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년 만에 리브랜딩 나선 에브리타임…학번·학과 그룹채팅 도입 2023-12-12 09:43:06
에브리타임은 15년 만에 리브랜딩에 나서며 브랜드 로고(BI)와 그룹 채팅 기능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에브리타임은 같은 학교 학생들이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강화하고, 더 나은 대학생활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에브리타임 로고에...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피부진단 플랫폼, 바이오 홈케어기기, 약물전달 시스템 개발하는 ‘베이바이오텍’ 2023-12-11 22:53:24
소통하면서 지속적으로 관리해준다”고 강조했다. “피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접근성을 강화했습니다. 특정 브랜드 추천이 아닌 소비자를 위한 정보의 객관성을 확보했습니다. 피부과 예약 및 체계적인 시술이 가능한 피부과 연계 서비스를 제공해 ‘범용성’을 확대한 플랫폼입니다....
롯데건설, 신반포12차 위해 글로벌 건축 디자인사 JERDE와 협업 2023-12-11 16:16:37
신반포12차 아파트에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LE-EL'을 적용하기로 했으며, 최고의 설계를 위해 세계적 건축 디자인 회사인 JERDE와 협업한다. 11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JERDE 수석디자이너 존 폴린(John Pauline) 부사장은 지난 6일 직접 신반포12차에 방문해 최적의 설계안 도출을 위한 현장 조사를 진행했다. 이날 존...
"당신은 영웅"…고속도로 맨발 아동 구조 시민에 상금 준 회사 2023-12-10 14:36:53
소통이 안 되는 아이를 구조해 안전하게 경찰에 인계하는 장면이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귀감을 샀다. 파동은 장기 실종 아동들에 대한 젊은층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대학생 사회혁신 프로젝트 팀이다. 파동은 지난 2021년부터 BGF리테일과 함께 장기 실종 아동 찾기...
커스템, 나만의 감성으로 커스텀하는 TV '스타일 비전' 공개 2023-12-08 13:50:09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전시를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 소통을 시작하고, 제품의 혁신적인 특징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한 커스템 대표는 “TV 제품의 진화는 이제 더 이상 스펙과 기능 중심의 수직적 발전이 아닌,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사용자 중심의 수평적 확대가...
온라인 명품소비 '시들'…곤두박질 친 주가 2023-12-08 10:31:59
선택권도 좁아지기 때문이다. 고가 브랜드들로서는 온라인 매출이 둔화하더라도 꼭 나쁘지만은 않다는 관측도 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들을 끌어오거나 왓츠앱 등 메신저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자택으로 제품을 배송해주는 식으로 영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순전히 이커머스를 하는 업체가 현 고가...
온라인 통한 '명품 소비' 시들…美 이커머스 주가 곤두박질 2023-12-08 10:16:24
브랜드들로서는 온라인 매출이 둔화하더라도 꼭 나쁘지만은 않다는 관측도 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들을 끌어오거나 왓츠앱 등 메신저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자택으로 제품을 배송해주는 식으로 영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순전히 이커머스를 하는 업체가 현 고가 브랜드 업황 부진 속에 가장 타격을...
ARBAIM INC.ㆍHiTRONS SOLUTIONS, 한류 제품 미국 진출 위한 MOU 체결 2023-12-08 09:01:00
가까이 다가가며 브랜드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greyd의 영상 리뷰는 Instagram과 TikTok을 통해 해외까지 홍보되고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제품 노출을 확대하며 수출 기회를 확장하는 역할을 담당 중이다. 또한, 수출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제품의 영상 리뷰와 숏폼 콘텐츠로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자들을 위한...
안아주는 조끼·달팽이 점액 젤리…롯데가 '찜'한 스타트업들 [긱스] 2023-12-08 09:00:21
떠올렸다. 회사는 뮤신을 활용한 뷰티 브랜드인 '퓨리카뮤신'을 내놨다. 히트를 친 상품은 과일 맛이 나는 뮤신 젤리 제품군이다.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고 구매력이 높은 40대 중반 여성 소비자가 주요 고객이라고 한다. 이 대표는 "롯데중앙연구소 등 계열사와 협업하며 고기능성 여드름 모공케어 화장품이나 펫...
정명근 화성시장,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6명 '시상하고 상패 전달' 2023-12-07 14:17:46
교육도시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한 평생학습과 최현숙 팀장 △공동주택 연결 통행로 설치 집단 고충 민원을 내부 기준 마련으로 해결한 산림휴양과 유진영 팀장 △무보험 기획 수사 및 직권말소로 대포차 유통 억제에 기여한 차량등록사업소 최창민 주무관 등 4명이 수여했다. 시는 이번에 선정된 우수사례는 시민들이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