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폰’, 스마트폰 매입거래 웹 서비스 네티즌 반응 인기 2013-08-08 16:24:20
자체 웹 사이트를 운영하며 기존 중고 휴대폰 매입 서비스와는 차별화하여 보다 안전하고 신뢰성 있게 스마트폰을 매입하여 소비자와의 안전거래를 위한 비중을 상당히 높여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매입에 필요한 절차도 간단하게 간소화 하여 빠른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NHN 2분기 영업이익 1942억…전년비 19.6%↑ 2013-08-08 09:14:01
가입자 확대 및 서비스 강화로 전년동기 대비 2285.9%, 전분기 대비 62.5% 성장한 1119억 원으로 집계됐다. 라인은 일본, 태국, 대만 등 아시아를 넘어 유럽, 남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확대되며, 해외매출의 절반 이상의 비중을 차지했다. 검색광고는 모바일 매출 기여 확대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0.4%, 전분기...
NHN, 2분기 매출 7226억…"라인 포함 해외비중 28%" 2013-08-08 08:47:49
전분기 대비로는 0.6% 늘었다.라인 매출은 전세계 신규 가입자 확대 및 서비스 강화로 전년동기 대비 2285.9%, 전분기 대비 62.5% 급성장한 1119억 원으로 집계됐다. 라인은 일본, 태국, 대만 등 아시아를 넘어 유럽, 남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확대되며, 해외매출의 절반 이상의 비중을 차지했다. 검색광고는 모바일...
호핀, 가입자 400만명 돌파기념 이벤트 2013-08-05 14:04:34
가입자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8일까지 17일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핀은 지난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유료 콘텐츠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스마트빔, 스마트 기기와 tv를 연결할 수 있는mhl케이블, 호핀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는 해당 기간...
KT, 2분기 영업익 3482억…LTE '성장' 유선사업 '둔화' 2013-08-02 09:14:03
초고속인터넷을 기반으로 추진중인 all-ip 가입자는 전년동기 대비 12.2% 증가한 2731만명을 기록했다. kt는 all-ip 서비스 확대를 통해 유선분야의 경쟁력을 유무선으로 확대하며 유선분야 매출 하락을 극복할 계획이다. 미디어, 콘텐츠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35.3% 성장한 3349억원을 달성했다. iptv와 스카이라이프를...
[우리 회사 대표상품] KT '올레tv 스마트', 여행 프로그램 보며 상품 검색…스마트폰·TV서 VOD 동시시청 2013-08-01 15:29:11
초 내놓은 구글 운영체제(os) 기반의 스마트 iptv 서비스를 가입자 동의를 구해 점진적으로 새 서비스로 바꿔나가기로 했다. 중장기적으로 올레tv 스마트를 html5 기반으로 통합해나갈 계획이다. 또 새 서비스 마케팅에 주력해 연말까지 iptv 가입자를 500만명으로 늘린다는 목표다. 현재 가입자는 445만명이다. iptv 콘텐...
SK텔레콤, 2분기 영업익 5500억…LTE 고객↑·마케팅비↓ 2013-07-30 11:22:24
등 기존 가입자 혜택 강화를 통한 우량고객 유지 및 시장 안정화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한편, sk플래닛은 sk m&c와의 합병 시너지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 특히 11번가, ok캐쉬백 등을 중심으로 웹, 모바일 통합 커머스 영역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 터키, 인도네시아 등에서의 성공적...
김주성 KT미디어허브 사장 "통신만큼 막강한 미디어 KT 만들 것" 2013-07-29 17:12:30
웹 역사가 tv로 들어와 융합한 것”이라며 “방송 패러다임을 바꿔놓을 정도로 파급 효과가 클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스마트iptv 서비스가 삼성전자 등 tv제조업체들이 판매하는 스마트tv보다 경쟁력이 높다고 평가했다. “스마트tv는 한번 판매하면 끝이지만 스마트iptv는 가입자들이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는지 등을...
쥔멍게임 부사장 "신선검, 한게임과 파트너십 굿!" 2013-07-29 14:49:09
큰 회사 중 하나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어 '드림스퀘어는 주로 웹 게임에 주력하고 있다. 주요 게임으로는 몽삼국(萌三国)와 소소아리(小小阿狸)가 있으며 2개 모두 텐센트(tencent, 腾讯) 게임 플랫폼에 런칭했다'고 이야기했다. 텐센트 게임 플랫폼 가입자는 총 2500만명에 달하며, 그...
<네이버 주가의 핵심 변수 '라인' 가치는 얼마> 2013-07-28 06:00:21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일본에서 가입자 6천만명을 넘어섰고, 태국(2천만명), 대만(1천900만명), 스페인(1천300만명), 인도네시아(1천만명)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인은 아시아뿐만 아니라 남미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가입자가 연말에는3억명, 내년 말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