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지털뉴딜, 물 들어올 때 노 젓자"…빅데이터 기업들 줄줄이 IPO 도전 2020-09-15 17:32:46
문제해결 솔루션, AI 리포트, 비대면 전문상담 서비스 등을 개발했다. 다음달 기술특례상장으로 코스닥시장에 입성할 예정이다. 얼굴인식, 이상상황 감지 AI 기술을 보유한 알체라는 최근 상장예비심사 승인을 받았다. 삼성전자종합기술원 엔지니어 출신들이 설립한 회사로, 딥러닝 기반의 영상인식 소프트웨어와 3차원(3D)...
서경대, 대학경쟁력 강화 위해 ‘교육혁신처’ 신설 운영 2020-09-11 22:22:00
△교육품질·성과관리센터 △티칭이노베이션센터 △교수학습지원센터 △진로·심리상담센터 △취업지원센터 △창업지원센터로 이뤄졌다. 앞으로 교육혁신의 기획과 실행, 대학역량진단 평가 및 평가인증 실행 및 관리, 교육의 질 및 성과 관리,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서경대는...
`넷플릭스법` 시행령 공개…"이용자 100만명에 트래픽 1% 조건" 2020-09-08 12:49:08
망 품질 유지 의무를 부여하는 이른바 ‘넷플릭스 갑질 방지법(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시행령을 오늘 입법예고했다. 다음달 19일까지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해 시행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부가통신사업자의 안정적인 전기통신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해 6월 전기통신사업법이 개정된 데 따라 9일부터 시행령...
넷플릭스법, 일방문자 100만명·트래픽 1% 이상 업체에 적용 2020-09-08 12:00:02
통신서비스 품질유지 의무를 부과한 이른바 '넷플릭스법'의 적용 대상이 하루 평균 이용자 100만명 이상, 국내 트래픽의 1% 이상 업체로 정해졌다. 통신요금의 인가제가 폐지되고 대신 도입된 유보신고제의 구체적인 요금 반려 기준도 마련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부가통신사업자의 안정적인 전기통신 서비스...
LS 그룹 4개 계열사, 하반기 신입 세 자릿수 채용…‘온택트’ 방식으로 채용설명회 진행 2020-09-03 10:17:00
명 수준의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 직군은 영업, 생산, 품질, 설계, 지원, R&D(연구개발) 등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1년 2월)다. 지원서는 내달 5일 18시까지 LS그룹 각 계열사 채용 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AI(인공지능)역량검사-실무진 면접-임원...
자이, 업계 첫 홈네트워크 도입…고급 라이프스타일 공간 실현 2020-09-02 15:29:13
경영기법을 도입했다. 입주 전 품질 관리부터 입주 후 고객 서비스 활동까지 시스템을 연계해 밀착 관리하고 있다. 서비스 전문 법인 자이S&D와 협업해 산하에 권역별 6개의 지역 CS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하자처리를 시스템화하는 등 아파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활동으로 건설업계 CS를 선도하고 있다....
LS그룹 4개사,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키워드는 `온택트` 2020-09-02 10:35:10
모집 직군은 영업, 생산, 품질, 설계, 지원, R&D(연구개발) 등 다양하며, 4년제 정규대학(원) 기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1년 2월) 등이 대상이다. 올해 LS그룹 공채의 특징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비대면(Untact)을 넘어 온라인을 통해 더 활발하게 소통을 한다는 ‘온택트(Ontact)’ 채용 방식 도입이다. 우선 기존...
토스 '연봉 4000만원 정규직' 상담직원 채용 2020-08-31 17:31:21
금융 플랫폼 토스가 상담직원 공채에 나선다. 외주를 최소화하고 직접 채용을 늘려 고객서비스(CS) 품질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토스는 금융 소비자 상담 직군인 ‘커스터머 히어로’ 30여 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31일 발표했다. 1년 계약직으로 경력과 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사 후 6개월이 지나면...
토스 고객상담직 신입 및 경력 30명 공개 채용 2020-08-31 11:02:26
채용을 실시하는 고객 히어로즈팀은 유선과 온라인으로 금융서비스 상담 업무 전반을 담당한다. 비대면 고객서비스를 총괄하는 토스의 'CH디비전(Customer Happiness Division)' 소속이다. 토스는 그간 자체 채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 조직을 운영해 상담 품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들여왔다. 이번 채용인원을...
토스, 고객 상담 인력 30명 채용…"업계 최고수준 혜택" 2020-08-31 09:25:27
조직을 운영하며 상담 품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이번 채용인원을 포함해 연말까지 80여명을 순차적으로 확충해 150여명 수준으로 조직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커스터머 히어로는 경력과 학력 제한 없이 금융 분야 상담 서비스에서 전문성을 쌓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늘부터 9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