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과·배 올해는 괜찮을까…"저온 피해 없이 생육 양호" 2024-04-25 11:00:04
등 과수 생육이 시작되는 3월에 이상 고온으로 꽃이 평년(4월11일∼27일)보다 2∼15일 이른 3월 29일∼4월 23일에 개화했다. 이어 3월 말 저온과 4월 말 서리로 꽃눈이 고사(枯死)하고 결실이 불량한 것이 생산 감소의 주원인으로 작용했다. 지난해 사과 생산량은 전년보다 30% 줄었으며 배 생산은 27% 감소했다. 올해 3월...
의사·약사·엔지니어…'나는솔로' 모범생 특집에 등장한 '뽀뽀남녀' 2024-04-25 10:19:43
선택은 솔로녀들이 꽃을 들고 서 있으면, 솔로남들이 자신의 '호감녀'에게 프러포즈 멘트를 날린 후, 첫 만남을 기념하는 사진을 찍은 뒤 5분간 '미니 데이트'를 즐기는 방식이었다. 첫인상 선택에서는 현숙이 무려 영수, 영식, 광수, 상철까지 4표를 휩쓸었다. 영수는 "수수한 모습이 예쁘게 다가왔던 것...
청라·김포 대형상가도 80% 공실…한집 건너 한집 경매 속출 2024-04-24 18:31:46
코너에 몰린 건 마찬가지다. 한때 ‘상가의 꽃’으로 불리며 분양 흥행을 보장하던 아파트단지 내 상가조차 미분양이 나온다. 상가 분양가를 절반으로 낮춰도 분양을 장담하기 어렵다는 게 현장의 설명이다. 경기 광주에서 단지 내 상가를 분양 중인 시행사 관계자는 “시장이 좋을 땐 3.3㎡당 5000만원에 분양해도 계약이...
외국인 관광객 이곳 몰린다더니…'기념품용 빼빼로' 등장 2024-04-24 17:40:54
자개장 느낌의 디자인에 광화문과 단청 꽃 문양을 넣어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적인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신제품을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토산품점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채널에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 26일 개막…나비 25만 마리 '훨훨' 2024-04-24 15:47:39
30종의 다채로운 꽃 80만 본과 산호랑나비, 배추흰나비 등 23종 25만 마리의 나비·곤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축제 첫날인 26일 오전 9시에 나비 날리기 행사로 축제의 서막을 연 뒤 이날 오후 7시에 주 무대에서 개막식과 개막 축하 공연을 펼친다. 엑스포공원 중앙광장 일원에서는 야외 나비 날리기 체험, 전통...
고양특례시, '커피산업 인프라 구축 나서' 2024-04-24 14:19:52
국제꽃박람회 개최 방안 등의 발표와 의견 교환 등이 이뤄질 전망이다. 한편 시는 앞으로 국제꽃박람회 참여국 확대 효과로 이어져 커피 산업 인프라 구축과 글로벌 자족도시로 나아가는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동환 시장은“전 세계 45개국 주한 대사들과 함께하는 명실상부한 국제회의인 만큼, 이번 교류가...
대한항공도 접은 '꽃보다 누나' 그곳…이젠 LCC 타고 간다 2024-04-24 13:00:04
진출한다. 자그레브는 과거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 촬영지로 유명해져 대한항공이 직항 노선을 운항하다 접은 노선인데 티웨이항공이 새롭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티웨이항공은 연내 프랑스 파리, 독일 프랑크푸르트 등 서유럽 4개 노선 취항 확대를 앞두고 있다. 첫 취항지인 자그레브 노선이 그간 단거리 운...
유통업계 '가정의 달' 행사…체험 이벤트도 '풍성' 2024-04-24 09:43:27
'베베핀' 팝업을 열고 중동점에서는 꽃 정기구독 업체 '꾸까'와 함께 원데이 카네이션 클래스를 연다. 압구정본점은 다음 달 4일 하늘정원에서 버블매직쇼를 진행하고 4∼5일에는 캐릭터 솜사탕을 증정한다. 더현대서울은 다음 달 4∼5일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미니콘서트를 연다. 롯데마트는 다음...
[게시판] KT 멤버십 커머스, 가정의 달 '꽃 패키지' 상품 출시 2024-04-24 09:38:21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꽃다발과 메시지 카드를 포함한 꽃 패키지 상품을 멤버십 특가로 25일 출시한다. 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회사는 월평균 거래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어났으며, 30대·40대...
"한국여행을 더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024-04-24 09:03:53
단청 꽃문양을 활용했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 관광을 더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K-기념품'으로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매장에서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