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로봇청소기 광고 등 14편 '크리에이티브 파워 인증' 2013-03-27 15:29:57
활용한 OB맥주의 '카스포인트'(자체제작)가 선정됐다. 미디어 부문은 싸이의 역모델 제안으로 유명세를 탄 농심[004370]의 '신라면 블랙' 통합미디어 캠페인(농심기획), 프레스 부문은 상신브레이크[041650]의 '하드론'(원더브랜드), 사이버 부문은 메리츠화재[000060]의 '메리츠 걱정인형...
카스라이트, 춘계 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 브랜드 2013-03-25 16:08:00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가 ‘2013 춘계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선정됐다. 춘계 패션위크는 25일~30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패션 이벤트다. 오비맥주는 행사장에서 카스 라이트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송현석 마케팅 담당 상무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으로 카스...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7개사 수상…오비맥주 '카스' 17년만에 1위 2013-02-17 16:30:51
sk에너지, sk플래닛이 수상했다. ○오비맥주(브랜드 마케팅 전략)오비맥주의 ‘카스’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파티 마케팅’ 등 20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 이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문화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 실행해 시장에 나온 지 17년 만에 대한민국...
올해 CEO들이 택한 명품은?…'대한항공·에쿠스·참이슬' 2013-01-23 11:16:01
삼성서울병원, 래미안아파트,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카스(맥주), 우루사(영양제) 등도 인기가 높았다.'ceo 왕좌' 자리를 내어준 브랜드도 있다. 가장 좋아하는 소주 브랜드는 작년 '처음처럼'에서 올해는 '참이슬'로 역전됐고 백화점은 롯데에서 신세계로, 아웃도어 제품은 노스페이스에서 k...
< CEO 선호브랜드 대한항공·에쿠스·발렌타인> 2013-01-23 11:15:32
래미안아파트,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카스(맥주),우루사(영양제) 등도 인기가 높았다. 가장 좋아하는 소주 브랜드는 작년 '처음처럼'에서 올해는 '참이슬'로 역전됐고백화점은 롯데에서 신세계로, 아웃도어 제품은 노스페이스에서 K2로 바뀌었다. hopema@yna.co.kr(끝)<저 작 권...
[여의도퍼트롤]노쇠한 '하이트' 맥주 브랜드…"점유율 회복 좌우" 2013-01-08 14:37:16
하이트맥주 점유율의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진단이다. 반면 경쟁사 오비맥주의 브랜드 '카스'의 경우 2007년 이후 적극적인 마케팅과 서브브랜드 전략을 통해 재활성화가 성공해 인지도가 개선됐다고 평가했다.또한 하이트맥주가 진로를 합병한 2011년 전후로 영업집중력이 약화됐다고 풀이했다. 합병과정에서...
오비맥주, 프리미엄 맥주 시장 적극 공략 2012-04-05 11:05:36
맥주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기자> “오비맥주는 여기 일본을 수출과 수입의 전략지로 삼아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호림 사장은 일본은 물론 동남아 시장에 `카스` 브랜드를 앞세워 ‘맥주 한류‘를 일으키려는 구상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호림 오비맥주 사장 "동남아에는 `카스`처럼 톡 쏘는...