 이현종 이사는 “슈니발렌은 예술작가, 디자이너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문화와 예술을 담아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힘쓰고있다. 이번 폴프랭크와의 만남으로 트렌디 문화라는 아이콘을 슈니발렌의 패키지에 접목하여 단순한...
네파, 고객과 함께 만든 `자유 캠페인` 뮤직비디오 공개 2014-01-10 10:15:39
만들었습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브랜드 슬로건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고객의 참여와 소통을 통한 결과물로 제작되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커뮤니케이션 사례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네파가 `자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한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은 고객이 사진을...
유지태 시네마토크,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과의 만남 2014-01-09 17:43:56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은 유지태와 함께 영화인들과 소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드는 한편 다양한 영화를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의기투합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지태가 차기작과 연출작 준비하는 틈틈이 계속 영화팬들과 소통하며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스타II 프로리그 2014, 6시 30분으로 방송 시간 변경 2014-01-09 17:01:33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2014시즌' 1라운드 3주차가 12일 시작된다. ◈ 방송 시간, 6시 30분으로 앞당겨 진행 한국e스포츠협회와 spotv games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1라운드 3주차가 시작되는 12일 경기부터 방송 시간을 일/월/화요일 6시 30분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빠른...
CJ CGV, 올해 中 매출 1700억원 목표 `진출 가속화` 2014-01-09 09:58:27
내 시장 점유율의 약 65%를 차지하던 메이저 20개 멀티플렉스 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 당당히 순위권 내로 진입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2009년 35위였던 CJ CGV가 4년만인 2013년 14위를 기록한 것은 최대 극장체인인 완다, 국영 영화사인 차이나필름그룹(CFG) 등 멀티플렉스 사업자 총 223개가 뒤섞인 중국 시장 내에서 빠른...
[2013 국가고객만족도] 삼성물산, 스마트폰 기반 아파트 하자보수 시스템 구축 2014-01-08 20:58:13
래미아니티를 통해 생활정보 소개 및 주민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회사 차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설문조사를 해 고객의 요구를 파악한다. 삼성물산은 하자보수 as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스마트폰에 기반한 하자 보수 업무 시스템을 구축해 입주자에게 신속하게 as 관련 정보를 안내한다. 아울러 온돌마루와 벽지...
시몬느, ‘Bag is history: 가방을 든 남자’展 개최 2014-01-08 18:35:02
전시는 라는 타이틀을 주제로 새로운 핸드백 브랜드인 ‘0914’의 런칭을 위해 마련됐다. 지극히 일상적이고 개인적인 남자의 가방을 집중 조명한 이번 전시는 가방을 단순한 패션 소품이 아닌 예술적 차원의 문화상품으로써 끌어올리기 위해 기획되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또한 가방을 개인과 사회를 잇는 소통의 수단으...
‘한국 패션 모델계의 대부’ 도신우 회장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1-08 14:43:03
명품 브랜드들의 패션쇼까지 도맡게 된다. ◆ 대한민국 패션쇼 ‘마이다스의 손’ 모델센터 도신우 회장 최근 파리, 뉴욕, 밀라노 등 세계 유명 컬렉션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우리나라 모델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모델들의 위상 또한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국가 브랜드가치 제고에도 톡톡히 이바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