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년 말띠 해에 바란다…관광 리더들의 새해메시지 2014-01-06 06:58:28
브랜드인 베니키아, 한옥 등 숙박 인프라를 더욱 확충했고, 참신한 관광벤처기업 육성을 위한 창조관광사업도 궤도에 올랐다. 또한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생산해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국가 경제에 도움이 되는 성과도 이뤘다. 갑오년 새해에 한국관광공사는 관광의 질적 향상에 역점을 두고 고부가 마케팅을...
‘모델 한류’를 일으킨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1-05 19:23:02
꽃미남을 기억할까. 1990년대의 양복 브랜드 포스터에도 등장한 이목구비 또렷한 청년은 3040세대에게는 꽤 낯이 익는 얼굴이다. 바로 지금의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의 이야기다. 현재 한국모델협회 회장직을 맡고 있는 양의식 회장은 서경대 모델연기전공 교수가 본업이지만 모델계에서 가장 큰 행사인 ‘코리아 미(美)...
지젤더보니, 2014 S/S 코리아 스타일 위크 참가 2014-01-02 16:10:02
위크’에서는 참가업체와 소비자가 좀 더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런웨이, 어워드, 스타일링 클래스 등 많은 부대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패션페어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에 지젤더보니는 이번 코리아 스타일 위크에서 어떤 브랜드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플랫슈즈와 로퍼 등을...
이수그룹 CI 리뉴얼…젊고 스마트한 기업이미지 강조 2014-01-02 12:49:04
브랜드체와 이수그래픽모티프 등이 새롭게 개발돼 이수그룹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 시켰다. 그래픽모티프는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이수인들의 창의성, 도전정신 및 고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공감, 소통의 메시지를 픽셀 패턴(큐브)의 형태로 표현됐다.이수그룹은 이수화학, 이수페타시스, 이수앱지스 등의 상장기업과...
[신년사]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사장 "구조개편 시작‥차별화 고심해야" 2014-01-02 10:56:15
말씀 드린 대로, 모든 사업라인이 정상의 반열에 올라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그래서 고객들이 직접 찾아오는 회사! 신한금융그룹에 걸맞는 품위와 차별적인 역량을 갖춘 회사를 만드는 것입니다. 짧게는, 2015년, 업계 Big3를 뛰어 넘는 것이 우리의 변함 없는 미션입니다. 2014년 핵심 추진 과제 사랑하는 신한금융...
아모레퍼시픽, 올 경영방침 '우리 다 함께'…질적성장 추구 2014-01-02 10:30:09
브랜드의 중국 등 아시아 성장 시장 확산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디지털 역량 강화도 강조했다. 국내 시장에서는 옴니채널(omni-channel) 전략을 고도화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이 상생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고, 해외 시장에서도, 브랜드별, 국가별, 채널별로 디지털 성장전략을 구체화한다는...
아모레퍼시픽, 2020년까지 5대 글로벌 브랜드 육성 2014-01-02 10:24:30
대응해 2020년까지 5대 글로벌 챔피언 뷰티 브랜드를 육성하고 글로벌 사업 비중을 50% 달성해 질적 성장을 실현하자”고 밝혔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를 위해 고객 중심 경영을 지향하고 ‘質(질)’경영 정착, 글로벌 사업 확대, 디지털화 적극 대응, 생태계와의 소통과 상생을 세부 전략으로 수립하고 경영목표와 비전...
[장벽붕괴 25년, 게르만의 비상] 기계끼리 대화하는 공장…맞춤형 제품 '척척'…독일發 4차 산업혁명 온다 2014-01-01 21:08:16
들어 구매하기로 했지만 가슴에 찍힌 브랜드 로고는 없었으면 좋겠다. 야외활동이 많아 본인이 비용을 내더라도 방수기능을 추가했으면 한다. 뮐러씨의 이 같은 요구사항은 사전에 입력해 둔 신체 치수와 함께 공장으로 전송돼 그에 맞는 옷을 맞춤 제작하기 시작한다. 이틀 뒤 뮐러씨의 집에는 이렇게 만들어진 방한복이...
2013 유통업계 협업열풍 ‘작가와 소비자, 통(通)하다’ 2013-12-31 14:46:58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게 하는 데 효과적이다. 올 해 유통업계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전달하며 당사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섰다. 각 기업들은 그림책 작가, 텍스타일 디자이너, 팝 아티스트 등 다채로운 분야의 작가들과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패션 피플과 대중이 만나는 '소통의 장' 마련돼 2013-12-31 10:13:34
9일 코엑스서 개최패션 전시회와 런웨이, 브랜드pt, 소셜비즈파티, 패션아트갤러리 등 패션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축제가 열린다.제 3회 코리아스타일위크가 ‘패션과 소통’을 주제로 1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이 행사는 b2b에만 치우친 타 행사와 차별화하여 대중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